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경남합천] 집밥이 그리울 땐 합천 봉상면 제일숯불갈비 (제일갈비) 칼칼시원 김치찌개 / 합천 봉산면 맛집

국내 Domestic/맛집








합천 봉산면

제일(숯불) 갈비 전화번호

 

055-933-6054

 

 

 

업무로 인해 거의 이틀에 한번 꼴로

합천 봉산면엘 방문하는데요, 

 

늦은 점심을 해결하러 정말 오랜만에 들른 

합천 봉산면 제일 갈비 

 

정말 왜 이렇게 오랜만에 왔나! 

제 자신을 한탄했습니다. 

 

정말 기막힌 김치찌개가 있거든요! 

 

 

 

 

제일숯불갈비 외관 

 

 

 

앞에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주차장 걱정은 안 하고 오셔도 됩니다. 

 

 

 

 

밖에 메뉴판이 있지만, 

 

 

 

 

제일숯불갈비 메뉴판 

 

 

 

안으로 들어가면

1,000원씩 상승한 가격이

실제 가격입니다. 

 

하나도 기분 나쁘지 않아요! 

정말 제값 주고 먹어야 할 

맛있는 식당이거든요!! 

 

 

 

 

홀 내부 

 

 

 

서너 군데 로 구획이 나뉘어 있어요. 

 

오후 2시에 갔더니 조용합니다. 

(원래 점심시간엔 엄청 붐빕니다.)

 

 

 

창밖 풍경 

 

 

 

창밖 풍경 정말 좋고요! 

 

늦은 점심시간에 들어왔는데, 

사장님 부부께서 식사 중이셔서

정말 죄송했어요. ㅠㅠ

 

식사하시다 말고

후딱 일어나셔서 밥을 차려 주셨는데, 

정말 감사했습니다. 

 

(꾸벅..) 

 

 

 

반찬세팅! 

 

 

 

반찬 하나하나 

다 정갈한 집밥 스타일입니다. 

 

어느 것 하나도 남길 수 없어요. 

 

특히 매운 콩나물 무침!

완전 밥도둑이예요! ㅎㅎ

 

 

 

 

매운 콩나물 무침 최고!! 

 

 

 

 

겨울 시금치는 보약이죠!! 싹싹! 

 

 

 

 

아삭아삭 숙주무침 굿!! 

 



 

 

간이 슴슴해서 좋은 표고버섯볶음

 

 

 

 

아삭아삭 오이무침 

 

 

 

정말 반찬이 하나같이 다 맛깔납니다.

 

하나씩 맛보는데,

입맛 까다로운 남편 왈, 

 

맛이 하나도 안 변했다면서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전 당연하고요! ㅎㅎ)  

 

배가 고프기도 했지만, 

정말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습니다. 

 

 

 

 

김치찌개 등장!! 

 

 

 

 

보글보글 김치찌개 소리 (뜨악! 또 먹고 싶어!!!ㅠㅠ)

 

 

김치찌개 안에

김치, 두부, 돼지고기, 마늘

듬뿍듬뿍 들어 있고요! 

 

정말 칼칼한 맛이 일품이에요. 

거칠게 간 마늘이
정말 바닥 가득히 들어 있거든요.

그 간 마늘이
정말 감칠맛을 더해 주어요.

보통 김치찌개에는 김치양념이 있어서
따로 양념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제일숯불갈비 김치찌개는 ,

간 마늘 듬뿍!
고춧가루 듬뿍!

칼칼한 맛을 확~! 살아 있어요!!ㅎ

 

그냥 속이 다
스르르 녹아내리는 느낌


언제 추웠나 싶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는 고기와 김치 

 

 

 

 

이제 배부른데 

 

 

 

배가 점점 불러 오는데, 

김치찌개는 바닥을 보일 생각을 안 합니다. 

ㅋㅋㅋ

 

분명 배가 너무 고팠는데, 

보자마자 금방 해치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먹어도 먹어도 바닥이 안 보이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맛있는 음식 남길 수 없다며, 

숟가락으로 국자로 열심히 퍼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짠!

 

 

 

클리어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남기는 건 

죄악입니다. ㅎㅎ

 

 

사장님께 깍듯이 인사 드리고, 

현금 결제하고 나옵니다. 

(맛있는 집은 현금결제!)

 

이틀 전에 방문했었는데... 

이틀 내내 생각이 나네요.

 

간마늘 가득 들어 있는!

정말 시원하고 칼칼한 김치찌개!!

 

조만간 꼭 다시 갑니다!! ^^

 

합천 호수에 여행 오시는 분들은 

꼭 김치찌개 드시고 가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