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서울] 프런트에서 기분 좋아지는 센터마크호텔/ 인사동, 광화문, 종로, 명동 접근성 좋은 호텔(주차○)

국내 Domestic

 

 

오랜만에 서울 왔어요. 

 

서울에서는 뚜벅이가 답이지만 

아이랑은 차가 답이죠. 

 

 

남대문

 

 

진짜 서울 살 때는 

쳐다도 안 보던 남대문인데 

서울 방문하니 

왜 이렇게 눈이 가나요. 

ㅎㅎㅎㅎ

(저만 이런 가요? ㅎㅎ)

 

 

남대문을 지나 

오늘의 숙소에 도착합니다. 

 

광화문까지 걸어서 5분 컷!

인사동까지 걸어서 3분 컷!

종로까지 걸어서 3분 컷! 

명동까지 걸어서 10분 컷!

 

위치가 아주 좋은,

 

"센터마크 호텔"입니다. 

 

 

센터마크 호텔

 

 

서울 중심지 가성비 호텔들은 

주차가 안 되는 호텔들이 종종 있는데

센터마크 호텔은 건물 내 주차 가능합니다. 

 

 

프런트에서 리모컨 안내를 받고

 

객실로 올라갑니다.

 

 

진짜 직원 분들 중에 

특히, 남자 직원분이요. 

 

정말 환하게 웃으시면서 

몸에 밴 친절함이

정말 마음을 스르르 무장해제하게 만들어요. 

 

영어도 잘하시고 

오래오래 근무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글 제목도 

"프런트에서 기분 좋아지는 호텔"

이라고 적었어요. 

ㅎㅎㅎ

 

문 열고

 

트윈베드

 

매트리스 아주 좋아요!

 

작은 테이블

 

생수 2명

 

호텔 필수 아이템 무선 주전자

 

종로경찰서 뷰

 

 

창문 딱 열였는데

종로경찰서 뷰

ㅋㅋㅋㅋㅋㅋ

 

아주 안전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옷걸이도 넉넉하고

 

 

화장실도 왕 깔끔

 

 

욕조가 아주 넓어요.

 

 

아이랑 둘이서 반신욕 잘했어요. 

 

 

수건, 휴지 등

 

 

일회용 로션 등은 없어요. 

화장품 싹 다 챙겨 가세요. 

 

 

샴푸/ 샤워젤

 

 

생수통 플라스틱 쓰레기 만들기 싫어서 

프런트에 정수기 문의를 하니 

지하 2층에 공유 주방이 있다고 하시네요. 

 

 

공유 주방 찾아 고고

 

 

오!

 

지하 2층에 

공유 주방, 코인세탁기, 피트니스센터(운영 X)

가 있습니다. 

 

 

공유 주방(아침 7시~밤 10시까지)

 

전자레인지, 토스트, 인덕션 등등

 

저기 안에 정수기와 커피기계가 있어요.

 

1층에는 하모니 마트

 

 

하모니 마트에서 

웬만한 것은 다 살 수 있어요. 

 

정말 정감가요. 

 

편의점 아니고, 

마트가 있는 호텔이라니. 

 

호텔 사장님 너무 멋짐. 

ㅎㅎㅎㅎㅎ

 

 

광화문 근처에서 놀길 좋아하는 아들 때문에 

광화문만 벌써 세 번째 방문입니다.

 

다음에는

꼭 2층 버스도 타고, 

남산도 방문해 볼 거예요. 

ㅎㅎㅎㅎㅎ 

 

 

프런트에서 기분 좋아지는 

센터마크 호텔은,

 

주변에 맛집도 많고, 

걸어서 구경할 거리도 많은, 

장점이 아주아주 많은 

호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