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대구삼덕동맛집] 한줌스시/ 한줌스시 가격 / 소고기 스시

국내 Domestic/맛집

 친정집이 삼덕동이라

윰차 끌고 산책하면서

삼덕동의 왠만한 식당은 다 아는데,

 

가 봐야지, 가 봐야지 하던

 

한줌 스시

 

드디어 가 봄.

ㅎㅎ

 

예전에 슈퍼가 있던

코너자리를 터서

매장이 넓혔다.

 

 

삼덕동,

참 많이 바꼈다!

 

내가 살던 삼덕동이 아니야.. ㅎㅎ 

 

 

비 오는 날 스시라며

엄마가 뭐라고 했지만,

 

뭐..

 

스시는 언제 먹어도 사랑이니까..

ㅋㅋㅋ

 

 

 

 

산이가 차에서 잠이 들어

일단 나 먼저 들어와 주문

 

 

 

 

메뉴판도 안 보고 주문했는데,

꼭 먹으려던 스테이크 덮밥이

이젠 제공되지 않는단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쓰린 맘을 추리고..

 

아쉬운 데로

모듬초밥 연어샐러드 세트와

소고기 초밥으로 주문!

 

 

 

 

정말 아기랑 같이 들어 왔으면

매장 내부 찍을 여유란 없는데!

 

혼자 들어와서 할 일 없으니

사진을 찍게 됨. ㅎㅎ

 

아기자기 소품이 많네..

 

귀여운 스시 그림 액자랑

네온사인(?) 글자 소품도 있는데,

식사 하는 손님도 계시고 해서

패스!

 

 

 

 

 

사장님이 계시던 자리

 

 

비가 오는 평일 낮,

식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매장은 한산했다.

 

 

 

 

물병에 붙은 스티커

 

작은 것도 세심하게 신경 쓴 듯한 느낌

ㅎㅎㅎ

 

 

 

 

간장서버(?)가 매우 깨끗해서 좋았다.

 

 

저런 세팅이

찐득찐득 덕지덕지한 식당은 

뭔가 주방도 깔끔하지 않는 느낌 든다.

 

 

 

 

 

(발로 찍은 항공샷;;)

 

소고기 익히는 맛있는 냄새가 나더니,

금방 차려진 밥상!!

 

 

산이랑 함께 였다면,

절대 사진 못 찍음.

ㅎㅎㅎ

 

 

 

 

아...

 

미니우동!

 

본품이 있다면, 본품으로 먹고 싶다!

 

우동 마니아인 난,

3그릇 정돈 

앉자마자

바로 클리어 가능 ㅋㅋ

 

 

 

 

연어 샐러드

 

 

 

 

다들 극찬하던데,

난 못 먹어 보고

말똥이 먹어 보곤

아~~~ 주 만족해 했다.

 

내가 왜 못 먹었냐면...

 

...

 

차로 교대하러 가야 했지...

상전 잠자리 보전하러...

ㅠㅠㅠㅠㅠ

 

 

 

 

 

소고기 육즙 츄릅!

 

입에서 녹음

하나도 안 질김.

 

 

 

 

살짝 육전같으려나 했는데,

 

놉놉! 네버네버!!

 

완전 부드럽다.

하나도 안 질김!!

ㅎㅎㅎ

 

소고기 초밥 맛집 인정!!

ㅋㅋㅋ

 

 

 

 

 

모듬초밥

 

광어랑 연어는 먹어 보지도 못함.

말똥이 좋아해서

 

착한 척 양보 했음.ㅋ

 

 

(담에 연어초밥이랑 광어초밥

따로 두 세트를 시켜 먹을 예정.

ㅎㅎㅎ)

 

그런데 다른 블로그를 보고 갔는데,

거기서는 모듬초밥에 계란이 있었다.

 

그런데 이젠 계란초밥이 없다셔서 

초큼 실망..

 

왜냐면 13개월 산이랑 같이 오면

계란초밥 외에는

먹을 게 우동 정도? 

ㅠㅠㅠㅠㅠ

 

 

 어쩔 수 없지..

 

 

 

 

 

생와사비랑 간장

 

완전 푹!푹! 찍어 먹음.ㅋ

 

코끝이 찡~~~~!!!!

ㅋㅋㅋㅋ

 

그 느낌 좋아.

ㅋㅋㅋㅋ

 

 

 

 

말똥이 안 좋아하는

새우/생새우는 내가 다 먹고,

(난 새우 성애자 ㅋ) 

소고기 초밥 몇 점 먹고..

 

잠자는 산이 지키러

광속으로 차로 뛰어 갔다.

 

말똥이 바통터치해 와서 

나머지 깔끔하게 클리어!

 

 

 

사실 제대로 즐기면서 먹은 게 아니라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완전 입으로 퍼넣다시피 해서

모듬초밥은 맛이 잘 기억이 안 난다.;;;;

 

정말 목구멍으로

쑤셔 넣은 기억..;;;;

(눙물나..)

 

 

 

총평!

 

모듬초밥은

산본 우마이 스시가 가성비 갑인 걸로 ㅋ

(근처 사시는 분들 꼭! 가 보세요!ㅎㅎ)

 

소고기 스시는

한줌스시가 갑인 걸로!

ㅎㅎㅎ

 

 

 

 군포 산본 우마이 스시 포스팅 여기 클릭!!

 

 

 

담에 광어/ 연어 세트 먹으러

한줌 스시로 한 번 더 출동!!

ㅎㅎㅎㅎ

 

야홋!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