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서울] 베이글 만들기 직관하세요! 포비 베이글 광화문점(아이랑 광화문 나들이)

국내 Domestic/맛집

 

벌써 6개월 전 광화문 방문이었네요. 

포스팅 포비 광화문 포스팅 시작합니다.^^ 

 

 

[서울] 프런트에서 기분 좋아지는 센터마크호텔/ 인사동, 광화문, 종로, 명동 접근성 좋은 호텔(주차○) 쥐똥말똥의 세상여행 (tistory.com)

 

[서울] 프런트에서 기분 좋아지는 센터마크호텔/ 인사동, 광화문, 종로, 명동 접근성 좋은 호텔(

오랜만에 서울 왔어요. 서울에서는 뚜벅이가 답이지만 아이랑은 차가 답이죠. 진짜 서울 살 때는 쳐다도 안 보던 남대문인데 서울 방문하니 왜 이렇게 눈이 가나요. ㅎㅎㅎㅎ (저만 이런 가요?

ddongddong.tistory.com

 

 

서울을 방문할 때는 

호텔 조식보다는 

주변 카페나 국밥집을 이용합니다. 

(만족도가 훨씬 높아요.)

 

 

베이글 러버 아들이 있어서 

포비 베이글 광화문점으로 갑니다. 

 

 

 

포비광화문점 입구

 

Today's

 

오픈런

 

베이글 만들기 직관!

 

 

포비 베이글을 방문하시면 

베이글 만드는 모습을 직관할 수 있습니다. 

 

사실 아이랑 카페에 가지 않는 이유는 

심심해하거나 

돌아다니기 때문인데요, 

 

여기서는 이렇게 볼거리가 있어서 

정말 1시간 동안 

여기 서서 베이글 만드는 모습을 지켜보더라고요. 

 

당연히 베이글이 더 맛있게 느껴지고요,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만드시는 분들은 조금 부담스러우실 수도..;;)

 

 

거의 공장

 

긴 매장 내부

 

오픈이라 조용합니다.

 

 

다들 포비 베이글의 단점으로 꼽으시는 게 

불편한 의자입니다. 

 

정말 앉아 보니 불편하더라구요. 

아마 회전율을 높이려는 

전략이 아닐까 싶기도 해요. 

 

 

커피&굿즈

 

ㅋㅋ 대형 아이언맨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겠죠?

 

 

오픈 하자마자 바로 줄입니다.

 

커피는 핸드드립

 

신맛이 많이 났어요.

 

가격

 

크림치즈

 

 

베이글 하면 크림치즈 빠질 수 없죠.?

 

다양한 크림치즈가 있지만, 

저희는 어딜가든

그냥 플레인이 가장 좋아요. 

ㅋㅋㅋ

 

기본이 최고라구요! 

 

 

삼매경

 

메뉴가 나왔어요.

 

여기서 먹다가 자리 옮김. ㅎㅎ

 

(사진이 뿌옇게 나왔네요;; )

 

저희는 그냥 제일 안쪽이라서 여기에 자리를 잡은 건데, 

이 자리가 좀 인기가 있을 것 같아요. 

아이언맨 바로 앞이니까요. ;;; 

 

좀 부담스럽기도 하고, 

아이랑 가까운 곳으로 가려고 

입구 쪽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 

 

 

접시가 너무 취향저격

 

열심열심

 

 

그만 좀 보고 

먹으라고 했습니다. ㅋ

 

6개월 전인데.. 

정말 아기아기 하네요. ;;; 

 

제발 천천히 자라다오. 

ㅎㅎㅎㅎㅎ

 

 

크림치즈 양은 생각보다 넉넉합니다.

 

열심히 먹네요. ㅎㅎ

 

광화문

 

 

광화문만 번써 몇 번째 오는지 몰라요. 

 

아이가 광화문 지하에 

이순신/세종대왕 박물관? 체험관?을 

너무 좋아해서 

서울 올 때마다 옵니다. 

 

[서울] 광화문 세종이야기 충무공이야기(세종대왕 이순신 박물관 입구 안내) / 식사는 동경우동 쥐똥말똥의 세상여행 (tistory.com)

 

[서울] 광화문 세종이야기 충무공이야기(세종대왕 이순신 박물관 입구 안내) / 식사는 동경우동

이순신에 빠진 7살에게 필요한 건 통영으로 가거나(도남관광지 조선군선) 광화문으로 가거나(충무공 이야기) ㅎㅎㅎ [통영] 이순신 거북선은 강구안(X) 도남관광지(O)에 있습니다. (2022년 10월 현

ddongddong.tistory.com

 

 

이제는 좀 시들해질만도 한데, 

이순신 이순신 한지도 벌써 3년째입니다. ;;; 

 

다음 덕후질은 무엇이 될지. 

기대되네요. ㅎㅎ 

 

아이와 함께라면 

광화문 포비 베이글 

강추합니다. 

 

주변에 볼거리도 많고 할 거리도 많아서 

그냥 무계획으로 오셔도 좋은 곳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