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오키나와2박3일] 만자모

아시아 Asia/Okinawa, Japan

 

점심을 먹고

북부로 올라가는 길에 들른 "만자모"

 

짧고 굵게 구경하는 곳. ㅋㅋㅋ

한...

10분? ㅋㅋ

 

만자모 맵코드

206 312 039 * 17

자체 무료 주차장 있음.

 

흡사 제주도의 섭지코지와 닮은 느낌

그러나 열대식물이 훨씬 많다는

 

사나이라면 핑크라며 ㅋㅋ

총총총총 .. ㅎㅎ

 

 

만 명이 앉을 수 있다고 해서 만자모

근데 보기에는 되게 평평해 보이지만,

실제로 가까이서 보면 울퉁불퉁ㅋ

훅! 꺼져서  

바닥으로 떨어질 위험이 있는 곳도..

ㅎㄷㄷㄷㄷ

 

막 이렇게 울퉁불퉁

 

저 멀리 보이는

ANA만자비치호텔&리조트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많이 가는 장소라 들었다.

 

멋지구나! ㅎㅎ

 

만자비치 파노라마샷

바다가 푸르니 뭔들 안 예뻐!

눈이 호강

 

만자모 보다는

바다 경치 구경하러 오는 곳!

 

 

코끼리 모양 만자모

 

바닥은 에메랄드

 

이런 이국적인 나무들이

여기저기

 

만자모 포스팅은 너무 간단하군요..

민망민망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