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아이랑 경주] 경주엑스포공원 킥보드 필수! / 경주 타워 카페 선덕

국내 Domestic/여행



며칠 전

레미제라블 어린이 뮤지컬 공연을 봤어요. 

 <레미제라블 : 코제트 소녀이야기>

 

레미제라블 코제트 소녀이야기

 

사는 곳이 시골이라 

거의 문화체험 수준으로 저렴한 가격에 

지자체에서 공연을 유치해 오는 거 같아요. 

 

대만족!

 

 

경주 가는 김에 공연을 찾다가 

방문하는 경주엑스포공원 공연장에서 

공연이 있다는 반가운 소식! 

 

<인피니티 플라잉>

세계 최초 로봇 팔 3D 홀로그램 판타지 공연 

( ~ 2023.11.30.)

 

인피니티 플라잉

 

군인 문화생활

 

거의 대화가 없는

nonverbal 공연입니다. 

 

아이랑 보기에는 다소 긴 상영시간(1:30)이었지만,

볼거리가 많아서 시간은 금방 지나갔어요.

 

 

공연장 앞 새마을 관람열차

 

탑승요금 3,000원( 매30분 마다 운행)

 

천마의 궁전

 

 

엑스포 공원의 그 많은 전시 중에서 

천마의 궁전에서 거의 2시간을 보냈습니다. 

 

바로바로 

매소성 전투 게임 때문입니다. 

 

 

돌격하라! 매소성전투

 

 

화면에 공을 던져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네네, 

거의 수백번 던진 것 같아요. 

다음 날 팔에 근육통. ;;;; 

 

 

가장 높은 S 단계 획득!

 

 

덕분에 아이가

매소성 전투와 통일신라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정말 이번 여행에서 신기했던 건 

아이들의 흥미가 예상 밖이라는 거예요. 

 

어른은 시큰둥하던 새마을 운동, 

 

아이는 새마을관 전시에 쏙 빠졌습니다.

꽤 오랜 시간을 보냈습니다. ;;;;;

 

 

새마을 운동

 

대통령은 길 한가운데 소파 위에서 보고 받네요. ㅎ;

 

달걀 포장

 

불량식품

 

종이인형

 

말 장난감

 

ㅋㅋㅋ

시간 여행 온 느낌입니다. 

남편이 어릴 때 가지고 놀 던 거라고 하네요. 

ㅎㅎㅎㅎㅎ

 

특히 말 장난감은 

얼마 전에 마이산 탑사에서 산 거랑 

똑같아서 완전 신기했어요. 

 

 

올해 구매한 말 장난감

 

원리는 완전히 똑같고, 

디자인이 화려해졌네요. 

ㅎㅎㅎㅎㅎ

 

 

새벽 종이 울렸네. ㅎㅎㅎ

 

 

폐장 시간이 1시간 남짓 남아서 

급하게 경주 타워로 올라갑니다. 

 

 

꼭대기 전망대

 

매소성 전투에서 기운을 다 빼고

 

뻗어 버렸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 먹으러 가자!&nbsp; / 네, 엄마! (벌떡!)

 

경주의 주요 요충지

 

버튼을 누르면 

해당 지역에 조명이 들어 옵니다. 

 

여기서도 시간을 좀 보냈어요. 

 

 

카페 선덕

 

밥 먹기 전에 아니면 

빵이랑 음료도 먹었을 텐데..

 

바로 밥 먹으러 갈 거라 

따로 주문을 못 했습니다. 

 

빵이 아주 맛있어 보였어요!! 

 

 

아주 넓고 전망이 좋은 곳입니다.

 

구슬 아이스크림 흡입

 

경주타워

 

타워 하부

 

즐거운 하루 끝!

 

 

경주엑스포공원은 6시에 폐장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킥보드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내부가 꽤나 넓어서

아이들이 여기저기 걸어 다니기에는

좀 힘들어 보였습니다. 

 

 여러 건물이 있는데, 

세 군데밖에 못 가봐서 

많이 아쉬웠네요. 

 

솔거미술관도 가 보고 싶었는데 

입구 근처도 못 갔습니다. ;;;

 

다음엔 아이는 매소성 전투 게임하고 

저는 솔거미술관을 가도록 해야겠습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