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거창로컬맛집] 바사삭 수제 군만두 거창 중화만두짜장(+볶음밥 맛집!!) 055-943-9244 / 055-944-4487

국내 Domestic/맛집

 

 

TV에서 군만두가 계속 나와서 

거창 지역 군만두 맛집을 검색했더니 

'만두떡볶이'를 파는 

중화만두짜장이라는 맛집이 검색되네요. 

 

바로 달려갑니다! ^^ 

 

위치는 거창초등학교 뒤편이에요. 

 

 

입구

 

매장

 

메뉴판

 

간판과 메뉴판만 봐도 

만두 전문점임을 

단박에 알 수 있어요! 

 

탕수 만두랑 비빔 만두가 땡겼지만 

만두떡볶이를 먹으러 왔으니 

참고 만두 떡볶이를 주문합니다. 

 

같이 온 일행은 면을 싫어해서 

볶음밥으로 주문했는데, 

이게 신의 한 수!! 

 

 

수제 만두!

 

사장님이 만두 빚고 계시길래 

살짝 양해를 구하고 사진 찍었어요!! 

 

 

만두떡볶이 & 볶음밥

 

만두떡볶이

 

 

군만두 잘 익은 거 보이시나요? 

삶은 계란까지! 

 

떡볶이는 

옛날 학교 앞 떡볶이 그 맛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떡은 말랑말랑 밀떡 느낌입니다. 

 

 

볶음밥

 

뒤 따라 들어 온 다른 팀도 

볶음밥 2개를 시키더라구요. 

 

그래서 더 맛있겠다 생각했어요!! 

 

사실 집에서 하면

볶음밥이 손이 많이 가잖아요.

(재료손질;;) 

 

이렇게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도 좋은데, 

맛도 기가 막혀요. 

 

약간 기름지지만, 아주 고소하고, 

계란옷도 촉촉하니 아주 맛나요. 

 

짜장도 유니짜장 느낌인데, 

일타쌍피 느낌으로 잘 먹었습니다. 

 

 

 

중간중간 깍두기

 

특이한 맛의 무절임

 

중국집에 티슈!!!!!

 

원래 중국집은 

허름한 종이쓰는 게 일반적인데, 

애터미 미용티슈를 테이블마다 올려 두셨더라고요.!! 

 

사장님 클라쓰!! 

 

그래서 더 정이 가는 

거창 중화만두짜장입니다. 

ㅎㅎㅎㅎㅎ 

 

이쪽에서 한 컷!

 

이쪽에서 한 컷!

 

이후부터는 흡입하느라 

사진이 없네요. ;;;;; 

 

정말 맛있게 먹었던 두 메뉴고요, 

 

다음에는

탕수만두랑 비빔만두 고고입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