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대구삼덕동] 수플레 팬케이크로 유명한 삼덕동 럭키맨션(Lucky Mansion) / 아늑한 지하 공간이 매력적인 카페 / 메뉴판

국내 Domestic/맛집

 

 

 

 

고운식당에서 식사를 마치고, 

수플레 팬케이크를 먹으러 

바로 맞은편 럭키맨션으로 이동합니다. 

 

ddongddong.tistory.com/564

 

[대구삼덕동] 낮에는 일본 가정식 밤에는 이자카야 삼덕동 고운식당 / 메뉴판 / 특 치즈돈카츠 /

코로나가 우리 곁을 머문지도 거의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작년 이때쯤엔 코로나 바이러스가 중국 우한을 덮쳐 남의 일처럼 생각되었는데, 슬금슬금 우리나라로 넘어오고, 유럽으로, 미국으로

ddongddong.tistory.com

 

 

 

 

럭키맨션 외관

 

이름이 참 레트로스러운데

촌스럽지 않아요. ㅎㅎ

 

 

대표메뉴 맞네요. 

 

 

문 손잡이까지 신경쓰는 섬세함

 

 

저런 전화기는 어디서 구하죠?

 

 

메뉴판입니다. 

 

다들 수플레 팬케이크 먹으러 오는 곳이니까, 

 

수플레 팬케이크 12,000원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 14,000원

 

이게 가장 중요할 것 같네요! ^^

 

 

뒷모습 깔끔한 저 분들이 음식 만들어 주십니다.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예요! 

 

수플레 팬케이크 맛도 궁금했지만, 

지하 공간이 더 좋다고 들어서

들어오자마자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부터 찾았어요. 

 

 

 

계단이 조금 가파르니 조심하세요. 

 

 

진짜 아기자기 소품 많죠? 

 

 

아늑합니다. 

 

지하 공간 특성상, 

냉난방 효율이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난방을 하지 않는 공간이었는데요,

정말 외투를 벗어도 하나도 춥지 않았어요. 

 

 

 

조명 굿! ㅎ

 

 

계단을 내려 오면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래요. 

 

 

우리는 계단 아래에 자리 잡기로 합니다. 

 

 

음료를 가지러 계단을 올라 가려는데, 

 

 

머리 조심!!

 

 

드디어 나왔습니다. ㅎ

 

 

몽글몽글 수플레 팬케이크! 두둥!

 

 

 

 

몇 년 전부터 유행하던 수플레 팬케이크지만,

먹어 볼 기회가 없었었어요.

만드는 유툽 동영상 볼 때마다

꼭 먹어 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먹네요. ㅎ

 

근데... 

 

밖에 그림에는 팬케이크가 3층이었는데,

왜 실제로는 2층인 거죠? ;;;

 

 

 

커피는 진해서 탄 맛이 느껴졌어요. ;; 

 

 

썰어 봅니다. 

 

 

예상하실 수 있는 그런 느낌이예요. ㅎㅎ

 

 

먹기 아까운 비주얼

 

맛은 팬케이크 맛입니다. ㅋ

 

하지만,

정말 입에 넣으면 살살 녹는

폭삭폭삭한 그런 빵입니다. 

 

시럽 한 번,

크림 한 번,

아이스크림 한 번,

이렇게 찍어 먹다 보면,

금방 없어집니다. ㅋ

 

지인과 함께 먹는 거라서

많이 안 먹으려고 조심했어요.

ㅋㅋㅋ 

 

남편과 같이 가면

이런 디저트는 눈치 안 보고 다 제 차지인데,

 

다른 사람과 가니

먹는 양도 조절하고,

속도도 조절해야 하고..

 

다이어트에 좋을 것 같습니다. ㅎ

 

 

 

이런 전신거울 집에 두고 싶어요. 

 

 

마지막 사진

 

 

마지막 한 조각씩 남겨두고,

아까워서 못 먹고 있네요! ㅎㅎ

 

하지만, 여러분,

팬케이크는 식으면 맛이 없다는 거 아시죠? ㅋ

 

저처럼 아까워 하지 마시고,

따뜻할 때 와구와구 드셔야 합니다!!

 

 

지하 특유의 아늑함이

아주 매력적이었던 럭키맨션이예요.

 

수플레 팬케이크가 유행을 타고 있는데,

유행이 지나고도 꾸준히 먹을 수 있기를 바라고요

 

팬케이크는 입구의 그림처럼

3층으로 만들어 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

(양이 너무 작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