쥐똥말똥의 세상여행

[14개월 아기랑 도쿄5] 아사쿠사 메론빵 /히미코 수상버스(메뉴) / 오다이바 아쿠아시티

아시아 Asia/Tokyo, Japan

도쿄에서 아기랑 여행 시,

 짧은 이동은

 

전철 NO!! 

버스 YES!!

 

 

전철은 사람도 많고

답답&갑갑하고,

공기도 퍽퍽(?)하고..

 

특히나

지하철 환승 시스템이 없는 도쿄는

계단을 무척이나 많이

오르락 내리락 해야 하기에..

 

한 방에 가는 버스가 정답!!

 

닛뽀리역에서는

아사쿠사나 스카이트리 등

굵직굵직한 관광지를 한 방에 가는

 

都08 버스 (요금210엔)

 

가 있다! ㅎㅎㅎ

 

 

구글지도에서

워낙 교통을 잘 알려 줘서

구글지도 처음 사용해 본 나도

척척!

 

포켓 와이파이 가지고 가지 않았지만,

숙소에서 딱! 검색해서

스크린샷 딱! 찍어 나오면

만사 오케이!

 

 

 

 

 

버스 기다리는 산이

 

배차간격은

10분 정도?

 

꽤 자주 오는 느낌

 

 

 

 

그래도 아기는 심심해. ㅋ

 

결국..

바닥을 기어 다니면서

놀았..... ㅠㅠㅠ

 

 

 

 

 

都08 버스를 타고

아사쿠사에 내려서

다들 찍는다는

스카이트리랑 아사히 본사를 배경으로

셀카 한 방!! 

 

 

 

 

맥주거품 건물 옆,

똥구름이 공사중인 지 

가림막이 되어 있어

끝자락만 보임..  

 

 

 

그리고..

문제의 졸린 산이...

 

저 때부터 조짐이...

ㅠㅠ

 

 

 

 

 

 

다들 사진 찍는다는

카리나리몬

 

무게 300kg 의 등인데,

센소지로 들어 오는 액운을 막아 주는

번개문?

ㅎㅎㅎ

 

 

 

 

기모노 입은 사람들 사진 찍길래,

급하게 도촬

ㅎㅎ;;;

 

 

 

 

카리나리몬 뒤에

센소지로 이어 지는

상점거리

 

나카미세거리

 

아직 조명이 안 들어와

하루 중 가장 별로일 때 온 느낌

ㅋㅋㅋ;;;;;

 

봄에는 벚꽃 조화가 장식되어 있는데,

가을이라 그런 지

단풍으로 장식되어 있었다.

 

 

난 와 봤지만,

말똥이 도쿄가 처음이라 

일부러 일정에 넣었는데..

 

 

당신 보여 주려고 왔다니까,

 

이런 데 데리고 오면

내가 좋아할 줄 알았냐?

 

라며....

 

헐..

ㅋㅋ

 

역시 우리는 레알 가족!

ㅋㅋㅋ

 

 

그리고 나카미세 거리의

그 많은 디저트 들을

하나도 못 먹고,

센소지로 급하게 이동했다.

 

 

왜??

 

 

졸린 산이가

급 짜증 섞인 울음을 터트렸기 때문..

ㅠㅠㅠㅠㅠㅠ

 

 

조용한 곳으로 가서

산이 재우기 바쁨.. ,ㅡ.ㅡ;;;

 

 

내가 아사쿠사 디저트 먹방을 위해서

몇날 몇일을 조사하고

지도 위에 위치 찍고 했는데...

 

멘치카츠고,

녹차 아이스크림이고,

당고고,

모찌도그고,

실크푸딩이고,

아게만쥬고,..

 

 

다 물 건너 가 버림..

 

 

특히 먹는 것에 취미 없는 말똥은

쌀랑한데 돌아 다니는 것도 싫고, 

아기 재우는 게 우선이지

입에 들어가는 데는

전~~~~~ 혀!

젠젠나이!

관심 없는 사람.. ㅠㅠ

 

 

 

 

 

그냥 절 뒤로 지나가다가

급 화월당이 보여서

 

 

 

 

메론빵 하나만 먹어 보면 안 되냐고

급 구걸.;;;;;;;

 

 

 

 

 

이게 정녕

...

 

그 먹을 것 많은

아사쿠사에서

겟한 전부란 말이냐...

ㅠㅠㅠㅠ

 

현실이 믿기지가 않았음.

ㅠㅠㅠㅠㅠ

 

 

메론빵은

겉은 달콤바삭

속은 촉촉보들

 

아이스크림 메론빵은

뜨거운 빵에 바로 아이스크림 넣어 주는데,

그냥 메론빵은

차갑게 식은 걸 준다!

 

참고하시길!

 

 

 

 

그렇게 사람 없고

조용한 곳만 찾아 다니며

본 장면들

 

 

 

 

근데 은근 괜찮네?

ㅋㅋㅋ

 

스카이트리랑 5층탑이랑

 

 

 

 

절 처마랑 5층탑이랑

 

 

 

그러다가...

 

히미코 수상버스를

타게 되었다.

ㅋㅋ

 

일정엔 있었지만,

바로 숙소로 갈 생각에

머릿속에선 지워 버린

히미코 수상버스

 

 

배 안은 따뜻하고, 

50분 정도의 탑승 시간 동안

산이를 재울 수 있었기에

급 결정

 

 

5:10분 배인데,

5:05에 도착해서

5:06에 표를 끊은

정말 나이스한 타이밍!!

ㅋㅋㅋ 

 

 

정말 아기랑 다니면..

뭔가 다이나믹

 

 

 

 

Tokyo Cruise Asakusa

 

 

히미코 수상버스 회사 이름이다.

 

아사쿠사 역 바로 옆에 있고,

구글지도에 영어로

Tokyo Cruise 만 치면

티켓판매소 위치가 뜬다.

 

 

오다이바행 배 시간이

10:10 / 13:20 / 15:20 / 17:20

 

이렇게 알고 있었는데,

가 보니,

 

17:10이었다.

 

시간은 현장에서 필수 확인!!!

 

 (아사쿠사행은 12:10 / 14:15)

 

 

 

 

선착장에서 본  

스카이트리랑 아사히 본사

 

조명이 들어 오니

더 멋지구만!

 

 

 

 

 

요런 사이버틱한 배

(후미샷)

 

 

 

 

안에 들어 오면 더 사이버틱

 

 

 

 

 

조명색이 계속 바뀐다.

 

 

 

 

요게 진짜 사이버틱 ㅋ

 

 

 

 

은하철도999 작가가 디자인한 배라서

은하철도999 등장인물들

입간판이 내부에 서 있다.

 

그리고 50여 분간의 항해시간 동안

은하철도999 등장인물들의 목소리로

밖에 보이는 랜드마크들을 소개해 준다.

 

100프로 일본어로

ㅋㅋㅋ

 

1도 못 알아 들음.

ㅋㅋㅋㅋ

 

산이 깰 까봐 조마조마하기만..;;;

다행히 한 번도 안 깨고

배에서 내려서 깼음.

ㅎㅎㅎ 

 

 

 

 

가격은 1,560엔

 

적지 않은 돈이지만,

 

따뜻하고

애기 재울 곳을 찾던 우리에겐

돈이 문제가 아니었지..

 

 

 

 

오늘 하루

우에노 공원에서

넘 빡시게 돌렸음...

ㅎㅎㅎ

 

 

 

히미코 배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 메뉴들 ..

 

 

 

칵테일?

하이볼을 말하는 건가?

 

 

 

 

아사쿠사에서

못 먹은 녹차 아이스크림의 한을

여기서 푼다. ㅋㅋㅋ

 

Green Tea 젤라또 시켜 보았다.

 

콘은 500엔

컵은 400엔

 

당연히 컵

 

말똥은

아사히 드래프트

 

 

 

 

누군가는 사 먹을 .. ㅎㅎ

 

 

 

 

그리고 아무도 살 것 같지 않은

900엔 히미코 모형 ㅋ

 

 

 

 

조명 때문에ㅋㅋㅋ

 

이게 녹차아이스크림인지 뭔지

ㅋㅋㅋ

 

 

 

 

역시 별 감흥 없는

말똥님..

 

녜녜..

 

 

 

 

 

 

나오는 데 찍은 등장인물들..

 

조명이.. ㅡ.ㅡ;;;

 

 

 

 

그렇게 50여 분을 달려 도착한

오다이바!

 

 

 

 

사이버틱한 외관..

 

흡사 외계 곤충 같기도..

ㅎㅎ;;

 

 

 

 

앗!

 

유명한 레인보우 브릿지!

 

그런데 레인보우가 아니네?

 

대관람차가 훨~~~~씬 멋졌음!

 

 

 

 

선착장에서

가장 가까운

 

Aqua City 쇼핑몰

 

 

 

 

말로만 듣던

자유의 여신상

 

 

 

똑같은 사진인 듯 하지만..

 

자유의 여신상 위치가 바뀜.

ㅋㅋㅋ

 

 

 

 

아쿠아 시티 

쿠아 아이나 앞에서  

이런 사진을 겟! 할 수 있음.

 

역시 도시는 밤!

 

 

 

 

아쿠아시티 한 수족관 앞에서

 

 

아쿠아시티에서 밥 먹을랬는데,

텐동을 먹고 싶다는 말똥..

 

그러나 텐동을 파는 데가 없음. 

ㅠㅠ

 

 

결국 여기서 바로 유리카모메를 타고

숙소로 돌아오는

뭔가 마무리가 엉망진창 된

오다이바 나들이

ㅋㅋㅋㅋ ;;;;;

 

 

닛뽀리 옆 동쪽출구 근처에

텐동텐야라는

유명한 텐동 전문점이 있었기 때문..

 

(오다이바엔 왜 갔지? ㅋㅋㅋ;;;)

 

 

그냥 쇼핑몰 내

플라잉 타이거에서

조카들 줄 선물과

크리스마스 안경(이거 진짜 맘에 듦!!) 

산 걸로 위안을 삼아 본다.

ㅋㅋㅋ

 

 

정말 계획 많이 세웠던

오다이바 나들이는

바람처럼 사라져 버렸다.

ㅋㅋㅋㅋ

;;;;;;;;;;;;;;

 

 

아!

아쿠아시티는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너무나 썰렁했다.;;;;

 

그래서 유지가 되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