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Day447 건조한 아기 입술 / 패티플랜 베이비 아르간 립밤

육아

한여름에도 립밤을 바르는  

저주 받은 나의 입술..ㅠㅠ

 

산이가

남편의 촉촉한 입술을

물려 받길 바랬는데..

 

역시나 안 좋은 건

더 잘!!

유전 되나 보다.

ㅠㅠㅠ

 

산이도 역시

가을부터

트고, 째지고, 피나고..

ㅠㅠㅠ

 

 

엄마가

미안해, 미안해.

ㅠㅠ

 

 

 

 

입술에

세로로 붉은 선

쫙! 쫙! 쫙!

ㅠㅠ

 

(더군다나

저게 립밤을 바른 후라니..;;)

 

 

 

 

요즘 사진 찍기 너무 힘들어

그나마 접근해서 찍은(?)

입술 사진

ㅋㅋㅋ

 

 

 

 

아기 립밤 검색하니까

작년에 패티플랜에서

블로거들한테 제품 무료로 뿌렸던지,

 

제품만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어쩌고 저쩌고

블로그들이 많았다.

 

그런데,

스틱형 립밤은 종류가 꽤 있는데...

스틱형은... 

산이가 자꾸 베어 먹어 버려서..

ㅡ.ㅡ;;;

 

스틱형을

구매 대상에서 제외하고

손으로 펴 바르는 걸 찾으니 

선택권이 별로 없더라.

ㅜㅜ

 

 

데메테르의

호호바 오일 립밤도 괜찮아 보이던데,

(무려 4천원 대! 짱 저렴!)

 

데메테르가

향이 좋은 제품들이라 해서

인공향인가?

인공향을 넣은 건 피하는 주의라..

 

비싼 듯 안 비싼 듯

패티플랜 베이비 아르간 립밤

을 일단 구매해 보았다.

 

(내가 쓸 거였으면,

데메테르에서 나온

호호바 오일 립밤을 샀을 것이다.)

 

 

 

 

 

네이버에서

 

패티플랜 베이비 (아르간) 립밤

 

검색하면

 

15,300원에

무배로 구매 가능하다.

 

 

 

 

 

화면에서 보던

그대로의 제품 하나

덜렁 ㅎㅎ

 

 

 

 

디자인 참 예쁘게 잘 했다.

 

 

 

 

98% 유기농

100% 천연

 

 

 

 

예쁘지만

쓸데 없는 포장은

바로 뜯어 버리고...

ㅎㅎ

 

 

 

 

흔한 립밤 모습

 

처음에는 좀 딱딱한 듯 한데,

생각보다 무름. ;;;;

 

꾹~ 누르니까

! 들어 감. ... ;;

 

허거걱... ;;

 

 

 

 

 

18g

 

0세 이상 사용

 

사용하지 않은 7가지 성분

사용한 10가지 성분

 

이 정도면 믿을 만 한 듯?

 

 

 

산이 잘 때,

내가 먼저 발라 봄.

 

 

 

바르기 전,

 

 

 

 

바른 후,

 

 

ㅋㅋㅋ

아기 사진 안 올리고

아줌마 입술 올렸다고

더럽다고(ㅋㅋ;;) 욕하지 마시구영.

ㅎㅎㅎ

 

뭐 어른이 바르면

이 정도다..

로 이해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

 

셀카모드라

선명하지 않네요.

 

부드럽게 잘 펴 발라 지고,

살구향이 납니다.

 

아주 미세한

알갱이 같은 것들이 만져지는데,

바르면 없어져요.

 

터져서 발리는 듯 합니다.

 

 

 

 

산이도 발라 보자!! ㅎㅎ

 

 

정말..

 

바르기 전,

바른 후,

 

사진 찍으려고

안간힘을 써 보지만..

 

도와 줄리 없고..

ㅎㅎㅎ

 

 

 

 

가만히 있어랏!

 

 

 

 

여기 봐랏!

 

 

 

 

고개 들엇!

 

 

 

 

고개 돌려!

 

 

뭐 하나 협조가 없으신..

ㅎㅎㅎ

 

 

 

 

결국 ㅋㅋㅋ

 

그네에서 재워 놓고

찍어 봄.

 

 

 

 

입술 바깥까지

번들번들하게 발라 보았다.

 

 

 

 

립밤이 다 그렇듯

바르면 입술은 당연히 촉촉해 짐.

 

그런데 산이가 자꾸 빨아 먹는지,

자주 덧발라 줘야 했다.

 

 

오늘도

위, 아래 모두

쫙!쫙! 갈라져서

피 남..

ㅠㅠㅠ

 

 

몹쓸 입술을 물려 줘서

참말로 미안하구나.

ㅠㅠㅠ

 

 

아기가 쓰는 거라서

색소가 없고,

향이 강하지 않고,

너무 쎄지(?) 않고,

 

무난무난한 것 같다.

 

 

다른 걸 발라 보지 않아서

비교 대상은 없넹..

ㅎㅎㅎ

 

 

 

 

 

그간 산이 일상으로

포스팅 마무리

 

 

 

 

집 근처 공터

 

잡초가 많이 나서 그런가

얼마 전에 자갈을 깔았는데,

산이가 여기만 가면

앉아서 놀라고 해서..

 

돌겉에

비소가루나 이런 게 묻었을까봐

좀 걱정 되긴 하지만..

 

놀고 깨끗하고 털고,

손도 깨끗하게 씻기기로..

 

 

여기서 주로 하는 건...

무한 자갈 던지기..;;;;;

 

 

 

 

잡아서

 

 

 

 

뒤로

훽!

 

ㅋㅋㅋ

 

 

 

 

 

그리고 요즘

책읽기에 심취하신..

 

 

어디에 응가할래?

 

나 혼자 다 했어요.

 

 

이 두 권에 완전 빠져서

하루에도 10번은 넘게 읽어 줘야 한다.

 

오글거리는 성우버전으로

ㅋㅋㅋㅋ

 

 

꼭 허벅지 위에 앉아서

책 보려는 산이

 

산이의 냄새와 촉감이 좋아서

책 들고 와서 읽어 달라면

나도 그 시간이 참 좋다.

 

 

 

 

 

웨하스는..

늘 그렇듯...

ㅎㅎㅎ ;;;

 

 

 

 

어릴 때 바운서에 앉히면

빼 달라고 그렇게 짜증 내더니..

 

 

 

 

다 커서

바운서에 눕겠다고 떼쓰는 건 

또 무슨 심보인고... ;;;

 

 

 

 

이맘 때..

다들 그런가... ??

 

 

 

 

치워 놓으면

금방 어질러지는

당연한(?) 집구석... ;;

 

 

 

 

 

할머니가 끓여 주신

어묵탕

 

 

 

 

어묵꽂이 해 줬더니,

세상편한 식사시간

 

어묵꽂이와 사랑에 빠지심

ㅋㅋㅋㅋ

 

 

좀 편하게 밥을 먹으려면

어묵탕을 해야 겠소..

ㅎㅎㅎ

 

 

 

 

패티플랜 베이비 아르간 립밤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