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함양군할거리] 함양군 볼링장 요금/전화번호/휴관일/볼링화대여

국내 Domestic/여행

 

함양군 볼링장에 처음 가봤어요. 

너무 재밌게 2게임하고 왔습니다. 

 

문의전화

055-962-1022

 

입구

 

요금표

 

1게임에 2,500원! 

일반 볼링장 반값이에요. 

 

 

매주 월요일 휴관

 

오!

밤늦게까지도 해요!! 

 

볼링장 전경

 

널찍널찍 아주 좋네요!

 

볼링화 대여(1,000원)

 

짐 보관함

 

대기소(?)

 

쉼터(?)

 

게임 시작

 

Player 1, 2, 3

 

1게임 1음료 ㅋㅋㅋ

 

 

12시쯤 갔더니 

아무도 없어서 사진을 찰칵찰칵 찍었어요. 

 

12시 좀 넘으니 사람들 몰려옴. 

ㅎㅎㅎㅎㅎ

 

조용할 때 잘 간 것 같아요. 

춥고, 덥고 할 때 

실내 활동으로 딱인 것 같아요! 

 

또랑(?)으로 공이 많이 굴러가긴 했지만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함양에서 시간 때우실 땐 

볼링도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