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대구신세계] 정말 오랜만에 어머님 모시고 외식 / 신세계 지하1층 중화가정

국내 Domestic/맛집

 




어머님 보청기 맞추러 대구에 갔다가

신세계 백화점까지 다녀왔어요. 

 

어머님 체력이 아직 짱짱하셔서 

백화점 돌아다녀도

힘든 내색도 없으시고

다행이었어요. ㅎㅎ 

 

 

밥 먹으러 간 중화가정 

 

 

어머님 모시고 제일 무난한 외식은 

중국집 ㅋㅋㅋㅋ

 

그냥 '신세계 중화요리'로 검색하고 

바로 갔습니다. 

 

지하 1층에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이 조명 때문에

너무 번들번들 거려서요. 

한 장 찍다가 말았어요. ㅋ 

 

중국집에 있어야 할 메뉴는

다~~~~ 있습니다. ㅋ 

가격대도 보통이었어요. 

 

부담 없이 가시면 됩니다. ㅋ

 

 

주말이라 좀 많이 기다렸어요. 

 

 

심심함. 지루함. 

 

 

온 사방을 다 둘러 보고, 

 

 

계속 기다립니다. ㅋㅋ

 

 

저기 위의 사진에

파란색 조명 있는 부분이 주방인데요,

 

저 주방에서 요리 나올 때마다 

우리 건가, 우리 건가? 

하면서 쳐다보는데, 

휙~ 지나가고, 휙~ 지나가고를 무한반복 

ㅋㅋㅋㅋㅋ

 

민망함은 저의 몫이죠. 

ㅋㅋㅋㅋㅋㅋ

 

기다림 끝에

하나 둘 씩 음식이 나옵니다. 

 

음식이 연달아 세팅되는 걸로 봐서 

느린 속도는 아닌데,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그랬던 것 같아요. 

 

피크타임 피하시면 

음식 빨리 나올 것 같습니다. 

 

 

 

짬뽕이랑 짜장면 

 

 

짜잠면은 진리 

 

 

짬뽕 국물도 진리 ㅋㅋㅋ

 

 

새우볶음밥 대박 



새우 탱글탱글한 거 보이시나요? 

진짜 새우볶음밥 퀄리티

찐.찐.찐.

 

 

탕수육 빠지면 섭섭하쥬. 

 

 

군만두도요. 

 

 

이미 한 번씩 다 먹은 사진 

 

 

배고파서 너무 많이 시켰나 싶기도 했지만, 

남길 수 없다며 ㅋㅋㅋ

 

열심히 열심히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어머님이 저 먹으라고 짜장면도 덜어 주셨어요. 땡큐맘~ 

 

 

그렇게 클리어 








이렇게 먹고 

9층으로 가서 

신나게 오락하고 

집으로 돌아간 하루였습니다. 

 

어른들 모시고 외식할 때는 

정말 중국집이 짱인 것 같아요. 

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