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거창빵맛집] 더 무그(The Moog) / 전화번호 / 더티초코 / 아바페스츄리 / 치즈스콘

국내 Domestic/맛집

 거창 빵 맛집

 

 

더 무그(The Moog)

 

 

 

개성 있고 웃긴 이름에

빵맛도 웃길 거라 생각하면 오산!

 

빵의 맛은

그 어느 집보다 진지했다!

 

 

치열하게 고민하고 만든 빵의 맛!

 

 

오늘 첫방문이었는데

완전 빵맛집 인정!

 

 

먹는 것에는 늘 시큰둥한 말똥마저..

 

진짜 고급진 맛이다!

 

괜찮네~

 

하면서 연신 빵을 뜯어 먹던...

 

 

빵맛집 발견해서 뿌듯뿌듯

 

 

 

 

 

 

11시 반쯤 갔는데

진열대 가득 찬 빵집을 볼 수 있었다.

 

계산대 앞쪽에는

시식대가 있는데

 

거기서 맛 보고 바로 산

 

더티초코

 

이런 후덕함이란...

 

정말 사랑이죠...

ㅎㅎㅎ

 

 

초코 패스츄리? 초코 크라상?

정도로 보심 되겠다.

 

정말 정신 없이 먹다 보면

진짜 더티해지는..

ㅋㅋㅋㅋㅋ

 

 

 

 

 

 

 

더 무그(The Moog)

 

 

위치는,

 

1교에 있는

한성시티빌 1층

 

 

 

 

 

당일생산 당일판매 원칙!!!

 

 

하루 지난 맛 없는 빵이 저리 가랏!

ㅋㅋㅋㅋ

 

 

계산하면서 여쭈어 보니

오픈하신 지는 벌써 2년이 되셨다고..

 

 

지나가면서 보기는 했는데

맛집인지 이제 알다니..

ㅠㅠㅠ

 

 

직장 동료 분이 강추해 주셔서 가 봤는데

 

유명한 빵들이 있다고 하셨다.

 

또,

퇴근 후에 들르면

빵이 없다고 하신다.

 

난 오늘 운 좋게

갓 나온 빵들은 본 샘.

 

행운아

ㅎㅎㅎ

 

 

 

 

 

 

 

아바페스츄리(4,500원)

 

 

이 때는 맛집인 지 모르고

막 빵을 뜯어 먹다가

 

아!

이건 알려야 해!

 

하고 정신 차리고 찍은 사진

ㅋㅋㅋㅋ

 

(이런 덩이가 2개란 점 참고 바랍니다.

ㅎㅎㅎㅎ)

 

물로 반죽하지 않고

우유로만 반죽하여

풍미가 깊고

매우매우 부드렵다.

(이런 비법 공개할 만큼 자신있다는 뜻이겠죠?)

 

겉은 바싹!

 

속은 부들 쫄깃!

 

 

마약임.

 

손이 계속 감.

 

멈출 수가 없음.

ㅋㅋㅋㅋ

 

 

 

 

 

이건 호불호가 있을

 

치츠스콘

 

왜냐면...

 

내가 스콘 덕후이기 때문에ㅋ

 

 

빵집에 가면 스콘은 무조건 사 온다.

 

스콘의 뻑뻑함을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강추할 수 없지만

 

아 그냥 냄새가 !!!

 

너무 좋다!

 

천국의 냄새

ㅋㅋㅋㅋ

 

 

 

 

 

어찌나 큰지...

 

크기 비교를 위해 손 위에 올려 보았다.

(굳이 이런 적극성.. ㅎ;;)

 

그러나 가격은 단돈 2,800원!

 

보통 스콘의 크기를 생각하면

정말 저렴한 것이다.

 

게다가 그냥 스콘 아니고

치즈 스콘인데..

 

 

 

 

 

빵 비닐에는

빵 보관법도 상세히..

 

그냥 일반 비닐을 쓰셔도 되는데..

 

맛있는 빵을 즐길 수 있는

마음 씀씀이인 것 같다.

 

 

너, 꼭 이렇게 먹어야 해~~~

 

하는 엄마마음?

ㅎㅎㅎ 

 

 

 

 

 

 

장소와 전화번호

 

원하는 빵이 아직 남아 있는지

확인하고 찾아 가는 센스

 

 

 

 

 

시식 보고 단번에 구매한

더티초코

 

 

초코 덕후들 모여라~ ㅎ

 

 

 

 

 

가격 한번 더

 

요즘 빵 가격 생각하면

이런 고급짐에

평이한 가격에

감사함.

 

도시였으면..

 

이런 저런 여건으로

더 비쌌겠죠. ;;;;

 

 

 

 

 

정말 최고였던 날씨

 

나의 일터는 쉬는데,

36개월 아드님은 어린이집에 가 주신...

ㅎㅎㅎㅎ

 

그래도 우린 너가 그리워

 

진심이야...

 

ㅋㅋㅋㅋㅋ

 

 

 

 

 

 

서로 사진도 찍어 주고 강변 산책!

 

 

 

거창 맛집을 여러 사람에게 많이 소개하고픈데...

(현지인이든 관광객이든)

 

아들과 함께 하는 식당은

아직까진 블로그에 소개할 만큼

사진을 찍을 여력이 부족해서

그냥 차곡차곡 머릿속에 기억만..

 

 

 

일단 먹을 것에 무심한 남편이 반응을 보였으니

 

더 무그(The Moog)는

진짜 빵맛집 인정!!!

 

 

빵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해

아쉽지만...

 

다음 방문 때에는 유명하다던 빵들도 겟!해 보겠음!

 

 

빵과 따뜻한 커피의 계절이 다가 오고 있다!!

(내 기준에서.. ㅎㅎㅎ)

 

 

더 무그...

 

일단 한 번 잡솨 봐~~~

ㅋㅋㅋㅋㅋ

 

 

 

올 겨울에는

수시 방문각입이다요!

 

자주 뵙겠습니다 사장님~

ㅋㅋㅋㅋㅋ

 

그리고 소개해 주신 직장 동료분..

 

복 받으세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