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대구] 무조건 맛있다! 대구 빈스토리(Wien Story)

국내 Domestic/맛집
진짜 말그대로
그 무엇을 선택해도
무조건 맛있는

대구 빈(Wien) 스토리

ㅋㅋㅋ

이번 방문도 엄마랑ㅎㅎ

갈 때마다 계시는 사장님.
매우 부지런해 보이신다.
난 부지런한 사람이 좋더라.

 



오늘 내가 먹은 
포크스테이크

ㅂㅣ쥬얼 쩜.


엄마가 선택한
오징어 먹물 리조또

어쩜 이렇게 한국음식 같을 수가!!!

한국인의 입맛에 딱!!!
ㅋㅋㅋ


테이블에 세팅 된
간단 메뉴


인기 메뉴들인가보다.

 



뭔가 몸에 좋을 듯한
아보카도피자...

담에 먹어 봐야 지..ㅎ

 




원래 수저세팅은 이게 아닌데ㅋㅋ

우리가 일찍 간 건가
아직 세팅이 안 되어 있어서
급하게 놔 주심.



식전 에피타이저

당연히 뜨거울 줄 알았던
토마토!
맛깔스럽게 차갑게 요리 되어 나와
완전 반전!!!

빵도 넘나 맛있고..

그냥 메뉴 하나 주문했을 뿐인데,
이렇게 고쿼리티의 에피타이저가 나와서
정신 없는 육아맘은
넘나 행복했다.
ㅠㅠㅠㅠ


모닝빵도 딱 좋은 온도와 식감
바게뜨는 달짝지근 여심 자극
차가운 토마토는 입맛을 돋구고
수제피클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딱 좋았다!


옥수수 스프

산이 좀 떠먹였는데,
반응 별로라
내가 흡입.ㅋㅋㅋ

산이는 밥만 먹는 남자ㅋㅋㅋ

 



심심한 산이는..
오리 물어 뜯기..
ㅎㅎㅎ

 




메인메뉴
오징어 먹물 리조또 + 포크스테이크

포크스테이크의 케찹 플래팅이 넘 예뻤다.
동글동글 점점점점ㅎㅎ
뭔가 엣지 있어 보임ㅋ


어떻게 만들어도 비쥬얼은 어쩔 수 없는
오징어 먹물 리조또

겉만 보고 판단했다간
절대 저 천국의 맛(ㅋㅋ)을
감상하지 못할 지어다.ㅋㅋㅋ


그리고 내 포크스테이크

데리야끼 소스인 듯한 소스..
고기는 목살인가..
여튼 엄청 맛있게 흡입흡입

애기가 옆에서 보채니까
더 빨리 흡입흡입ㅋㅋㅋ


고기 두 덩이
완전 싱싱한 샐러드
가지+버섯 구이

3종의 감자 튀김

집에서 내가 만들어 먹으려면
한 시간은 넘게 걸릴 듯ㅋ;;;

절대 못함.
사 먹는 게 진리.
ㅋㅋㅋ

저 밥은 물에 말아서 산이 떠먹였다.ㅎㅎ
일타쌍피!!ㅋ


내 옆에 있던 울라프
다 먹고 우연히 봤는데
넘 반가움.ㅋㅋ

육아하면
주변 배경 따윈
눈에 들어 오지 않는다.
ㅠㅠㅠㅠ


마지막 후식까지!!
굳굳!!

임신이후로
커피를 안 마시는 난
달다구리 아이스티

엄마는 커피
(아마 더치커피인 듯)


이 때부터
산이가 졸려서 찡찡찡 대기 시작해서
괜히 디저트 먹는댔다며
그냥 나갈 껄 그랬다며ㅠㅠ


그래서 엄마가 이러고 놀아 줌.
ㅋㅋㅋ


뚱장군 산이예요.ㅎㅎㅎ


산이 지못미..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