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Day130 아기 여권 만들기

육아
백일사진 촬영에
추가요금 내고 찍은
산이 여권사진..
ㅋㅋㅋㅋ

웃길 줄은 알았는데,
완전 빵터졌다.ㅋㅋㅋㅋ

귀여워 귀여워ㅋㅋ
5년 짜리 여권


《  아기 여권 만들기 준비물 》

1. 부모신분증

2. 여권 사진 1장

3. 발급수수료 ₩30,000원(카드납부 가능)

당연히 이외에도
아기주민번호 등등은 알아서 챙겨야..ㅎ

아기 여권은 5년 짜리 뿐이다.
(10년은 성인만)
어디 해외를 엄청 자주갈 건 아니니
24p면 충분.

1회용 단수여권도 있지만,
우리는 올 상반기에
일본, 필리핀을 계획 중이기에
무조건 복수여권 고고

오늘(목) 신청 했는데,
다음 주 화요일에 찾으러 오란다.

시골 읍면지역인데도 이 정도면,
도시는 더 빠를라나?ㅎㅎ

대한민국 짱!!


이제 보행기엔 제법 잘 앉아 있는 산이

소리에도 반응할 줄 알고,
은근 집중도 있게 쳐다 본다.ㅎ


오늘은 백일 사진 파일 받아서
이제껏 찍은 휴대폰 사진들이랑 정리하니
저녁 내 걸린다.

날짜별 정리,
버릴 건 버리고,
출력할 것 정리...

사진  찍는 것도 정리하는 것도 일.
ㅡ.ㅡ;;;
눈알 빠지겠다.


내일 인화 맡기는 걸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