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대구 삼덕동] 티티티 / 삼덕동 맛집 / 치즈불고기토스트콤보

국내 Domestic/맛집

2016년 1월 1일

맛집 검색의 달인 언니와 함께

대구  티티티(TTT)  를 찾았습니다.

연휴라 문 닫았을까봐 확인 전화 후 고고

 

정말 삼덕동이 십년 사이에 이렇게 변해 버린 건,

동성로의 도심이 확장해서인지

싼 월세를 찾아 골목골목에 점포를 내기 때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경대병원을 중심으로 청아람아파트가 들어서고,

'삼덕동 맛집' 을 검색하면,

주변에 많은 식당들이 검색되요.

신기방기합니다.

 

 

 

 티티티(TTT)   

 TTT ??

뜻을 알고 싶어요!! ㅋㅋ

 

허락을 구하고 내부를 찰칵찰칵

오픈 시간이 언제인지 모르겠는데..

6시 경에 도착한 우리가 첫손님?

 

빈 맥주병들

 

의자 편하다고 앉았는데

의자가 낮아서 배부르면 바지허리가 엄청 땡겨요. ㅋㅋㅋ

맥주 두 잔 마셨다가

바지 단추 튕겨 날아 가는 줄 ㅋㅋㅋㅋ ㅠㅠ

 

6인 이상 쯤 되면 앉을만한 자리.

 

맥주 마시며 얘기하기 좋은 빠 의자 테이블

 

입구에서도, 메뉴판에서도 볼 수 있는

NOT JUST A TOAST

아, 토스트는 진짜 요리 같았어요.  

 

 사장님이 깊은 감명을 받은 명언인가봐요?

 

크리스마스 분위기인 듯 연말 분위기인 듯

 따땃해 보이는 것이 뭔가 좋아. ㅎㅎ

 

 

메뉴가 변경되었는지

먹으려했던 맥앤치즈는 없었다능.. ㅠㅠ

맥주는 쾨스트리쳐 1 / 골든에일 1 / 무알콜 에딩거 프라이 1

이렇게 주문

 

병맥주

 

곁들여 먹는 음식이라지만,

TTT 에선 이게 메인 ㅋㅋ

우리는 치즈불고기 토스트 콤보 TTT 떡볶이 시켰어요.

 

언니가 시킨

무알콜 맥주 에딩거 프라이

수유 중이라 무알콜로 시켰는데,

골든에일이랑 쾨스트리쳐 맛 보고는 아무 맛 안난다고

탄산맛 뿐이라고 아쉬워했어요.

 

병에 따라 마시는 에딩거 프라이

거품이 장난 아님. ㅎㅎ

 

골든에일

이땐 내 맥주가 나와서 이성 잃음. ㅋㅋㅋ

빨리 마시려고 사진을 이 따위로... ㅠㅠ

(아무나 블로거 되는 게 아니라규... ㅠㅠㅠ) 

 

맛은 상큼한 과일맛에 깔끔한 뒷맛 가볍지 않은 바디감.

에일이야 워낙 종류가 많아서 마셔도 기억을 잘못하는데,

여기 골든에일은 정말 지인들에게 추천해도 될 것 같다.

정말 오랜만에 맛보는 좋은 생맥주.

HITE 랑 Cass 긴장하시오!!  

 

언니가 형부에게 시켜 준

쾨스트리쳐

역시 이성을 잃고.. ㅠㅠ

 

어떤 흑맥주는 쓰기만 해서 감당하기 힘든데,

쾨스트리쳐는 쓴맛이 적고 무게감도 적당해서 이또한 아주 좋은 맥주라 생각됨.

재방문의사 완전 있음.

 

수저가 세팅되고...

 

기다리고 기대하던 치츠불고기 토스트 콤보가 나왔다!!!!

 

비쥬얼 대박!

토스트는 두 말할 필요가 없고,

바닥에 깔린 감자튀김도 맛나 맛나

사이드로 나온 세 종류는 먹지도 않음. ㅋㅋ

(더 달라고 하면 추가 비용이 있는 듯 했다.)

 

늘어난 치즈에 중간중간에 보이는 불고기 조각들..

대박 대박

침 질질...

 

 

빵이 일반 식빵에서 느낄 수 있는 질감은 아닌 듯 하고,

고소하고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게

식빵 껍데기는 안 먹는 나도 끝까지 다 먹었다.

 

개인 접시에 한 덩이 덜어 왔음.

 

줄줄줄 흐르는 저 치즈..

육질.. ㅠㅠ

 

개인 접시의 한 가지 단점은.. ㅠㅠ

칼로 썰 때 칼과 접시가 잘못 맞닿으면서

순간 손톱으로 칠판 긁을 때처럼 소름 돋은 느낌이 전달 된다.. @.@

흐아.. ㄷㄷㄷㄷㄷㄷ

 

그러나 이런 건 단점이 되지도 못한다.

토스트가 너무 맛나니까!! ㅋㅋㅋ

 

언니가 사진 찍어 보라며 먹기 전에 한 번 세워 줬다.

땡큐! ㅋㅋ

 

다음으로 나온 떡볶이...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데,

후추맛이 많이 나는 떡볶이이다.

 

난 떡볶이 광팬인데,

만드는 과정이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만원은 좀 오바인 것 같고

한... 8천원 정도면 오케이 하고 먹을 것 같다.

 

오뎅이 특히! 맛있다.

떡볶이 국물을 먹을 수 있게 숟가락을 주면 좋을 것 같다.

거기다 맛깔난 주막밥 2-3개 투척해 주면

인기 대박일 듯.

 

떡볶이 떡은 이렇게 얇고 휘청휘청하는(?)

내가 좋아하는 떡볶이 떡.

진짜 마지막에 배가 불러서 떡볶이를 조금 남겼는데,

배 고플 때 먹으면 아쉬울 양 ㅋ

 

다음에 가면 칠리 토스트인가?

그걸 꼭 먹어 봐야징.

김치 무슨 메뉴도 있었는데,

그것도 없어진 건가?

엄청 기대하고 갔었는데 메뉴판에서 못 봤다. ㅠㅠ

 

집에 오니 조카가 파티 하자고 난리.. ;;;

조카의 난동에 모두 일어나서

소고기 굽고 디저트 챙키고 와인 따르고 왕초 피우고 ㅋㅋ

일사분란하게 무브무브 .. ㅠㅠ

 

뭔가 그럴 듯함.

기분 좋아진 조카.

 

다들 배부른데 뭘 이렇게 차리냐고 해 놓고,

나중에 음식 모자람. ㅋㅋㅋ

 

만족하신 조카님..

입에 초코 머핀 듬뿍 껴가지고는.. ㅋ

 

니가 뭐라고..

우리 모두를 이렇게.... 

ㅋㅋㅋㅋ

나이 어린 게 무기냐....

ㅋㅋㅋㅋ

 

 

토스트 맛집 대구  티티티(TTT) 

꼭 방문해 보세요! :)  

 

 

 

주소

(도로명) 대구 중구 동덕로 123-27

(왜 삼덕동인데 삼덕로가 아니고 동덕로인가요?! ;;;)

(지번) 대구 중구 삼덕동 2가 146-71 오티움 1F  

 

전화번호

053-422-6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