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Day435 블루래빗 원목숫자자석 & 수막대 저렴하게 구매하기

육아

일본 가기 전에 

롯데닷컴을 통해서 주문한

 

 

블루래빗 원목숫자자석

 

 

원래는 2만원 중반대인데,

롯데닷컴에서만

절반 가격인

1만원 초반대에 팔고 있었다.

 

왜지??

 

여튼..

같은 물건 싸면 땡큐!

 

 

뭔진 모르겠지만,

수막대란 것도 같이 샀다.

 

나중에 필요할 것 같기도 하고 

배송비도 없애기 위해서?

ㅎㅎㅎ

 

 

 

 

일본 다녀 왔더니,

 

타다~!

도차꾸시마시타!  

 

 

 

 

원래 사려고 했던

 

 

원목숫자자석

 

 

 

 

곁들여 산

 

 

수막대

 

 

 

 

재정가가 뭐지?

 

 

 

 

재정가 해서 절반 가격!

 

 

 

 

먼저 원목숫자자석 개시!!

 

 

 

 

왼쪽에 교재가 있고,

오른쪽에 원목숫자자석과

하얀판(칠판?)이 있다.

 

숫자는 0-9까지 2세트

연산 (+ - =) 각각 2세트

 

근데 하얀판에 자석이 왜 안 붙지??;;;

 

 

 

 

착착 붙이면서!

ㅋㅋㅋ

 

 

 

 

새 물건 보이니

잠바도 안 벗고

달려와 (아니 기어와;;)

만져 보는..

ㅎㅎㅎ

 

 

 

 

네 것이야.

 

 

 

 

하얀 칠판은 너무 작고..

 

스케일 큰 산이에게 맞춰

냉장고에 붙여 보았다.

 

완전 관심 폭발!

 

 

 

 

 

그런데..

자꾸 입으로 가져 가는 건..

ㅠㅠㅠ

 

 

 

 

그리고 원래

냉장고에 뭐 붙은 걸 못 보는 산이는

내가 붙이면

떼어 내기에 바빴다..;;;;

 

붙이고 떼어 내기 놀이라고

생각 하는 듯 ...

 

저거고는

손으로 다 흩뿌려서..

 

숫자 하나는

첫날 사라짐..ㅡ.ㅡ;;;

 

 

 

조동모임의 한 엄마 말이,

저걸로 낚시놀이를 할 수 있다던데,

나중에 해 보는 걸로.

 

 

 

 

 

다음 날 아침 일어 나서

또 바로 자석으로 직행!!

 

 

 

 

키 크겠다야.

ㅎㅎㅎ

 

굿굿!

 

 

 

 

 

그리고 추가로 구매해 본

 

수막대

 

 

 

 

수막대가 뭔공? 했는데,

원목에 점점점 있는 막대다.

ㅎㅎㅎ

 

 

 

 

 

 

1부터 10까지

 

 

 

 

약간 튿어져 있던데,

그래서 싸게 파는 건가??

 

1도 신경 안 쓰이는 1인

ㅋㅋㅋ

 

 

 

 

요렇게 조금 찢어진...ㅎㅎ

 

이런 걸 하자라고

반품하는 사람이 있는 건가?;;;;;;

 

그래서

정가를 다시 정했다는 건가?

 

 

 

 

 

그림의 숫자에 맞게

수막대를 올리고

뭐 그런 활동

 

 

 

 

 

 

엄마를 위한 홈스쿨링이라던데,

정말 잘 만든 책인 것 같다.

 

산이가 잘 해 줄지는

알쑤엄찌...;;;;;

ㅎㅎㅎ

 

 

 

 

누구 밭이 가장 넓을까요?

 

 

 

 

내 밭.

ㅋㅋㅋ

 

 

 

 

 

당장은

원목숫자자석 외에는 쓸 게 없어서

다른 책들과 함께

책장으로 직행!

 

 

책이 너무 많아서..

 

아직 14개월 밖에 안 된 산이에게

이 책들 이외에도

4박스나 더 있다..

ㅎㄷㄷㄷㄷ

 

 

다 읽긴 읽을 것인가..

 

아니,

 

펼쳐 보긴 할 것인가..

 

ㅎㅎㅎ

 

 

 

여튼,

 

원목숫자자석!

강추합니다!!

ㅎㅎㅎㅎ

 

따봉!!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