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14개월 아기랑 도쿄7] 스카이트리(입장권 싸게 사기)에서 사진 찍기

아시아 Asia/Tokyo, Japan

스카이트리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 중

 

가장 맘에 드는 사진!!

 

 

 

친구 딸 찌쯔루가 빠졌지만..

(찌쯔루 어디 갔엉.. ㅜㅜ)

 

그래도 가장 많은 사람이 나오고

가장 표정들이 좋은.. ㅎㅎ

 

 

스카이트리 매표소가 있는 4층 입구에서

셀카 모드로 찍으면

이렇게 나온다.

 

스카이트리 사진 찍으실 분들

참고하시길!!

 

 

그리고 4층 매표소 외부에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코인락커가 있다.

 

스카이트리에서 바로 공항을 가는

나리타 스카이 액세스가 있는 점을 감안하면 

출국 날 스카이트리를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음.

 

코인락커는 100엔만 사용 가능

 

옆에 자판기가 있어서

동전이 없으면 

음료를 사 먹어야 함.

 

 

 

 

 

체크아웃 후,

 

都08 버스를 타려고

닛뽀리역 동쪽출구로..

 

 

 

 

이 동상은 뭔지 모르겠지만,

이 동상 앞 정류장에서

都08 버스를 탄다.

 

 

 

 

버스를 타고 가는데,

휠체어 탄 분이 타려 하니 

기사 분이 벌떡 일어나 

전광석화와 같은 움직임으로

출입구 비탈길을 만들고

의자 2개를 접어서

휠체어가 탈 공간을 만들어 주신다.

 

 

 

 

너무나 익숙한 동작..

 

 

 

 

한국에서는 본 적이 없다.;;;;

 

 

아!

예전에 일본 버스는

뒤에서 타서 앞으로 내렸는데,

이제 도쿄에서는 한국이랑 똑같이

앞으로 타서 뒤로 내린다.

 

 

 

 

 

여튼..

 

 

어찌어찌 헤맴이 있었지만,

스카이트리 매표소 4층에서 만난

하루나와 우리

 

거의 7년 만에 만나지만,

어색함 하나 없이

어제 만났던 친구인 양

아무렇지 않게

바로 표 끊음. ㅋㅋㅋ

 

 

 

 

350m 회랑에서 찍은 도쿄

 

솔직히

별 감흥은 없었다.

ㅋㅋㅋㅋ

 

 

아!

스카이트리 전망대 입장권은

무조건 한국에서 미리 사 가야 한다!!!

 

이유는!

 

1. 표 끊을 때 줄을 안 서도 되고!

 

플러스!!

 

2. 엘리베이터 탈 때도

줄을 안 서도 되기 때문!!!

 

 

표는 여행박사에서!!

 

kkday라는 대만사이트보다

더 저렴함.

 

 

 

이건 kkday 에서 캡쳐!

 

350m 전망대 2명 가격

46,023원

 

 

 

 

이건 여행박사에서 캡쳐!

 

350m 전망대 2명 가격

42,272원

 

 

 

 

그래도 전망대 왔다고

사진 좀 찍자니

 

 

 

 

아드님은 불만.

 

 

 

 

바닥 기어 가겠다고 난리

 

 

 

 

 

맘대로 하려므나.. ㅎㅎ

 

 

난방 때문인지

여기가 엄청 덥고 건조한데,

(반팔 추천)

 

저러도 놀다가 와서는 

목이 말랐던지,

막 가슴을 잡아 뜯음.. ㅡ.ㅡ;;

 

여기서도 수유한 나..;;;

수십명이 지나 다니는 곳에서..;;;

 

 

 

 

 

 

그리고 하루나의 딸..

 

하루 죙일

계속 저러고 다님.. ;;;;

 

하루나의 강철체력이

왜 강철체력인 지 알겠음. ;;;

 

 

 

 

그리고 도착한

소라마치의 6층 회전스시 맛집

 

토리통

 

 

 

 

대기줄이 어마무시한데,

전혀 겁 없이 기다리는 현지인 ㅋ

 

거의 40분 넘게 기다린 듯.

 

근데 너무나 당연하다는 듯이

차분하게 기다린다.

 

우리 가족은

바로 접고

사람 없는 식당 가는 스타일인데

ㅎㅎㅎ

 

아들이 계란 알러지가 있어서

소고기 아니면 스시

이렇게 주로 외식을 해서

스시로 결정되기도 했다.

 

 

 

 

 

여기서 스시 먹방 찍어 주신 산이

 

 

 

 

14개월 아기가

스시를 먹어도 되나

의구심이 들긴 했지만,

어차피 막 먹이기로 한 거

신경 쓰지 않기로.. ㅎㅎ

 

 

 

 

그런 모습에

연신 웃어 주던

고마운 하루나

 

딸도 연신

카와이~~~~

 

라면서

산이 귀엽다고

 

아들은 스시 먹고

바로 게임

ㅋㅋㅋㅋ

 

하루나 연신

스타뿌!

스타뿌!

(Stop!Stop!)

 

한국이나 일본이나

ㅎㅎㅎㅎ

 

 

 

 

 

식사를 마치고,

 토치기현 우쓰노미야에 사는 하루나와

소라마치에 있던 토치기현 특산품점

 

토치마루

 

를 방문

 

 

 

 

하루나가

본인이 컨설팅한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지

확인해 보고 싶다고 해서.

 

건조 우동면이었는데...

하나 사 올 껄 그랬나? ;;;

 

 

 

 

 

난 그냥 ..

우쓰노미야에서만 판다던

레몬우유 1개 샀다.

ㅋㅋ

 

너무 달아서 별로라던 하루나의 조언대로

제일 작은 거 하나

 

정말 달긴 함.

레몬 맛이 아님. ㅋㅋ

 

 


 

그리고 밖에 나와서

 

 

 

11월에

반팔에 맨발로 기어 다니던

열혈 산이.. ;;;

 

 

 

 

그런 우리 가족을

카메라에 담아 준

하루나.

 

땡큐!

 

 

 

그리고 스카이트리 셀카 삼매경

ㅎㅎㅎ

 

 

 

너무 잘 나와서

흡사 합성 같은... ;;;

 

 

 

 

이틀 전..

 

자전거 타다가 떨어져

얼굴이 만신창이가 된

하루나 아들.. ㅠㅠ

 

 

 

 

 

어른들만 나왔네?

 

 

 

 

쒼나! 쒼나!

 

 

 

 

산이도 쒼나!

 

그렇게 막 사진을 찍고..

나리타 공항으로 가는

나리타 스카이 액세스를 타러

번개같이 오시아게 역 지하 3층으로

고고고!!!

 

 

 

 

 

Suica 카드를 찍고,

바로 고고

 

출발 10분 정도 밖에 남지 않아서.

 

오시아게역에서

나리타 공항가는 방법은

다음에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