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대구] 수성못 오리배 오리보트 가격 & 시간(feat. 수성호텔 주차장)

국내 Domestic/여행




어릴 적 가족들과 자주 왔던 수성못 

이제는 아이와 함께 찾네요.^^ 

 

오늘 수성호텔에서 결혼식이 있어 

조금 일찍 수성못을 찾았습니다. 

 

 

일요일의 시작은 놀이터에서

 

결혼식 복장

 

와!

 

가을이 만연했습니다. 

 

조금은 흙탕물인 수성못이지만 

바닥청소를 해서 깨끗하다고 하네요. 

 

 

오리보트 승착장

 

 

오리배(오리보트) 가격은, 

2인승 15,000원 

4인승 20,000원 

 

 

이용시간은

30분 

 

입니다. 

 

 

사장님 전화번호

 

사장님 전화번호입니다. 

ㅎㅎㅎㅎ 

 

탑승 중 급한 일이 있을까 봐

안에 붙여 두신 것 같아요. 

 

바람이 불면 떨어질 것 같아서 

조마조마했네요. ^^ ;;;; 

 

추석 연휴에도 쉬는 날 없이 운영하신다고 해서 

추석 연휴 때 또 오기로 했습니다. 

 

 

탑승자 준수사항

 

출항

 

브이~

 

평화로운 거위떼

 

중앙 섬

 

근처 아파트들은 좋겠어요.

 

고기반 물반인데 잘 안 보이네요.

 

신남.

 

한산한 점심

 

점심이 지나니 

이용객들이 많아졌어요. 

 

오전이나 점심시간 때 이용 

추천드립니다. 

 

 

어릴 때 왔을 때는 

노 젓는 배도 있었는데 

안전상의 문제인지 

이제는 더 이상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지붕도 없고, 

힘들고 덥지만 

노 젓는 배가 아주 운치 있었는데 

아쉽기 그지없습니다. 

 

 

가족사진 찰칵!

 

모처럼 사람 야외로 나오니 

사진을 찍고 싶습니다. 

 

지나가시는 분께 부탁하여 

가족사진 한 장 남기고요! 

 

 

수성호텔 하객 주차료

 

수성호텔 하객 분들은 

주차장을 3시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기에 

결혼식이 있다면 미리 오셔서 

여유 있게 수성못을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성호텔 결혼식은 처음인데 

엄청난 하객에도 불구하고 

식당이 매우 여유로웠어요. 

 

규모에 아주 놀랐습니다. 

 

수성못 말고, 

어디 노 젓는 배를 탈 수 있는 곳을 

알아봐야겠어요. 

 

아이가 엄청 기대했는데 

없다고 해서 좀 아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