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오키나와2박3일] 오노야마 공원

아시아 Asia/Okinawa, Japan

슈리성을 다시 가려고 했지만,

슈리성은 낮잠과 함께 이미 물 건너 갔고.. ㅠㅠ 

 유이레일 패스로 갈 수 있는 곳을 지도에서 찾았다.

 

밤에 산책할 수 있는 곳.

오노야마코엔(공원) 으로 고고

탁월한 선택! ㅎㅎ

 

공원이라고 해서 풀이 무성하게 우거진 야트막한 산인 줄 알았는데,

현지인들이 생활체육을 하는 스포츠파크 같은 곳이었다.

내부에 유스호스텔도 있고,

이런 저런 건물도 있고,

테니스장도 있었다.

 

사람이 없어 위험한 길 같아 보이지만..

 

곧 계속 사람이 나타 남 ㅋ

(조깅하는 사람 ㅎㅎ)

 

공원을 따라 뛸 수 있는 길이 있는데,

길이 매우 넓다.

자전거 타는 사람,

조깅하는 사람,

강아지 산책시키는 사람,

퇴근하는 사람,

그냥 음악 들으며 걸어가는 사람 등등

여러 종류의 사람들이 있었다.

 

이런 길을 또 위험해 보이지만,

실제로 가 보면 안전 안전

 

저~ 기도 뛰는 사람 있음.

조깅하는 사람이 꽤 많았다.

 

나무들도 많지만,

낮에 오면 그늘질만한 곳은 없어서,

해질녘부터 오면 좋을 곳.

 

생각지도 못한 곳,

기대하지도 않았던 곳이라

정말 편하게 산책을 하고, 구경했다.

 

열대지방에서 볼 수 있는 이국적인 나무들에

사람들의 풍경은 한국이나 일본이나 ㅎㅎ

건강 챙기는 건 어느 나라나 마찬가지.

 

 

쓰보가와역 앞 기타메이지바시(다리)

(보행자 전용)

 

유이레일 오노야마 공원에서 내렸지만,

걷다 보니 쓰보가와 역이 나와서

쓰보가와 역에서 유이레일을 타고 돌아왔다.

 

쓰보가와 역에서 찍어 본 기타메이지바시

따로 정보는 구할 수 없었는데,

난간이 나무로 된 다리로

굉장히 오래 된 다리 같아 보였다.

뭔가 스토리가 있을 것 같은데..

아쉽 아쉽..

 

다리 위에 보면

난간으로 들어가지 말라고 줄이 쳐져 있다.

 

왼쪽 네모 - 들어 가지 말라는 뜻인 듯.

오른쪽 기둥 같은 것 - 다리 이름 새겨진 곳.

그러나...

ㅋㅋㅋㅋㅋ

 

이렇게 난간에서

야간낚시를 즐기는 현지인도 있음 ㅋㅋ

 

이 사람 찍으려고 찍은 게 아닌데,

어쩌다 보니 이 사람이 갑자기 화면에 들어왔음.

물고기 물었다면서 좋아했는데,

보니까 쓰레기 같은 게 걸려 올라와서 실망하고.. ㅎㅎ

 

 

오키나와 유이레일 역에는

개찰구에 이렇게 역마다 그 역을 상징하는 타일이 있다.

이건 오노야마 역에서 찍은 타일

앵무새?

 

이건 쓰보가와 역에서 찍은 사진

누가 봐도 맹그로브 같다. ㅎ

 

유이레일 역을 총 여섯 곳을 방문했는데,

나중에 타일 사진은 따로 올려야지.

 

일본에 오면 늘 편의점에서 야식을 잔뜩 구입해서 먹고 잔다.

오늘도 예외 없음. ㅎㅎ

숙소 근처 패밀리 마트 가서 샀다.

로손이나 세이코를 좋아하는데,

근처에 없으니 아쉬운 데로 패밀리 마트라두..

 

오늘 야식

말똥 샤워할 동안 샤샤샥

막 이렇게 음식 사진 찍는 거 싫어 하기 때문에,

(못 먹고 살았냐며 타박을.... ;;;;)

없을 때 찍어 놓는 게 서로 좋다.

 

 

내가 너무 좋아하는 맥주.

그러나 임신 관계로 한 동안 마실 수가 없어서 사진으로만 ㅠㅠ  

오키나와에 오리온 맥주 공장이 있는데,

평소 같으면 그곳을 관광 1순위로 했겠지만,

내가 못 마시니 아예 안 가는 게 속 편하겠다 싶어서 뺐다. ㅠㅠ

 

오리온 드래프트 비어는 아주 부드럽고 목 넘김이 좋았다. 굿굿.

(결국 한 모금씩 마셨음. ㅋㅋ)

기린 라거 비어는

역시 라거라 그런가 약간 거친 맛이 있었는데,

그것도 또 나름대로 맛났다.

 

오리온 드래프트는 여성적인,

기린 라거는 남성적인 느낌이 있었다.

 

 

바닐라 요거트!!

이거이거이거

삿뽀로에서 사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안 사 먹은 건데,

있길래 바로 샀다.

오!

완전 맛있는 요거트!!

 

리치 젤리

칼로리 제로라는 말 따위 믿지 않지만,

안 달아서 그냥 씹는 맛으로 먹는다.

은근 배부름.

다음 날 또 사먹었다. ㅋ

 

크기 비교.

요거트 약기 너무 작아.. ㅠㅠ

 

산삥자

녹차맛.

낮에 먹은 자스민맛이 좋아서,

물 대신 마시려고

녹차맛은 어떨까 사 봤는데,

엥~

너무 써서 다 못 먹고 결국 공항 화장실에 콸콸

 

닭다리 2개

아주 약간 닭냄새가 났지만,

닭이 튼실한 게 먹을 게 있었다.

맥주 안주로 샀다.

 

난 분명 "치킨 2개"라고 말했는데,

점원은 "티켓 2개"라고 들어서

츄라우미 수족관 티켓을 받았었다는 ㅋㅋㅋㅋ

계산할 때 4만엔 넘게 나와서 깜놀! ㅋ

나중에 이해하고는

서로 놀라고 웃었음 ㅋㅋ

 

 

마지막 생명수 물!

무조건 큰 사이즈!

 

순식간에 냠냠냠냠 하고

배 두드리면서 취침!

 

내일은 렌트카로 마구마구 돌아다니기로 했으니,

빨리 자야 하는데,

말똥은 쿨쿨 거리며 자고

또 나는 잠이 안 와

사진 정리하고,

영수증 정리하고,

다녀온 곳 정보 정리하고,

2시가 다 되서 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