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오키나와2박3일] 구루메 회전스시 / 아메리칸빌리지

아시아 Asia/Okinawa, Japan

열대지방이라 인근 해역에서 잡힌 고기 식감이 별로라고 해서

스시는 오키나와 여행에서 전혀 고려되지 않았던 메뉴인데

 

배고프니 아무 거나 먹자며 나를 보채는.... ㅡ.ㅡ;;;;

아메리칸 빌리기 초입에 있던 구루메 회전스시 딱 걸림 ㅋ

 

 

아메리칸 빌리지 완전 초입구에 있던 구루메 회전스시

원래 아메리칸 빌리지 좀 돌아다니려 했는데,

일단 스시를 먹어야

이 사람이 움직이겠다 싶다.

 

11:10분에 도착했는데,

마침 11:00 오픈이다.

흔하디 흔한 회전스시집 풍경

다만 주문은 터치 스크린으로!!

오잉!

 

우린 맥주랑 우동을 이걸로 주문

근데 먹으면서 후회함.

맥주는 맛있는데 거품이 너무 많고,

우동 먹으며 땀 뻘뻘 ㅋㅋㅋㅋㅋ

 

앉으면 세팅을 해 준다.

음료는 말차(가루녹차)

 

접시별 가격

주로 ¥210 짜리를 많이 먹게 되더라.

아 참!

여긴 부가세 8% 별도로 붙는다.

 

부가세 미포함 ¥360 우동

평타침.

요건... 참치?

맛 보장.

 

요건..

뭔지 모르지만 

매우 맛있었다.

 

아,

이거 진짜 먹으면 안됨. ㅠㅠㅠㅠㅠ

생낙지인가하고 도전했다가 토할 뻔.

생낙지 아님.

기분 나쁜 미끄덩이 한참 동안 입 안에 맴돌았다.

생낙지의 그런 미끄덩이 아니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 윽...

뭉클뭉클 몽글몽글 ... 악...

우동국물로 막 입 헹구고

그래도 안 뱉어 내고 꿀꺽 삼켰다.

 

이건 뭐 연어

맛 보장 ㅋ

 

원래 2개인데 하나 먹고 찍은 사진

이 때부터 난 배불러서 많이 못 먹음.

조식을 너무 거대하게 먹은 이유로..ㅠㅠ

일본 계란말이 특유의 달달함.

굿.

 

상콤한 연어 ㅎㅎ

굿.

 

 

누구나 상상하는 그 맛. ㅋ

 

이건 은근 괜찮았다.

식감도 쫄깃하니 좋고,

육회 먹는 기분? ㅎㅎ

 

이외에 소고기 익힌 거 올린 스시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

난 안 먹어 봤는데,

말똥은 맛있었다고 했다.

다 먹고 색깔별로 쌓아 봤다.

¥210 짜리 흰 접시가 많음.

두 명 먹은 거 치고는 소량이라고 생각함. ㅋ

내가 많이 못 먹어서. ㅠㅠ

저렇게 먹고 세금 8% 포함

¥2,748 나왔다.

나쁘지 않은 가격.

맥주랑 우동도 포함이니.

 

"나는 요리의 숫자로 분쟁을 해결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야 ㅋㅋㅋㅋㅋ

터치 스크린에 계산 버튼 눌렀더니,

이런 발로 번역한 한글이 뜬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우스워서 찍었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너무너무 타고 싶었던

관람차

 

너무 더워서 아메리칸 빌리지 돌아다닐 엄두를 못 내고,

저 멀리 보이는 이온몰로 피신

빵도 사고 음료도 사고

오후에 돌아다니다가

당 떨어질까봐 이것저것 샀다. ㅋ

 

아메리칸 빌리지는 야경 사진이 좋던데..

일정 상 저녁에 오기는 힘들 것 같았다. ㅠㅠ

 

이온몰에서 나와도 날씨는 똑같음. ㅋㅋㅋ

아메리칸 빌리지 간판이나 찍고 만자모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