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경남거창] 쌀통닭 거창점 메뉴판 / 전화번호 / 포장주문 3,000원 할인

국내 Domestic/맛집

 

 

 

쌀통닭 거창점

메뉴판과 전화번호 포스팅입니다.

 

먼저, 전화번호

055-943-5235

 

포장은 3,000원 할인도 합니다. 

 

 

 

프랜차이즈예요. 

 

 

 

 

전화번호 055-943-5235

 

 

 

메뉴판입니다. 

 

프랜차이즈답게, 

앞뒤로 메뉴가 빡빡합니다. 

 

 

 

먼저 앞면

 

 

치킨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 고민하다가, 

결국 후라이드/스윗갈릭 반반으로

시켜 봤어요. 

 

쌁통닭은 그냥...

후라이드가 제일 맛있습니다. ㅋ

 

 

 

햇반 너무 좋네요. ㅎ 

 

 

치킨을 식사로 먹을 때가 있는데,

가끔 밥을 싸 오면 좋았겠다 하거든요. 

그런데 햇반이 추가 메뉴에 있어서 좋았어요. 

 

반마리 추가도 있고요. 

 

고객의 니즈를 잘 파악한

메뉴판 구성인 것 같습니다. 

 

 

 

메뉴판 뒷면 

 

 

 

 

사이드 메뉴

 

 

왜 사이드 메뉴는

늘 메인메뉴보다

더 맛있어 보이는 거죠? ㅋ 

 

다 먹어 보고 싶었어요. ㅎㅎ;; 

 

 

 

세트메뉴 구성 

 

 

 

 

생맥주 첫 잔은 2,900원 

 

 

신기했어요.!!

 

생맥주 첫 잔은 2,900원,

그다음 잔부터는 4,000원입니다. 

 

이런 가격표 처음입니다. ㅋ

 

 

 

기본 안주 

 

 

 

 

새우칩

 

 

 

 

치킨무 

 

 

 

 

생맥주 2잔 

 

 

 

 

짠! 

 

 

그런데.. 

생맥주가.. 

 

잔이 하나도 안 시원해서, 

맥주가 미지근했어요. 

 

맥주는 온도가 생명인데.. 

 

사장님, 

잔 얼려 주세요. ㅠㅠ 

 

 

 

아이는 퍼즐하면서 기다려요. 

 

 

 

 

짜잔! 후라이드 스윗갈릭 반반 

 

 

 

 

오랜만에 치킨영접

 

 

후라이드,

찐! 맛있습니다! 

 

스윗갈릭은

말 그대로 달다구리 마늘맛이요! 

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희는 그냥

후라이드가 더 맛있었어요. 

 

치킨은 후라이드죠! ㅎㅎ

 

 

 

닭다리는 미니미 차지 

 



닭다리 보더니 덥석 집어 갑니다. ;;

닭다리는 원래 내 차지였는데.. ㅠㅠ 

 

양보합니다. 

 

그렇게 후다닥 먹고 나온 후기입니다. ㅋ 

코로나 때문에

요즘에는 식당엘 가도 

밥만 먹으면 서둘러 나오게 됩니다. 

 

쌀통닭 거창점

메뉴판과 전화번호가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포스팅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