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아이랑둘이서제주6] 아이랑 먹기 좋은 마농치킨(중앙통닭 성산 5호점) / 제주펠롱에일 / 전화번호

국내 Domestic/맛집

 

 

마농치킨 성산 5호점 

064-783-7855 

 




평소에는 집에서 치킨을 튀겨 먹는데,

여행을 가면 꼭 한 끼는

치킨에 햇반으로 먹습니다. 

(특히 물놀이 후)

 

성산 일대에 치킨집을 검색했는데, 

유명한 프랜차이즈들도 있고, 

문화통닭, 어머니닭집 등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치킨집들도 있었어요. 

 

마농치킨은 후보에 없었는데, 

성산일출봉 가는 길에 봐서 

그냥 여기로 가자! 해서 

즉흥적으로 결정된 어이없는 선정 과정

ㅋㅋㅋㅋㅋ

 

"마농"은 "마늘"의 제주도 방언이에요. 

 

그래서 마늘맛으로 매울까 봐 

후보에 없었던 건데, 

사장님이 포장해 주시면서 

"저희 치킨 아이들 먹이기 좋아요~ "

하셨거든요. 

 

근데 진짜 그랬어요. 

 

하나도 안 맵고,

별로 안 짜고, 

잘게 잘게 조각나 있고,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아이도 늦은 점심 탓이었는지, 

한입 한입 먹을 때마다 

맛있어요!라고

엄지 척! 하며 외쳐줘서 

햇반이랑 점심 뚝딱 해결했습니다. 

 

 

 

마농치킨 성산5호점 

 

 

 

 

포장만 되어요. 

 

 

옆에 다섯 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메뉴는 오직 '치킨' 

 

 

 

 

요금은 당연히 선불

 

 

 

 

계좌이체 가능 

 

 

 

 

깨알같은 안내문구 

 

 

 

 

사진찍게 펼쳐 주시는 센스있는 사장님 

 

 

 

 

짜잔! 

 

 

 

 

이런 포장방식 처음보네요. 

 

 

 

 

포장 끝 ㅋ

 

 

 

이런 포장방식 투박하면서도

굉장히 효율적인 것 같아요. 

 

빈 공간으로 김은 저절로 빠져나가고, 

은박지로 보온효과는 높이고, 

은박지 내부의 종이 2겹이 

열기로 인한 수증기를 흡수해서

물방울이 맺히지 않아요. 

 

진짜 진짜 굿 아이디어!

 

 

 

 

호텔로 돌아와 마농치킨 오픈

 

 

 

 

촉촉한 마농치킨

 

 

 

 

바사삭 느낌은 아닌데, 또 색다르게 맛있습니다.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두 끼니 해결했어요. 

 

 

 

 

먹기 좋은 조각이예요. 

 

 

 

 

소스, 무절임, 소금 

 

 

 

 

햇반 ㅋ

 

 

 

 

제주펠롱에일 (4,200원. ㅎㄷㄷ)

 

 

치킨에 맥주 빠질 수 있냐며, 

저녁에는 차 탈일 만들지 않으면 되지~ 하면서 

1층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 구입합니다 

 

 

 

 

 

 

제주 펠롱 에일은 

에일 특유의 쌉싸름하면서 새콤한 맛이 느껴지는 

바디감 있는 에일이었어요. 

 

에일을 즐기지는 않지만, 

제주 수제 맥주라는 데에 의미를 두고 

제주에 왔으니 한 번 마셔보았습니다. ㅋ

 

(사실 아이랑 둘이 있을 때 술 마시면

술맛이 뭔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

 

 

오후 일정은

치킨과 호텔 수영장이 다였어요. 

 

치킨으로 점심 저녁을 다 때울 줄은 몰랐는데, 

아이가 수영 후 침대에서 쓰러져버려서 

그냥 하루가 저버렸네요. ㅎㅎ

 

그렇게 아이는 무려 12시간을 잤다죠.

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의 이틀이 그렇게 지나갔습니다. 

 

 

침대와 물아일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