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남양주 삼패동 맛집] 시가올 비빔국수

국내 Domestic/맛집

남양주 가구단지에

가구 보러 먼길 나섰다가

그냥 들어가기 아쉬워 들른

 

 

시가올 비빔국수

 

 

알고 보니 맛집!

띠용!

ㅋㅋㅋ

 

 

망향비빔국수는

자주 갔었는데,

비슷한 듯 다른 비빔국수

 

 

일단 맛은 엄지 척!!

 

 

말똥이랑, 형님이랑, 나랑 산이랑

넷이서 방문한

즐거웠던 점심식사!!!

ㅎㅎㅎ

 

 

 

 

 

 

비빔국수 항공 비쥬얼

 

 

요즘 식당가면 

꼭 찍는 항공 비쥬얼

ㅎㅎ

 

 

 

 

 

 

식당 정면샷

 

형님이 산이를 안고 다니셔서

오랜만에 안 흔들린 정면샷

 

형님 감사요!

 

 

 

 

 

 

옆에 돈까스클럽도 궁금함

 

간판이 크면

일단 궁금한 1인

ㅎㅎ ;;;;

 

 

 

 

 

 

 

마치 돈까스를 먹고,

비빔국수를 후식으로 먹어 줘야 할 것 같은

포스..

 

 

왜 이렇게 붙여 놨지? ;;;

 

같은 집인가? ;;;;;

 

 

 

 

 

 

직접 가꾸시는 텃밭인 듯...

 

싱싱한 배추.

 

그런데

이 집에서 쓰는 배추양으로는

턱없이 부족해 보이는..

 

그냥 개인적으로

김장 담그시려고 키우시는 것 같다.

ㅋㅋ

 

 

 

 

 

요건 가지

 

반찬에는

가지가 올라오지 않았다.

 

그냥 따 드시는 용도인 가 보다.

 

 

 

 

 

 

차림표

 

모범음식점이었다!

 

 

 

다 먹어 보고 싶은... ㅎㅎ

 

 

비빔국수 보통 * 2

들깨칼국수 * 1

석쇠불고기 * 1

 

주문

 

 

 

 

 

 

난 TV 를 안 봐서 모르겠지만,

맛있는 녀석들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나 보다.

 

4명의 진행자만 봐도

맛있겠다 싶다.

ㅋㅋㅋㅋ

 

 

 

 

 

 

 

이걸 읽고 들어가면

어떻게 먹어야 할 지

알 수 있다.

 

 

난 멸치육수를

따로 먹지 않았는데,

 

비빔국수가 매워서

육수를 떠다가 마신 형님은

괜찮았다 한다.

 

 

 

 

 

 

맛집에서 종종 볼 수 있는

두부과자

 

나올 때 하나 사 봤음.

 

심심할 때 먹기 좋음.

 

 

 

 

 

음식 기다리는 산이

 

돌 지나면서

맵고 짠 거 빼고는

막 먹이는 엄마

ㅋㅋㅋ

 

오늘도 석쇠불고기 먹일 예정

 

들깨칼국수도

ㅎㅎㅎ

 

 

 

 

 

이렇게 가만히 있어주면

정말 고마운 대기시간

 

 

 

 

 

 

쓸 데 없는

부부 셀카짓

ㅋㅋㅋㅋ

 

심심하니까능.

ㅎㅎㅎㅎㅎ

 

 

 

 

 

 

엄마랑도

한 장 더 박을까? ㅎㅎ

 

형님은

사진 실리는 걸 싫어 하셔서

패스!

 

 

 

 

 

 

석쇠불고기 먼저 나왔다.

 

빈대떡 같이 생긴 것이

짭쪼롬허니 맛있다.

 

산이 먹기엔 좀 짠 듯 하지만,

밥이랑 그냥 막 먹임.

 

 

먹어 먹어

ㅋㅋㅋ

 

 

 

 

 

 

이런 비주얼

 

15,000원인데,

양이 작아 보이는데,

1인 1국수 하고

추가로 먹는 거라

우리는 양이 많게만 느껴졌다.

 

 

그냥 국수 없이 식사로 시키면

작다고 생각할 지도 모른다.

 

 

 

 

 

 

반찬 중에

뭔가 이 집에서 밀고 있는 듯한

 

백김치

 

아삭아삭

상큼했다.

 

 

 

 

 

 

 

그리고 나온

비빔국수

 

국물이 많으 비빔국수

 

비쥬얼은

망향비빔국수와 유사

 

 

 

 

 

 

야채도 많아서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았다.

 

아삭아삭

 

 

 

 

 

 

면은 소면 아니고

쫄깃하면 무게감 있는 중면

 

 

 

 

 

오옷!!

 

그냥 찍었는데...

 

두 비빔국수샷이 너무 잘 들어왔다!

ㅋㅋㅋㅋ

 

설정샷 아닌데,

정말 설정샷처럼 나왔음.

ㅎㅎㅎ

 

 

흡족 흡족

 

 

 

 

 

 

 

들깨칼국수 !!!

 

 

이게 또 진국이다!!!

 

아 정말 이건 제대로다!!!!

 

들깨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여기서 드셔 보시길!!

 

들깨국물이

완전 뻑뻑

 

제대로 제대로

 

 

강추 강추!!

 

 

 

 

 

 

보기엔 밋밋해 보여도

들깨가 아주 제대로 들어 있다.

 

말똥도, 형님도, 나도

다들 극찬

 

면은 우동면 느낌

국물이 진국!!

 

 

 

 

 

들깨칼국수 안에는

단호박 한 조각이 들어 있는데,

 

산이가 들깨칼국수를

넘나 잘 먹어서

단호박을 떠먹일랬더니

안 먹어서

내가 클리어.

ㅎㅎㅎㅎ

 

 

 

 

 

 

 

십여 분 만에

이렇게 싸~악 비우고

ㅋㅋㅋㅋ

 

베불러서

석쇠불고기는 한점 남겼다. ;;;;

 

 

들깨칼국수는 정말 양이 많았지만,

혈액순환에 좋은 들깨라며

억지로 흡입.

ㅎㅎㅎ

 

 

 

 

 

 

 

 

나오는 데 보니까

어린이국수도 있다!

 

아,

이런 거 너무 좋다.

 

아기들 시키려면

어른용을 시키면 아깝고,

안 시키자니 애매하고

그런 경우가 많은데,

 

참 좋은 아이디어!!

 

엄지 척!!!

 

 

 

 

 

 

식당 뒤편으로 가면

야외 벤치와 함께

간판이 하나 더 있다. ㅋ

 

찍어 봄. ㅎㅎ

 

 

 

그리고 바로 한강변!!

 

 

 

 

 

 

내려 가면

이렇게 한강부지가 보인다.

 

발로 찍은 부자사진.

ㅎㅎ

 

 

 

 

 

그리고 돌아오는 길

형님 품에서 운전하는 산이

ㅎㅎㅎ

 

 

 

 

 

 

 

 

그리곤 피곤했는지

젖 먹고 고이 잠 듦.

 

 

 

 

 

잘자라 우리 아가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