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14개월 아기랑 도쿄4] 우에노 공원 / 일본 스타벅스 가격 / 도쿄 국립 서양 미술관

아시아 Asia/Tokyo, Japan

호텔에 머물 때, 

투숙 중간에 침구류를 교체하는 건

환경오염이라 생각하는 우리 부부  

 

 

 

Do Not Disturb

 

 

표지 뙁! 붙이고

둘째날 여정 시작!

 

 

 

 

 

닛뽀리에서

걸어서 우에노 공원으로

 

한... 20분 남짓?

 

좁은 방에 있다가

바깥 공기 쐬니

너무나 좋아했던 산이

 

 

 

 

 

공원 오자마자 질주

 

 

 

 

아니고...

 

풀 뜯기...

ㅎㅎㅎ...

 

 

 

 

새 옷인... 데..

 

 

 

 

 

아빠 보고

 

 

 

 

돌진!

ㅎㅎㅎ

 

 

 

 

그러나 저러나

아빠는 피곤행...

 

 

 

 

산이는

 

 

 

 

하나도 안 피곤행

ㅎㅎㅎ

 

 

 

 

엎어지고..

 

 

 

 

넘어 져도

 

 

 

 

벌떡!

 

 

 

 

원래는 우에노 동물원을 갈랬는데,

 

 

 

 

14개월 아기가 뭘 알겠냐 싶어

공원만 있다 갔는데,

 

공원에서 3시간은 있었던 듯

 

 

 

 

 

 

 

우리 옆에서

일본어로 막 시끄럽게 떠들던

노숙자가 한 명 있었는데,

 

대충 알아 들어도

완전 혐한 발언들..;;;;

 

 

 

 

그냥 무시하고 계속 있었다.

ㅋㅋㅋ

 

빤히 쳐다 보니까

말 안 함.

ㅋㅋㅋㅋ

 

 

 

 

그리고 어마어마한

소풍 인파들이

끝없이 동물원으로 쏟어져 들어 갔다.

 

귀여운 일본 아가들

 

 

 

 

졸리고.. 배고프고.. 목 마른 산이가

가슴팍을 막 잡아 뜯어서..;;

 

어쩔 수 없이

공원에서 노상수유..;;;

 

 

아빠는 추운데

옷도 못 입고

가림막으로 옷 벗음.

ㅜㅜ

 

 

 

 

 

그러고 곤히 잠든 산이..

 

 

 

 

잠든 산이

유모차로 옮기는 데 성공하고!!!

 

아빠는 따뜻한 도쿄국립서양미술관으로

엄마는 가고 싶던

우에노 스타벅스로 향한다.

ㅋㅋㅋ

 

뭔가

셋 다 행복했던 일정

ㅋㅋㅋ

 

 

 

 

괜히 지도 한 번 찍어 본다.

ㅎㅎㅎ

 

 

 

 

독특한 외관의

우에노 스타벅스

 

 

 

 

입구부터 대기 줄..;;;

 

 

 

 

내부 한장 찍으려고

팔을 잠깐 들었는데,

앞에 아저씨가 뒤 돌아봐서

깜짝 놀라 흔들린 사진

ㅋㅋㅋㅋ;;;;;;

 

 

 

 

 

 

줄을 서 있으면

미리 메뉴판을 나눠 주는데,

 

아, 정말

우리나라 스벅 가격 왜 그런 거임?

국민이 호갱임?

 

일본이 천원씩은 싼 느낌..;;

 

 

 

 

 

특히 프라푸치노!!!

 

 

 

 

그런데, 이렇게 메뉴판을 미리 줘도

계산대 앞에서

한참 시간 끌면서

주문하는 사람들이 있더라..

ㅡ.ㅡ;;;

 

 

 

 

 

이 가격들은 세전 가격.

 

8% 세금이 추가로 붙는다는 사실!

 

 

 

 

빵 종류도 엄청 많고...

 

계속 계속 채워 지고 있었다.

 

 

 

 

됴코 컵 살까 하다가

필요도 없는데 싶어

사진만

 

 

 

 

뭔가 일본 스러운 인테리어

 

사진 찍지 말라고

제지 당할 것 같아서

괜히 쫄아서

몰래 몰래 찍음.. ;;;

 

간이 콩알 만해.. ㅜㅜ

 

 

 

 

나의 맛차라떼 톨 사이즈

 

세전 430엔

세후 464엔

 

 

 

 

 

 

그라인더를 찍고 싶어서 찍은 사진인데,

멀어서 잘 안 보임.

 

뚜껑이 없고,

원두를 그냥 막 쏟아 부을 수 있게 된

신기한 그라인더

 

 

 

 

그렇게 겟한!

 

먹어 보고 싶던

일본 스벅 맛차라떼

 

 

 

 

비쥬얼은

맛나 보이진 않아..

ㅎㅎㅎ

 

 

 

 

맛은...  

우리나라 녹차라떼랑 똑같음.

ㅋㅋㅋ

 

우리나라 녹차라떼랑 다른 점은,

 

우리나라 녹차라떼는

가루가 바닥에 가라 앉는데,

여기 맛차 라떼 가루는

위로 다 떠서

 

첫 맛은 진한데,

먹을 수록 싱거워지는??

 

우리나라 녹차라떼가 나은 건가?

ㅎㅎㅎ

 

그냥 그랬던

맛차라떼

 

 

 

 

 

 

그 맛차라떼를

 

국립 서양 박물관 밖에서

혼자서 원샷하듯 마셨다..

ㅠㅠ

 

말똥이,

 

난 추워. 혼자 마셔.

 

하면서 들어가 버림...;;;;

 

 

 

 

 

우에노 스타벅스 뒷편에

국립서양박물관이 있는데,

 

이 날은

고흐전 중이었다.

 

아기가 없었더라면,

우리 부부도 전시회를 봤겠지. ㅎㅎ

 

전시회는 어느 나라 이야긴고?

 

 

 

 

 

 

외부에 몇몇 전시물이 있는데,

 

동그란 전시물에

손가락 대고

셀카

 

 

 

 

에스컬레이터를 내려 가면

국립서양미술관 입구인데,

 

 

 

 

 

안 내려간 지상1층에

이렇게 카페 겸 휴식공간이 있다.

 

무료 Wi-fi 도 됨!

 

 

 

 

 

 

그래서 산이 자는 1시간 동안

말똥은 여기서 휴식

 

그리고는 정신 좀 차림.

ㅋㅋㅋ

 

 

 

 

아빠는 피곤하기만

 

(아기랑 여행은 할 게 못 돼.)

 

 

 

 

 

(곧 동남아 갈 껀데? )

 

 

 

 

엄마만 신남

ㅋㅋㅋ

 

 

 

 

그렇게

계획치 않았던

국립서양미술관도 들르고

 

우에노 공원 나들이는 끝!!

 

식사하러

아메요코 시장을

다시 방문.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