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전북무주] 얼음왕국 무주리조트 눈썰매장 가격 / 할인카드 / 스낵바 가격

국내 Domestic/여행






오늘은 무주 나들이다! 




눈을 구경하고 싶어서,

생각하고 바로 나선

무주리조트 나들이입니다. ^^



눈썰매장은 개장한 줄 모르고 갔는데, 

가서 알게 되어 신나게 눈썰매 타고 왔습니다. 

 

 

 

 

 

 

 

 

작년에 엄청 컸던 바지가 딱 맞네요. 

 

 

무주로 가는 길 

 

 

집에서 무주로 갈 때

터널이 하나 있는데, 

터널을 지나니 딱 눈밭입니다. 

 

 

주차장 도착!

 

 

신나게 눈을 밟아요. 

 

 

눈밭 기차놀이 

 

 

이때만 해도 눈썰매장이 개장한 줄 모르고, 

주차장 눈밭에서 놀다가 가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주차장에 다른 차가 들어오더니,

애들이 내려서 신나게 눈놀이 하는데, 

"빨리 썰매타러 가자!" 

이러는 거예요! 

 

눈썰매????

귀 쫑긋!! 

ㅎㅎㅎ

 

 

 

따라 갑니다. ㅋㅋㅋㅋ

 

 

썰매장 매표소 

 

 

어린이 나라 이용안내 

 

 

대인 15,000원 

소인 13,000원 

 

BC카드, 신한카드, 농협카드는 

10% 할인됩니다. 

 

 

BC카드로 10% 할인받은 티켓 

 

 

 

눈썰매장, 어린이 기차, 유로번지 등 

몇 가지 놀이시설이 있어요. 

 

그래서 어린이나라라고 하나 봐요. 

 

 

유로번지 (8,000원) 

 

 

스낵바 

 

 

스낵바 옆 썰매장 입구 

 

 

스낵바, 화장실 이용시

손목에 도장 찍고

잠시 나올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원 제한이 있긴 한데,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한산해서 

인원 제한은 별로 신경 쓰지 않아도 될 것 같아 보였어요. 

 

 

눈썰매장 

 

 

언제 봐도 신나는 눈썰매장 (춥긴 추워요!)

 

 

 

내려옵니다~~~ ㅎㅎ 

 

 

 

남편이랑 미니미도 내려 왔네요. 

 

 

신나게 40여 분으로 타고,

한...

3시 반이 넘어 가니, 

그늘이 지면서 매우 춥더라고요. 

 

미니미 당충전을 위해 

나오라고 손짓합니다. 

 

 

도장 찍고 나옵니다. 

 

 

스낵바 메뉴판 사진들이에요. 

 

우동, 콜팝, 추러스, 핫초코 등등 

인기 있는 메뉴가 많은데요, 

 

문제는 다 서서 먹어야 한다는 사실이요!!! 

@.@ 

 

먹는 장소가 있는데, 

코로나로 들어가지도

앉지도 못 하게 되어 있어요. 

 

그래도 다들 서서 알아서 잘 먹습니다. ''''' 

 

저흰 핫초코 한 잔 마셨어요. 

 

 

 

메누판 1

 

 

메뉴판 2

 

 

메뉴판 3

 

 

메뉴판 4

 

 

방한 용품 

 

현장에 오시면, 

눈썰매장 밖에서

눈썰매를 끌고 다니는 가족을 볼 수 있는데요, 

개별적으로 썰매를 들고 오셨거나, 

여기서 구매하신 분들이에요. 

 

썰매 구매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사진만 봐도 

 

 

먹음직 

 

 

당 충전 되는 느낌 

 

 

그렇게 1시간 반을 눈썰매타고 

아이 업고 오르막 오르느라

아빠는 아빠대로 덥고 지치고 

(오르막에 무빙워커 없어요, 걸어 올라갑니다!) 

눈보라(?) 속에서 가만히 서 있느라

전 저대로 춥고 지치고 

거의 인내심이 한계가 되어갈 때 쯤 

아이를 데리고 집으로 향합니다. 

 

아이는 간식 잔뜩 먹고, 차에서 뻗고, 

엄마 아빠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었다며

스스로 칭찬합니다. 

ㅋㅋㅋㅋ

 

진짜 뭐든지

그냥 나서보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올해 코로나로

무주 눈썰매장이 개장하는지 안 하는지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는 포스팅이었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