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굽네치킨 거창점 전화번호 / 메뉴판 / 굽네 오리지널 / 찹쌀 치즈볼

국내 Domestic/맛집

 

 



굽네치킨 거창점 전화번호
 

055-943-8294

 

 

정말 오랜만의 포장음식이에요. 

 

집밥 러버 남편 아들 덕에 

쌀 소비량이 월등한 집인데요, ㅋㅋ

 

지인이 보내 준 카카오톡 선물로 

오늘은 반찬으로

굽네치킨을 다 먹어 봅니다. ㅎㅎ

(평소 치킨도 집에서 튀겨서...;;)

 

오븐에 구운 굽네치킨

정말 담백하고 좋았어요. 

 

엄지 척!! 

 

 

 

굽네치킨 거창점 

 

 

방문하여 포장하였어요. 

 

주방이 정말 깔끔하더라고요. 

완전 제 스타일 

 

 

굽네치킨 메뉴판 

 

 

잠깐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 스캔합니다.

 

(오븐에서 구워서

주문 후 기본 25분 정도 걸립니다.)

 

굽네 쉬림프 시카고 딥 디쉬 피자 

다음 주문각입니다!! ㅋㅋㅋ 

 

굽네 고추 바사삭도 요즘 핫한 거 같던데..

남편과 둘이 야식 먹을 때 먹을 수 있겠어요.

아이랑은 불가능할 듯.. ㅠ

 

 

 

포장 직전!! 

 

 

치킨이 막 포장되려는데,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사진 한 장만 찍을게요!!!" 

 

하고 사진 찍고 포장했어요.

ㅋㅋㅋㅋ

 

오븐에 구운 치킨은

시간이 지나면 껍질이 쪼그라들잖아요.

 

냄새도 비주얼도 너무 좋아서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어요. 

(사장님 웃으심. ㅋㅋㅋ)

 

 

 

이렇게 포장 

 

 

찹쌀 치즈볼

 

 

몰랑 쫀득 찹쌀 치즈볼 

 

 

찹쌀 치즈볼 내부(ㅋㅋ)

 

 

쭉- 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아니고요,

촉촉한 치즈 느낌이예요. 

 

쫀득한 찹쌀과 잘 어울렸어요. 

 

순삭! ㅋㅋ

 

 

치킨 포장 

 

 

먹음직

 

 

콜라는 스프라이트로 변경 가능 

 

 

치킨무와 소스 2종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좋아해서 

매콤소스 듬뿍듬뿍 찍어 먹었어요. 

 

달콤 소스는 달콤하기보다는,

생강맛이 많이 나는

뭔가 중동 느낌(ㅋㅋ)의 소스였어요.  

 

 

세팅완료 

 

 

밥반찬으로 먹을 치킨이라

세팅하고 밥 가져오는 사이에

찹쌀 치즈볼 3개는 이미 뱃속으로 ㅋㅋ 

 

치킨이 잘게잘게 잘라져 있어서,

닭가슴살 부위도

퍽퍽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치킨을 포장해서 이렇게 반찬으로 먹으니,

밥 차리지 정말 수월하네요.

 

그냥 국 하나랑

김치류 하나만 있어도

세 식구 한끼 식사로 충분하더라고요.

 

 

 

클리어(보기 흉하네요. ㅎㅎ) 

 

 

선물쿠폰으로 어쩌다 먹게 된 굽네치킨인데,

정말 담백하고 좋았습니다.

 

술안주로도 당연히 좋을 것 같고요, 

밥반찬으로도 정말 좋았어요. 

 

 

새우랑 치즈 듬뿍 들어간 

쉬림프 시카고 피자

다음에 꼭 시켜 먹어 봐야겠어요. 

 

새우 러버 아들,

치즈 러버 저,

주먹파(주는 대로 먹는ㅋㅋ) 남편

저희 가족 입맛에 딱인 피자입니다. ㅎㅎ

 

굽네치킨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