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코스트코] 반건조 군호박 고구마 / 웰빙 아기간식

쇼핑(코스트코 등)

 Day+355

 

요즘 돌을 앞두고

저지레의 수위가

점점 넓어 지고 있는 

산이

 

 

 

 

잠깐 풀어 놓은 사이

비닐롤 하나 클리어!

 

 

 

 

롤도 사랑함. ;;

 

 

 

 

 

쌀튀밥 저지레는

국민 저지레 ㅋ

 

 

 

 

쌀튀밥 청소하려고

빗자루 꺼냈더니,

 

할머니집 빗자루 보고

본인이 하겠다며

거꾸로 들고 빗자루 질..

ㅋㅋㅋ

 

 

 

 

 

티슈 뽑기도

국민 저지레

 

 

 

 

 

큰 물건을 좋아하는데,

이젠 빨래 건조대 까지,,,. ;;;

 

 

 

 

 

부엌 서랍 저지레도

국민 저지레

ㅋㅋㅋ

 

 

 

 

 

흡사 조커 ㅋ

 

 

 

 

어머니집 전화기 장난은

스피커폰 기능을 알고 부터

무한 버튼 누르기...

 

 

고장나면...

 

옛날 보일러 광고가 생각난다...

 

 

어머니 집에

전화기 놔 드려야 겠어요..

ㅋㅋㅋ

 

 

 

 

 

 여튼..

이렇게 저지레 하는 아이를

순식 간에 다른 곳으로 정신팔리게 하는 게 

간식이라면 간식

 

 

대개는 엄마들이

쩰리나 마쉬멜로

이런 걸로 유혹하는데,

 

난 내가 산이에게

그런 걸 먼저 먹이고 싶지 않다.

 

나중에 얼집에서 먹이면

 어쩔 수 없지만,

내가 먼저 먹이진 않을 테다.

 

 

 

그러다가 코스트코 가서

딱인 간식을 발견!!

 

 

 

 

 

반건조 군호박 고구마

 

국산 호박 고구마 100% 

 

 

산이는 고구마를 무척 좋아하는데,

 

딱딱한 고구마 말랭이가 아니라

구워서 반 건조

것도 달달한 호박 고구마라서

산이 간식으로 딱일 것 같았다.

 

(그런데...

현재...

내가 거의 다 먹고 있는 건..

안 비밀..ㅎㅎ;;;)

 

 

 

 

 

 

가격 12,990원

(중량 500g) 

 

 

농산물 코너에 있었는데,

 

사실 코스트코 하면

뭔가 싼 가격에

어마무시한 부피로

소비자를 압도하는 임팩트가 있는데,

 

 

이건 두 개가 묶여 있지도 않고,

뭔가 양도 작아 보이고,

양에 비해서 비싸 보이고,

살까 말까 망설이니까,

말똥이,

 

산이 간식으로 딱인데 왜 안사

 

라고 해서 급 구매.

 

 

실제로 먹어 보니까  

양이 매우 많았다.

 

 

그리고...

누군가가 나에게

고구마를 주면서,

 

12,990원 줄 테니

이걸 구워서 건조 시켜 먹어라.

 

라고 한다면 

 

난 그냥 사 먹겠소...

 

라고 말하겠다.

ㅋㅋㅋㅋㅋ

 

 

 

 

 

 

흡사 감말랭이 같은 비쥬얼

 

 

 

 

작은 덩어리 하나 꺼내 봄.

 

 

 

 

반건조라 많이 딱딱하지 않다.

 

 

에구..

주의사항 사진을 빠뜨렸네

 

그냥 글로 적는 걸로..

 

 

1. 개봉 후 무조건 냉장보관

 

2. 냉장보관 후 딱딱하다 싶으면,

전자레인지 2-30초 돌려 먹기

(훨씬 풍미가 좋다 함.)

 

3. 제품 표면 하얀 가루는

고구마의 천연당분으로

곰팡이가 아님.

(곶감의 하얀가루 같은..)

 

4. 점성이 강하므로

치과 진료를 받으신 분은

치과용 마감제가 떨어질 수 있으니 조심.

(틀니, 브릿지 등)

 

 

 

 

 

 

돌아오는 차 안에서

산이 시식타임

 

 

 

 

일단 맛 보고

 

이게 뭐지?

 

 

 

 

음냐 음냐

 

 

 

 

이거 내 꺼.

ㅎㅎㅎ

 

 

 

진짜 어디 외출할 때

아가들 간식이 필수인데,

 

요 반건조 고구마를 소분해서

외출할 때 꼭 들고 다녀야 겠단 생각이 든다.

 

손이 좀 끈적해 지기는 하지만,

온 천지에 부스러기 다 흘리는 것보다는

감당하기 쉽겠다 싶어 서다.

 

 

 

 

 

 

이젠 식탁 위 물건도

자유자재로 잡을 수 있는 산이

 

 

 

 

고구마 하나 올려 놔 봤더니

냉큰 집어서 먹는다.  

 

 

 

 

이게 어떻게 보면

개껌 같은 느낌일 수 있는데,

 

지근지근 열심히 씹는다.

 

아이들이 씹기에는 좀 딱딱할 수 있으려나?

 

은근 오래 씹으면서

물렁하게 해서 먹는다.

 

잇몸 자극에도 좋을 듯.

 

 

 

 

 

 

오늘 산이가

낮잠을 3시간이나 자 줬다.

 

기뻐서 입꼬리가 저절로 올라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 산이 사진

 

 

 

 

부엌 저지레 후

만족스러운 미소...

ㅡ.ㅡ;;;

 

 

 

 

요즘 급 애착 형성된

굼벵이(?)

 

 

 

 

 

빼 내질 못 함.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