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대구] 수성못 맛집 삿뽀로

국내 Domestic/맛집

어린이날 겸

어버이날 겸

엄마생일 겸

 

겸사겸사 찾게 된

 

 

대구 수성못 옆

일식 전문점

 

삿뽀로

 

 

 

 

주차장이 어마하게 넓어 놀랐던...

 

테라스, 경복궁, 삿뽀로

다 백주부 회사라 해서

더 놀랐던..

 

 

 

중요한 날, 좋은 날

식사하기에 딱인 곳!

 

 

 

주말 가족특선이 제일 인기 있을 듯.

 

 

 

 

간단 메뉴판

 

평일 방문한 우리는

디너메뉴

사시미정식으로

 

 

 

 

모든 좌석은

방으로 되어 있고,

각 방 앞에는

식사를 준비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우리는 어린이 포함

총 9명 예약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었다.

 

 

 

 

직장 다닐 땐,

일식코스요리를 종종 먹었는데,

 

오랜만에 애 엄마가 되어 와 보니

감회가 새롭다.

ㅠㅠㅠㅠㅠ

 

 

 

 

천장 조명 내 스똴!

 

 

 

 

가지런한 수저세팅

 

 

 

 

회 싸 먹는 야채(?)

 

회 나 오면

이렇게 싸 먹으면 된다고

알려 주신다.

 

 

 

 

제일 처음 나온 죽

 

 

 

전복죽 아니고 야채죽 ㅋ

 

난 배고파서

세 숟갈에 클리어 ㅋ

 

 

 

 

전채 샐러드

 

아무도 안 먹어서 나 혼자 클리어

 

 

 

 

또 다른 전채요리

 

내가 먹기엔 그냥 회. ㅋ

 

 

 

 

서빙하시는 분이 추천해 주신

55,000원짜리 사케

 

이름 따위는 모름 ㅋ

 

 

 

 

얼음 든 사케 호리병

 

신기해서 형부한테 보여줬는데,

회식 자주 하는 형부는

이미 알고 있음.

 

주류계 문명자.

 

 

 

 

보기에는 다 달라 보이지만,

입에 들어가면

다 똑같은 회.ㅎㅎ

 

쫄깃쫄깃 맛남.

 

광어랑 광어 뱃살 정도만

구분 가능

 

 

 

회 먹고 다음에 나온 거

 

전복은 껍질만 나옴. ㅡ.ㅡ;;

왜 나온 거임? ;;;;;;

전복껍질장식인감?;;;;;

 

 

 

 

연어는 7살 조카가 올 클리어!

 

제일 오른쪽에

고등어 같은 껍질에

노란 부분이 있는 회!

제일 맛있었음.!!

 

뭔지 너무너무 궁금하다.

 

 

 

 

그 다음 나온 튀김

 

일식 튀김은

무조건 엄지 척!!

튀김옷이 남달라!!

ㅎㅎ

 

 

 

 

그리고 내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물명태 튀김 & 칠리소스

 

아 진짜 대박 맛있음!!

어린이 입맛의 나에겐

최고의 음식!!

 

회보다 이게 더 좋아. ㅋㅋㅋ

(난 그냥 싼 입맛.. ㅠㅠ)

 

 

 

 

물명태 튀김만

단독샷!

 

맛있어 맛있어.

저것만 따로 사 먹고 싶었다.

 

 

 

 

그리고 나온 스시

 

일시코스요리 스시는

별로 기대 안 하는 편임.

 

보통보통.

 

 

 

 

그리고 왜 나오는 지 모르겠던

불고기

 

 

 

 

밥도 안 나오고 불고기만 나옴.

버섯하고 먹는 건가?

짜서 많이 못 먹음...

 

 

이 때쯤엔 다들 배 불러서

(점심 때 고기 넘 먹었음.ㅠㅠ)

다들 젓가락질을 안 함. ;;;;

 

 

 

 

알밥과 매운탕

 

매운탕이

개인별로 먹기 좋게 덜어져 나와서

정말 좋았다.

 

매운탕 개운하고 맛있었음.

 

 

 

 

마지막으로 나온 매실차

 

 

산이 졸려할 것 같아서

그냥 목구멍으로 들이 부었던 아이.. ㅠㅠ

 

진짜..

산이 대단해.

 

8개월 아가가

2시간이나 되는 모임을

떼 쓰지도 않고 잘 참아 주었다.

 

고마워 고마워..

 

 

 

 

정말 극찬하고 싶던

삿뽀로의 생일 서비스

 

회케익

+ 미역국상

+ 사진 액자 서비스

 

정말 대박이었다.

 

블로그를 통해서 미리 알고 갔지만,

현장에서는 더 한 놀라움과 감동

 

정말 최고다!!

 

 

 

 

회 케익 서비스

 

 

 

방짜유기로 된 미역국상

 

고품격 !!

 

 

사진액자 서비스

 

왠지 스티커 처리를 해 줘야 할 것 같은

세 사람. ㅋ

 

 

 

조카들이랑 산이 먹으려고

전복죽 따로 주문

 

간 하지 않은 전복죽

 

그래도 맛있더라. ㅎㅎ

 

 

 

 

산이 전복죽 냠냠.

 

이유식 담당은 아빠.

내가 주면 안 먹음.

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두 시간 동안

엄마 생파를 했다.

 

마지막은 훈훈안 봉투 전달식

ㅋㅋㅋㅋㅋ

 

 

 

특별한 날, 중요한 날은

모임하기에 딱 좋은 삿뽀로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그러고 보니..

경복궁도 가 보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