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거창] 거창 와인샵 ★와인곳간★ 경남거창점 오픈이벤트 추석와인선물세트

국내 Domestic/맛집





어제 거창에 새로 생긴 

와인샵 

<와인곳간>엘 다녀왔어요. 

 

와 인 곳 간

경남거창점 

거창군 거창읍 송정 6길 19 (1층) 

 

와인을 많이는 몰라도 

식탁 위에 늘 와인이 있어서 

식사 때 곁들여 먹는 

와인 애호가이긴 합니다. 

 

어제 구매한 와인 2종

 

 

왼쪽 브레드앤버터 피노누와는

제가 골랐고

(평소 피노누와 와인을 좋아합니다.^^)

오른쪽은 서브미션은 

바디감 좋은 걸로 추천받았습니다. 

 

그러고 보니 우연찮게 둘 다

미국 나파밸리산 와인이네요. 

 

역시 NAPA Valley! 

여행 기억이 새록새록 ♡

 

 

와인곳간 경남 거창점

 

입구

 

오픈 행사 중

 

와인이 엄청 많아요! ^^

 

들어서면서 이미 행복 ㅋ

 

매장에서 나는 향이 너무 좋아요. ^^

 

와인은 포도 종별로 전시되어 있어요.

 

익숙한 이름도 있고, 낯선 이름도 있네요.

 

위스키 & 사케

 

요즘 유행하는 하이볼로 

위스키의 인기가 아주 좋죠. 

 

취향에 맞게 

하이볼을 만드는 방법도 알려 주시고, 

모든 상품의 설명이 다 붙여져 있어서 

읽어 보고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인터넷으로 보다 보면 

그냥 읽다가 마는데, 

이렇게 실물로 보면서 고르니 

집중도 되고 이해도 잘 되더라구요. 

 

냉장고

 

치즈나 하이볼 재료들도 

판매 중이십니다. 

 

원스탑 쇼핑! ㅎㅎ

 

 

아니! 스마일리!

 

 

품절 대란이라던 스마일리가 

여기 있네요.

 

오픈 첫날부터 아주 인기 있었다고 하네요. 

다들 정보력이 대단해요. 

 

 

스마일리 샤도네이

 

스마일리 소비뇽 블랑

 

 

싱글이신 분들에게 선물하면 

다들 너무 좋아할 것 같았어요. 

 

 

행사 와인

 

윤여정 와인 품절

 

달달한 무쵸마스 레드 품절

 

오! 위스퍼링 엔젤

 

대한항공 퍼스트 클래스에서 제공하는 

위스퍼링 엔젤 와인입니다. 

 

화이트 와인

 

레드와인

 

매장 곳곳에 

이렇게 읽을 거리가 있어서 

매장에 들어가서 한참을 둘러보았던 것 같아요. 

 

와인선물세트

 

추석이 다 되어가서 그런가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선물박스

 

와인을 골라서 

맞춤형 선물세트도 만들 수 있네요. ^^ 

 

 

오! 고가의 주류들도 있어요! ^^

 

와인소품들

 

계산대 근처에 

와인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와인 오프너

 

코스터(받침대)

 

화이트 와인용 칠링백

 

음식에 맞는 와인

 

와인 바디감

 

 

매장을 다 둘러 보고 

제가 사고 싶었던 피노누와 쪽으로 갑니다. 

 

투썩 점퍼 / 브레드앤버터

 

왼쪽 투썩 점퍼를 추천 받았는데, 

전 브레드앤버터를 선택했습니다. 

 

7만원 구매시 위스키잔 3종 증정

 

3만원 이상 구매시 와인잔 증정

 

 

7만 원 이상 구매하여

오픈 사은품으로 

와인잔 2개와 위스키잔 2종 세트 중에서 

고민 고민하다가 

위스키잔으로 받았습니다. 

ㅎㅎㅎㅎㅎ

 

위스키 잔 득템!

 

오! 포장 굿!

 

사은품은 종이백에

 

와인은 와인 전용 포장

 

 

사장님 인테리어 솜씨가 너무 좋으셔서 

카페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나오면서 양해를 구하고

여기저기 찰칵찰칵 

 

 

찰칵!

 

찰칵!

 

화장실도 찰칵!

 

나오면서 마지막 찰칵!

 

너무 좋네요. ^^

 

 

요즘 여기저기서 와인 구하기는 편해졌지만

이것저것 읽어 보며 원하는 와인 고르는 맛이 있는데 

거창에도 전문 와인샵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날씨가 추워지면 와인 생각이 많이 나는데, 

종종 들를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