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대구] 네이처파크 / 아기랑 대구

국내 Domestic/여행

 D+910

 

 

얼마 남지 않는 여유 있는 방학 때

엄마랑 함께  

하나라도 더 즐거운 추억을 주고 싶어서

가까운 대구로 Go,Go, 

 

대구 앞산 쪽 스파밸리에 함께 조성된

 

실내동물원 & 정원

 

네이쳐파크

 

대박!

 

왜 이런 곳을 이제야 안 것인가!!!

 

 


 

 

엄마가 제일 좋아했던 아인데..

산이 반응은 시큰둥 했다.. ㅋ

 

 

 

 

현장발권 노노!

인터넷 예매 고고!

 

현장에서 발권하면

성인 16,000원 / 소인 14,000원

정도 였던 것 같은데,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1인 9,900원으로 예약!!

 

먹이주기 패키지로

한 명은 13,900원

 

 

 

 

먹이주기 체험용 바구니

 

 

 

 

당근, 사과, 배추, 새 모이,

핫팩,

갖은 할인 쿠폰들

 

그리고 초콜릿(?) ㅋ

 

아이가 있다면

먹이주기 패키지

강추!!!

 

 

 

실내동물원에 입장하면

거의 처음 볼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큰 설치류(쥐)

 

카피바라

 

 

 

 

진짜로 보면

새끼돼지만하다.

 

발이 오리처럼

갈퀴가 있는 것이 신기했다.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이 달라고 함.

ㅋㅋㅋ

 

앞니가 무시무시

 

 

 

 

자이언트 토끼

 

 

 

 

 

몸집답게

엄청 먹음!

 

 

 

 

사진으로 보면

크키를 가늠하기 좀 힘든데,

 

 

 

 

보통 토끼의 2배 정도

 

 

 

 

계속 먹을 거 달라고

 

 

 

 

들이대 들이대

ㅎㅎㅎ

 

 

 

줄 때까지

 

 

 

 

들이 대 들이 대

ㅋㅋㅋ

 

 

 

 

회피하는 산이

 

 

 

 

산이가 제일 좋아했던

 

기니피그

 

 

 

 

귀엽기도 하지만

 

 

 

 

동작이 무척 빠르다!!!

 

 

 

 

저 통로를 무지무지 빠르게

이동한다.

 

다다다다다다다다다

 

이런 느낌

ㅎㅎㅎ

 

 

 

 

실내동물원을 나오면,

산 하나에 통째로 조성해 놓은

 

실외동물원?

실외정원?

 

이 있다.

 

개인적으로 야외 공간이 너무 좋았다.

 

  

 

 

이렇게 우리우리 사이에

이동통로를 만들어서

동물들이 활발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 놓았다.

 

 

그리고 여기서도

철망 사이로 먹이 주기 체험을 할 수 있다.

 

먹이 주기 바구니는

끝까지 챙기시길!!

 

실내동물원 나올 때

바구니 수거 공간이 있는데,

난 끝난 줄 알고

남은 것도 다 두고 왔었다.

ㅠㅠㅠ

 

 

 

 

실외 정원에도

군데군데 동물들이 있다!

 

 

 

 

 

산이 사이즈 말

 

 

 

 

사자와 호랑이도 있었는데

호랑이만 보고 왔다.

 

유리창 너머로

아주 가까이에서 호랑이를 보는 건 좋았는데...

 

아이들이 자기 쪽으로 오라며

유리창을 탕탕 치면서 소리 지르고...

(심지어 부모들조차... ㅡ.ㅡ)

 

고양이과는 스트레스 받으면

계속 뱅글뱅글 도는데,

 

이 호랑이가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한 곳을 뱅글뱅글 돌기만 했다.

 

완전 눈물났음.

ㅜㅠㅠ

 

콘크리트 바닥에 있는 것도 불쌍한데..

 

얼른 보고 나왔다.

ㅠㅠㅠ

 

 

 

 

진짜 많이 봤는데도

아직 남았다고 해서

돌아 나와 매점으로 왔다.

 

산이를 업고 계속 돌았기 때문에

1시간 반 넘어 가니 힘들었다....

ㅡ.ㅡ;;;

 

껌딱지 이눔..

 

 

 

 

나도 힘들고

덥기도 덥고

 

바닐라 아이스크림(3,000원) 하나 사서

사이 좋에 나누어 먹고

 

대구 할미 할비집 들렀다가

집으로 귀가

 

 

 

 

군데군데 공사중이라

출입 제한되는 구역이 있다며

다음에 또 방문하라고

초대권 2장도 받았다.

 

득!템!

ㅋㅋㅋ

 

유효기간은 2달

 

2달 내로 네이처파크 한번 더 방문!

 

동물도 보고,

산책하기도 좋고,

안에 식당과 카페도 있어서

쉬고 싶을 때는 쉴 수도 있다.

 

아, 진짜 이런 파크 만드는 데는

돈이 얼마나 들까?

라는 생각을 잠시 하기도 함.

 

너~~~~~~무! 좋았다!

ㅎㅎㅎ

 

 

아기자기한 실내동물원은 많지만,

이렇게 실외 공간과 조화롭게 잘 된 곳은

드문 것 같다.

 

네이처파크!

정말 짱이예요!

ㅋㅋㅋ

 

 

또 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