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14개월 아기랑 도쿄1] 대한항공 베이비밀 / 배시넷

아시아 Asia/Tokyo, Japan

 

 

 

새벽 5시에 일어나

 

차를 붕붕 타고 달려서..

 

김해공항 표지판을 보니

어찌나 반갑던지..

ㅎㅎㅎ

 

 

 

 

 

 

드디어 산이랑

두 번째 비행을!

 

 

 

 

 

나만 신났엉... ;;;

 

 

 

 

국제선은

수속이 출발 40분 전에 끝난 대서

긴 줄에서 급 끌려 나와(?)

보딩패스 받고

급 수속을 마치고 탑승!

 

ㄱ이득 ㅎㅎ

 

 

 

 

비행기 사진은

보안상 찍으면 안 된다고 해서

(왜?)

구름 사진만 3장 찍어 보았다.

 

 

 

배시넷을 신쳥해서

앞좌석에 앉은 탓에

날개는

저~~~~ 뒤에

 

 

 

 

 

 

앞좌석 발도 쭉쭉 뻗을 수 있고,

넘나 좋은 거!!

 

 

 

24개월 유아 동반 시 전화로

좌석 예약 및

베이비밀, 배시넷(요람) 신청이 가능하다.

 

 

 

 

요건 어린이에게 주는

뽀로로 색칠놀이

 

 

 

 

요렇게 재미있게 할 수 있는데..

 

 

 

 

갓 돌 지난 산이에겐...

 

 

 

 

그냥 접혔다 펴 지는

테이블이 신기할 뿐이고..

ㅎㅎ;;;

 

 

 

 

부산발 비행기에서 받은

베이비밀

 

 

 

 

하인즈에서

이유식도 나오는 줄 몰랐네?

 

이유식은 두 종류

 

단호박+옥수수+브로콜리+퀴노아 1

사과+오트밀 1

 

산이는 단호박만

5 숟갈 정도 먹음.. ;;

 

제발 좀 먹어라.

 

 

 

 

아기밀 냠냠 유기농 쥬스는

한 모금 마시고

엄마 먹으라며

막 밀어 냄.. ㅎㅎ ;;;;;

 

 

 

 

 

그리고 물은 제주도산 베이비워터

 

 

 

 

뭔가 코끝 찡한 메세지..

 

 

 

 

그리고 뭐..

당연히 제공되는

숟가락, 티슈, 빨대 등등

 

 

 

 

그러나..

산이는

그냥 찌찌 먹고... ;;;

 

 

 

 

 

배시넷 나사 고정시키는 곳

 

배시넷을 신청은 했는데,

잘 것 같지 않아서..

설치를 안 했다.

 

오면서 차에서 너무 잘 잤다.

 

괜히 공간만 차지해서

답답할 것만 같았다.

 

 

배시넷 신청기준!

신장 75cm 미만

11kg 미만

 

 

나사 2개에

아기의 몸을 맡기는 거라..

 

괜히 우량아 몸무게 속여서 태우면

엄마만 불안 할 듯

ㅋㅋ

 

 

 

 

 

대신에 옆에 앉은 아기 촬영

(아기 얼굴이 너무 귀여워서

스티커를 못 붙이겠엉..;;)

 

 

여아라 그런가

안에서 뒹굴뒹굴 엄청 잘 놀았다.

 

산이라면..

빼 달라며

난리 쳤을 듯.. ;;;

 

 

 

 

 

그리고 엄빠의 기내식

 

 

 

 

와..

진짜 대한항공 기내식 오랜만인데,

넘나 맛있는 거!!!

 

흡입 또 흡입!

 

소고기가 완전 레스토랑 급!

 

역시 대한항공!

 

 

 

 

 

요 파스타 샐러드는

산이 주니까 냠냠 잘 받아 먹었다.

 

이눔이

어른 음식만 먹으고..ㅠㅠ

 

 

 

 

심심하니까

가족 인증샷 하나 찍고..

 

 

 

 

이제 혼자 숟가락질 하려는 산이

 

 

 

 

 

모자간 인상샷 하나.

 

 

 

 

 

이건 돌아오는 도쿄발 베이비밀

 

 

 

산이가 비행 2시간 내내 자서

비행기에서는 안 먹이고

집에 와서 먹였는데,

 

완전 잘 먹어서 놀랐다. ;;

 

역시 이유식도 일본인 거냐..;;

 

 

 

 

왼쪽부터

 

바나나푸딩(카라멜 맛 조금 남.)

밥&야채 이유식(내가 먹어도 맛남.)

사과야채주스(아직 안 먹여 봤음.)

 

진짜 이유식 너무 잘 먹어서

신기했다.

 

이유식이고 밥이고

잘 안 먹는데,

한번에 한 병 다 먹었음..

 

진짜 신기..

 

일본 음식에는 뭘 탄 건가?

ㅋㅋㅋㅋ

 

일본 식당에서도

너무 잘 먹고..

 

 

 

 

돌아오는 비행기 안

엄빠 기내식

 

 

 

 

닭고기 요리였는데,

 

 

 

 

내가 좋아하는 닭다리 살이 많아서

엄청나게 만족하면서 흡입했던.

ㅎㅎㅎ

 

산이가 계속 자서

말똥이 옆에서 수저 까 주고,

버터 발라 주고,

음료 대령하고..

 

완전 왕처럼 밥 먹은 날

 

내 생애 이런 날이 또 있으랴.

ㅎㅎㅎ

 

 

 

여튼..

 

대한항공 쫭!!!

 

다음 비행기도

대한항공 탈 여유(?)가 있길..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