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Day129 케이스키즈 헝겊자극애벌레 / 국민애벌레

육아
어제부터 갖고 노는
맨하탄토이 윈켈 클래식

사진에서는 엄청 좋아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설정샷ㅋ

조금 갖고 놀면 내동댕이..ㅠㅠ

앉기 연습도 해 보고..


엎드리기 연습도 해 보고..


으라차차
뒤집기 연습도 해 보고..


오전 내 빡시게 굴렸더니
이렇게 뻗음.ㅋㅋ

ㅋㅋㅋㅋㅋ
수고했어, 산아.
ㅋㅋㅋㅋㅋ


산이는
쿨쿨
꿀잠 자 주시공..


케이스키즈 헝겊 자극 애벌레 세탁을..

일명

국민애벌레


인형 꺼낼 때
나처럼 막막 잡아 당기면 곤란해요.;;;;;

요로코롬 철사로 고정 되어 있음.;;;;
(난 꺼내다 인형 집어 뜯을 뻔...;;;;;;)


개월 수 별로 갖고 노는 방법이 다양한
케이스키즈 애벌레 인형


1단계 (0-12개월까지)
안고, 빨고, 물어 뜯고,
소리 내 보고,
잡아 당겨 보고...등등...



2단계(6-18개월까지)
소리 나는 곳으로 기어가기
눈 쑤셔 보기(???)
거울 보기..



3단계(12-24개월까지)
숫자 세어 보기
색 알아 맞추기
짝 맞추어 보기

등등의 활동을 단계별로 해 볼 수 있음.

그리고 요 사이트..
아직 들어 가 보진 않았는데,

아이와 함께 놀아주는 방법
http://parents.kskids.com/ko

내가 들어 가 봐야 겠다. ㅋㅋㅋ


손세탁 하라고 되어 있지만,
내 생애에 손세탁이란 없다.

내 손과 관절은 소중하니까..ㅎ

세탁망에 넣고,
세제 콩 두 알 정도?
살짝 풀고,
섬세 모드로 돌려! 돌려! 돌려!
ㅎㅎㅎ

어제 받은 싸이벡스 아기띠랑 함께 건조..ㅎㅎ


너 완전 귀엽다야..

왜 국민애벌레인지 알 것 같아.ㅋㅋㅋ

다리가 달랑달랑 귀여워.ㅋ

널기 전에
산이에게 막 흔들어 주니까,
좋아하면서 막 반응한다.

굿!ㅋ


저녁엔 어머니랑 외식하기로..

남편 모자 쓴 산이는
군밤장수가 되어 버렸다..ㅠㅠ


보행기도 연습하고..


수건도 빨고..



새로 생긴 맛난 중국집
거창 라이라이

세트에 추가 요금을 낸대도
간짜장으로 안 바꿔 준대서
소심하게
다신 안 올꺼야 했는데,

음식 먹어 보고는
맛나다, 배달시켜먹자며
 말똥과 쑥덕쑥덕ㅋㅋㅋㅋ

맛난 탕슉!


담엔 소스 붓지 말고,
따로 달래야징.

쫄깃쫄깃한 면발이 일품인 간짜장!


칼칼하고 싱싱한 해물이 가득했던
찐~한 짬뽕!


엄지 척척!!

당신을 거창 맛집으로 인정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