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여행1일]동해(Donghae)-블라디보스톡(Vladivostok)

아시아 Asia/E. Russia

사정상 사진보정 따위는 없습니다. ㅋㅋ  그냥 사진과 코멘트 정도.. ㅎㅎ

코멘트는 카우칭서핑(Couchsurfing) 호스트들을 위해서 영어도 조금씩.. ㅎㅎ

1년간 계획한 세계여행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도 하고, 지인들에게 문자도 보내고.. ㅎㅎ

일단 아침에 동서울에서 동해항으로 출발!!

Vladivostok으로 가는 ticket

 

동해항 국제여객터미널 입니다. 그냥 여객터미널은 울릉도, 독도로 하는 항으로 가니까 꼭! 택시아저씨께 국제여객터미널(or 동해항)로 가 달라고 해야 함.

 

쥐똥이예요. ㅋㅋㅋ 키가 쥐똥만큼 작다고 남편이 부르는 이름.. ㅡ.ㅡ;;

나름 무겁다고 생각했는데 군장은 이것보다 10kg은 더 무겁다는 형부의 말씀... ㅎㄷㄷㄷ

 

말똥이예요. 쥐똥과 콤비로 말똥... ㅋㅋ

 

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식권... +/-8,000원 정도..

 

우리가 타고 갔던 Eastern Dream 호.. 밤새 폭풍우로 울렁울렁..

 

형부가 준 넷북... 최신 SSD무장으로 속도가 엄청 빠릅니다!! ㅋㅋㅋ

이런걸 연구하다니.. 형부 대단대단.. ㅎㅎ

 

동해항을 떠나 총총총... Vladivosto으로.

 

여행 전에 머리 정리하러 동해항 근처에 있는 미용실에서 머리를 잘랐는데...

일본을 좋아하는 아줌마... 일본만화 캐릭터 같이 잘라 준댔는데... 음... ㅡ.ㅡ;;;

 

선상 레스토랑은 바다풍경을 보면서 밥을 먹을 수 있게 많은 테이블을 창가로 배치해 놓았음.

 

레스토랑에서 찍은 석양... 마침 서향을 보고 앉아서..

그냥.. 우리야 다시 한국으로 돌아올 사람들이라서 이 석양이 아무렇지 않지만..

옛날에 배를 타고 한국을 떠났던 사람들 중에 기약 없이 떠났던 사람들은 이런 석양을 보고 정말 마음이 짠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어쨌든... 첫 일정은 배에 타는 것! 성공!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