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Day131 백일사진 / 거창 박상진베이비스튜디오

육아
오구오구...
뽀뽀유발자.ㅎㅎ

뚱띠의 뚱표정 ㅎ
뽀뽀.쪽쪽.

정말 아기를 별로 안 좋아하던 나였기에,
내가 과연 모성애라는 게 생길까 의아했지만,
조리원 퇴원 시 쯤?
플라스틱 통에 담겨있던 산이를
얼른 꺼내 오고 싶을 만큼
모성애로 충만해 있었다.
ㅎㅎㅎ

그리고 어제 받아 온 산이 백일사진

거창 박상진베이비스튜디오에서 촬영

뭐...
어떤 성장앨범 촬영이나
컨셉도.. 소품도... 기사님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아기의 웃음 순간포착
가장 중요한 핵심이란 건
누구나 고개 끄덕일 사실.

촬영했던 대부부의 사진 모두
산이가 활짝 웃고 있어서
대만족한 결과였다.ㅎㅎ


인화하려고 몇장 고르려고 했지만,
고를 필요가 없음.ㅋ

걍 다 인화하는 걸로?ㅎㅎ

마지막에 추가 요금 조금 더 얹어
가족 사진 촬영.ㅎ


촬영 막바지라 약간 지치고 짜증났던 산이.
그래도 막바지까지 고생했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