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여행4일째] Cloudy.. Windy.. Waiting for the Train

아시아 Asia/E. Russia

Sasha네 가족은 정말 늦게 일어난다...

현지 시각 10시인데.. 대부분 잔다..ㅡ.ㅡ//

아침에 일어나서 Irkutsk(이르쿠츠크)-Moscow모스크바)로 가는 열차를 예약하고 앉아 있다가..

3일 동안은 포스팅을 못할 것 같아서 이제껏 봤던 것 중에서 몇몇 사진을 더 올려본다.  

 위 사진은 Vladivostok 에서 가장 예쁜 교회인지 정교회인지..

지난 포스팅에 올렸는데, 이 교회 앞에는 아래 문구가 있다.

 러시아어라 못 읽음.. Sasha왈,

비둘기에게 먹이를 주지 마시오. ㅎㅎ

우리나라나 러시아나 닭둘기 문제는 똑같은 모양. ㅋ

교회를 지나서 지하도로 내려가는데 말똥이 구덩이에 빠짐.. ㅋ

난 그거 사진 찍고 있고 ㅎㅎ ;;;;

모든 지하도도 공사중이다. 9월 정상회담 때문에...  

기념식수.

우리나라와 러시아 수교인지 친목도모인지...

한국어로 아래와 같이 적혀 있다.  

 

코를 파는 듯한 말똥.. 나이스 타이밍! ㅋㅋ

나무 밑에 하얗게 칠해 놓은 건, 겨울에 벌레들이 못 올라오게 하려고 가을에 낙엽 다 치우면 칠한다고 Sasha가 설명해 줬다.

 

첫째 날 만찬...

우리는 고추창 불고기를 대접했는데, 나머지 러시아 음식도 매우 맛있었다.

특히 고사리 볶음은 완전 쇼킹했음.

Sasha 어머니가 처음 요리해 보셨다는데, 한국에서와 똑같은 맛이 남 , 오잉! @.@

그리고 위의 러시아 미녀는 인나, 2008년에 롯데월드에서 8개월 정도 일했었다.

그 옆의 Chinesen guy 는 홍콩출신의 조던.

홍콩 기념볼펜을 받았다.

우리도 준비해 간 기념품을 뿌리고, 여행 이야기 하면서 새벽 2시까지 놀았다. ㅎㅎ

Sasha와 어머니.

아버지 사진이 없다. 그러고 보니..

백발의 완전 멋진...

우리 고추장 불고기 먹고 다음날 위가 아프셔서 식사를 제대로 못하신.. ㅎㅎㅎㅎ;;;;;

뭐가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야튼... 위염 같이 좀 아프셨다고 한다.. 음음..

오늘 등대를 갈 예정인데, 등대를 다녀와서 조금 더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