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서울잠실] 잠실 딜라이트 호텔 조식 / 카페 볼잔(Volzan) 메뉴

국내 Domestic/여행

 

 

 

 

 

이번 서울 방문 때 2박을 한

잠실 딜라이트 호텔 조식 사진들입니다.

 

 

방이동 먹자골목 내에 위치한 딜라이트 호텔은

'이름만 호텔'인 호텔이 아니라

정말 제대로 된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ㅋ

 

 

친절한 직원, 

조식제공, 

캐리어 중량기, 

발레파킹, 

자전거 대여,

5월 가정의 달 행사 등등

 

비즈니스 호텔로 손색이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외국인 관광객이 많았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한국인들만 볼 수 있었습니다.

 

 

 

 

 

 

 

조식 안내

 

 

조식은

체크인 시 시간을 예약합니다.

 

룸서비스도 이용료 2,000원에

이용가능하고요,

 

이용요금은

성인 13,000원,

소아 10,000원,

유아무료

라고 되어 있지만,

 

숙박예약 시 조식추가로 예약을 하면

1인(성인) 7,000원 정도에

조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한국식 아침식사도 가능하네요.

 

 

 

첫째 날 아침

 

 

'혹시 커피도 되나요?'

 

한마디 드렸는데,

엄청 엄청 엄청 친절한 직원분께서

화사하게 웃으시면서

커피와 주스를 같이 제공해 주셨습니다.

 

조식당에서 근무하시는 직원분은

"친절"이라고

이마에 써 붙이고 다니시는 것 같았어요.

 

정말 밝은 웃음.

ㅋㅋ

 

 

 

 

샐러드

 

 

 

해쉬브라운(서양 감자전ㅋ)과 소시지

 

 

엄청 따뜻하게 데워져 나왔고요,

껍질 톡톡 터지는 소시지가 매우 맛있었어요.

 

해쉬브라운도 잘 튀겨져 나왔습니다.

 

 

 

 

 

 

파스타

 

 

 

모닝빵

 

 

 

디저트(과일)

 

 

 

갸또쇼콜라는 아들이 먹구요.

 

 

 

쟁반이 정갈히 준비되어 있어요. 아기 위자도 있습니다.

 

 

 

주방

 

 

 

다이슨 청소기 ㅋ

 

 

 

조식당(카페 볼잔) 내부

 

 

 

조식당(카페 볼잔) 외부

 

 

 

아침부터 생맥 가능하구요! ㅋ

 

 

 

 

하이네켄도 생맥주로 즐길 수 있어요.

 

 

 

저녁 모습

 

 

카페 볼잔의 메뉴입니다. 저렴하네요.

 

 

 

 

둘째 날 조식

 

 

 

아이용 조식

 

 

직원 분 정말 친절하신 거 맞죠?

 

따로 요청드리지 않았는데,

저의 주스와 모닝빵을 덜어서

아이용 조식쟁반을 따로 마련해 주셨습니다.

 

서양식을 안 먹는 아들이라

모조리 제가 먹기는 했으나

(ㅋㅋㅋ)

마음 씀씀이가 너무 고마웠습니다.

 

역시 소비자는

이런 예기치 못한 서비스에

감동을 받는 것 같습니다.

 

 

 

 

샐러드 (매일 드레싱이 바뀌어요.)

 

 

 

베이크드빈즈(통조림 콩)과 피클

 

 

 

모닝빵

 

 

 

브로콜리 수프

 

 

 

갸또쇼콜라

 

 

 

과일

 

 

 

치즈함박스테이크?

 

 

이름을 뭐로 붙여야 할지 몰라서

보이는 데로

치즈 함박 스테이크라 이름 붙였습니다. ㅋㅋㅋ

 

 

패티 2장 사이에 체다치즈가 있으니까요.

 

 

 

 

 

 

잘 구워진 써니싸이드 업!

 

 

 

반으로 갈라서 먹다가

 

 

 

햄버거처럼 만들어 먹었습니다.

 

 

한국식 아침식사가 되는 줄 알았으면,

죽이라도 좋으니 한국식으로 먹었을텐데,

그래도 편하게 아침을 해결하여 좋았습니다.

 

따뜻한 아침식사는

늘 사랑이니까요. ^^

 

 

 

 

 

 

 

뽀뽀하는 강아지 ㅎㅎ

 

 

 

 

조식당 카페 볼잔의 마스코트

강아지 조형물 사진을 끝으로

딜라이트 호텔 조식 포스팅을 마칩니다.

 

 

 

딜라이트 호텔 조식 이용을 고민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