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14개월 아기랑 도쿄2] APA 호텔 TKP 닛포리 에끼마에 / 스카이라이너

아시아 Asia/Tokyo, Japan

 나리타 도착!

 

일곱 번째 일본 행

네 번째 도쿄 행이지만,

산이 데리고 긴장 되기만..

 

지하1층으로가서

파~~란 케이세이(Keisei) 매표소에서

스카이라이너 티켓 발부!!

 

30분 남짓 타는데,

인당 2,470엔(!!) 이라는

어마어마한 요금에도,

  

숙소인 닛포리역까지 환승이 없고,

출발대기 시간이 가장 짧고,

좌석예약제로 무조건 앉아 갈 수 있기에

 

아기를 데리고 온 우리에게는

필연의 선택!

 

그리고 그 선택은

지금도 참 잘 한 선택이라 생각한다.

 

백번이면 백번!

천번이면 천번!

ㅋㅋㅋ

 

 

 

이외에 닛뽀리 역으로 

싸게 갈 수 있는 방법은...

 

시간이 좀 걸리지만,  

케이세이 본선(서울지하철 1호선 느낌?)

이용하거나 - 1,000엔 정도

 

체크인 시간이 한참 남았다면,

1,000엔 버스를 타고 도쿄역으로 가서

주변에서 놀다가  

JR을 타고 닛포리 역으로 가는 방법도 있다.

 

 

 

 

아기랑 있으니

표 사진 한 장 찍기도 힘드네 .;;;;

 

 

 

 

닛포리역까지

30분 남짓이지만,

그 시간도 지겨우신 아드님..;;

 

 

 

 

 

막 간식 먹이고,

막 사진 찍고,

평소 좋아하던 생활용품(그루쁘 등등;;)

다 꺼내서 놀아 주고..

 

 

 

 

준비해 간 대일밴드

여기 저기 붙여서

떼기 놀이도 하고

ㅋㅋㅋ

 

 

 

 

그렇게 도착한

 

 

APA Hotel TKP Nippori Ekimae

(아파 호텔 닛뽀리 에끼마에)

 

 

TKP는

1층 레스토랑 이름이다.

 

닛뽀리 역에서 1분도 채 안 걸리는

"에끼마에(역전)" 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호텔

ㅎㅎ

 

 

 

 

 

닛뽀리역 남쪽 출구로 나오면,

Momiji Bridge(모미지바시)가 나오는데,

이 다리에서 내려 와

오른쪽으로 꺾어

 

 

 

 

1분도 안 걸어서

딱!

APA Hotel 이 보인다.

 

아기 때문에

무조건 역에서 가까운 숙소로

 

 

 

 

 

삐까뻔쩍!

 

원애는 우에노 역 근처

료칸으로 알아 봤는데,

거리도 거리고(역에서 900m) 

공용욕실도 없는 방만 남았고..

조식도 안 나오고 해서

 

알아 보다가

닛뽀리 역 근처로 잡았는데,

 

전철도 전철이고

버스편이 좋아서

우에노와 아사쿠사, 스카이트리 모두  

여행하기엔 좋았다.

 

 

 

 

 

 

 

체크인은 3시부터

 

들어 오자 마자

침대로 던져 진 산이

 

침대가 푹!푹! 꺼지는 데,

그런데 또 엄청 편하다!

허리 1도 안 아픔.

 

 

 

 

 

뭔가 일본일본한

학 2마리가

우리 가족을 반겨 줌.

 

 

 

 

당연히 원래 안 저런데,

도착하자마자 저리 되었음.

ㅋㅋㅋ;;;

 

 

 

 

 

전화기, 메모지, 무선주전자

 

아!

물은 우리가 편의점에 산 물

 

물은 따로 제공되지 않는다.

욕실의 물을 마실 수 있다고 한다.

 

Drinking Water 이라고

적혀 있음.

 

마지막 날 좀 마셨다.  

 

 

 

 

서랍을 열면

 

 

 

 

티슈 리필, 드라이기, 만화책(?)

 

 

 

 

 

차, 커피(드립백), 프림(?ㅎㅎ)

 

 

 

 

소독제

 

 

 

 

들어가자 마자

전원을 켜야 하는

냉장고

 

 

 

 

 

50인치 벽걸이 TV

공기청정기

캐리어 거치대

 

 

 

 

침대 옆

에어컨 및 조명 조절기

 

시계는 밖으로 뺄 수 있다.

 

 

 

 

 

출입구

 

 

 

 

짐 놓으면..

이렇게..

 

ㅎㅎㅎ..

 

 

 

 

 

은은한 화장실 불빛

 

비지니스 호텔 치고는

뭔가 시설이 최신식

 

 

 

 

욕조는

보통 체형 여자가 다리 뻗으면

꽉 끼는 정도 ㅋㅋ

 

 

 

 

욕조 물이 아주 잘 빠져서

만족 만족

 

 

 

 

 

 

 

욕실 어매너티는 거의 안 썼는데,

펼요한 건 다 있어 보였고,

 

특히!

샴푸, 린스, 바디솦이

시셰이도 꺼!!!!!

 

시셰이도가

일본에선

엘라스틴, 케라시스 뭐 이런 건가?

ㅎㅎㅎ

 

샴푸 완전 좋았음.

머릿결 부들부들

 

 

 

여튼..

작지만,

있을 것 다 있는

전형적인 일본 비지니스 호텔

 

 

 

 

 

조식쿠폰은

첫날은 보여 주기만 하고

마지막 날 레스토랑에서 수거한다.

 

 

 

 

와이파이 비번은

로비와 객실이 똑같다.

 

하지만 비번설정은 두 번 해야 함.

 

 

 

 

레스토랑의 조식은

역시나 맛있었으며

추가금액이 있지만,

가성비 짱!!

 

저 금액은

투숙객이 아닌 외부인 대상 가격이고,

호텔 예약 시 조식을 추가하면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아기 데리고

아침 먹으러 어딜 나갈 수 있으랴;;;

 

조식 제공에 감사할 따름.. ;;

 

 

 

 

 

첫 번째 조식

 

다~~~~~ 맛있고! ㅋㅋㅋ

 

빵 중에

식빵도 맛있었지만,

계란말이(?) 같이 생긴 빵이 있었는데,

3단으로 되어 있다.

 

밑에는 커스타드,

중간에 식빵,

맨 위에는 에크타르트 느낌

진짜 맛있음!

 

호텔에서 빵을 직접 굽는다던데,

엄청 맛있었다.

 

밥이랑 명란젓은

일본 오면 꼭! 먹는 조식메뉴!

ㅎㅎ

 

아기 때문에

여기에다가

커리 1그릇 추가해서 밖에

못 먹었다.

 

원래는 3 접시는 먹고

든든히 여행길 나서야 하는데..

 

 

 

 

 

 

두 번째 조식

 

이 날도 뭐

말이 필요 없음!

 

완전 맛있음!

 

특히 완자!

맛있었다.

 

일본 음식을 먹어 보면

고기 손질을 참 잘 하는 것 같다.

 

 

 

 

 

조식 먹으면서

바깥 구경도 할 수 있고..

 

 

 

 

난 여행왔는데,

바쁘게 일상 속에 있는 사람들을 보니까

마치 영화를 보는 듯..

 

 

 

 

 

 

산이 때문에

주는 아침도 

먹기 힘든 우리

 

 

 

 

 

밥 먹다 말고

산이 업고 나와 재우면서 

출근하는 사람들 구경..

 

 

 

 

나름..

여행의 추억이라고나 할까...

;;;;;;;

 

 

 

 

 

APA Hotel TKP Nippori Ekimae

아파호텔 닛뽀리 에끼마에

 

총평!!!

 

 

다~~~~ 좋다!!

아기가 없다면.. ㅋ

 

 (특히 엄청나게 빠른 엘리베이터는

한국인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했다! ㅋㅋ)

 

하지만

아기와 함께라면

초긴축형(?) 여행 스타일인 우리 커플에게도

좀 답답한 면이 있었다.

 

그건..

일본 비지니스 호텔의 특성이니까..

 

아기와 함께라면

넓은 객실을 예약하거나

(우린 세미더블 룸 ㅋㅋ;;;) 

료칸이 좋겠다.

 

 

아! 호텔 방음이 좋은데,

닛뽀리 역쪽 방은

예민한 사람이면 기차소리가 좀 거슬릴 수도..

 

예민한 남자인 산이는..

첫 기차 소리에 깼다..

ㅡ.ㅡ;;;

 

난 들리지도 않던데..;;;

 

근데 또 밤에

조명을 다 끄고 창 밖을 보면,

기차 왔가갔다 하는 전경이 아름다워서

산이랑 한참을 구경했더랬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