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경남거창] 거창 크라운호프 메뉴 / 제임슨 하이볼 / 크라운 쌀통닭

국내 Domestic/맛집

 

 

 

코로나로 휴업이 많은 요즘

코로나 분위기를 전혀 느낄 수 없었던

크라운 호프 방문이었습니다.

 

 

체인점인 크라운 호프이지만

거창 크라운호프 메뉴를 

찍어 왔습니다.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메뉴판 전체 (A4)

 

 

 

 

 

치킨류

 

 

 

 

 

피자류

 

 

 

 

 

건어물 안주류

 

 

 

 

 

사이드류(?)

 

 

 

 

 

주류

 

 

 

 

 

생맥주 (대박입니다! ㅋ)

 

 

 

 

 

요리 안주

 

 

 

 

메뉴가 너무나 호화로워서

도대체 뭘 골라야 할지 몰라

눈 돌아 가고 있는데,

 

갑자기

제일 첫 번째

쌀 통닭을 시켜 버리는 말똥..

ㅡ.ㅡ;;;;;

 

찌릿 쳐다 보니,

 

치킨 먹을 거 아니었어?

 

합니다...

 

우유튀김 먹을 거라고

다섯 번은 이야기한 것 같은데

듣고 싶은 것만 들리는

사람의 본능인 것 같습니다.;;;;

( 즉, 우유튀김 먹기 싫음. )

 

 

 

 

 

기본안주 (파스타면 튀김인가요?)

 

 

 

 

 

제임슨 하이볼과 생맥주 500ml

 

 

제임슨 하이볼

= 제임슨 위스키 30ml

+ 각얼음

+ 토닉워터

+ 레몬 슬라이스

 

 

일본에서 자주 보던 하이볼이었는데

연애할 때 마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애할 때는

술을 홀짝홀짝 먹어야 하니까요.

ㅋㅋㅋㅋ

 

그냥 벌컥벌컥 마시고 싶은 전

다음부터 생맥주로 ㅋ

 

 

 

 

 

크라운 쌀통닭 (14,900원)

 

 

 

크라운 쌀 통닭입니다. ㅋ

 

맛있었습니다. ^^

치킨은 진리니까요. ㅎㅎ

 

 

 

 

 

 

튀김옷이 정말 바삭했어요. 간장소스가 조금 들어 있는 느낌

 

 

 

 

조금이었지만, 감자튀김이 나와서 좋았습니다.

 

 

 

 

 

닭다리 찟기

 

 

 

아이 봐줄 곳 하나 없는 가족이라

아이를 데리고 갔었는데요,

 

닭다리 2개를 다 먹는 것이었습니다...

 

원래 닭다리는

지난 몇 년 간

제 것이었는데 말이죠.

 

이제 앞으로는

제 것일 수가 없네요..

 

그냥...

닭다리만 나오는

부위별 치킨을 시켜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잘 먹어주니 고맙습니다.

 

 

 

 

 

급 방문한 크라운 호프 거창점

 

요즘 거창에서 핫한 호프집입니다.

 

다음에는

꼭 우유튀김을

먹어 보겠어요.

 

 


그리곤 우유튀김 안 먹고
다른 걸 또 시켜 보았어요.ㅋㅋ 
(무려 7개월 후)

 
이 날도 아이랑 같이 가서
감자튀김과 소떡소떡을 시켜 보았어요.

감자튀김과 닭껍질 튀김




포삭포삭 맛난 감자튀김



배부를 때 먹기 좋은 짭쪼롬한 닭껍질 튀김



빨리 먹어야 하는 소떡소떡



소떡소떡은
위에 머스터드 소스가 너무 많아서
어린 아이가 먹기엔 부적절했습니다.

소스를 대충 닦아 내고 먹였어요.

크라운 호프 소떡소떡은
떡이 금방 딱딱해지니
빨리 드셔야 해요!!ㅎ


비주얼 굿






늘 아이랑 함께 호프집을 가는
불량엄마같아 보이네요..ㅋㅋ

시끌벅적이는 호프집에서
사람 구경도 하고
집에선 못 먹는 음식도 먹어 보고
아이가 더 신나하는 것 같습니다.ㅋㅋ

가족 밤나들이로
호프집도 추천합니다.ㅎㅎ

 
나름 매력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