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대구동성로] 교보문고 CAFE 공간학 교보문고 통합포인트 적립 방법(feat. 교보문고 데이트)

국내 Domestic/여행

 

 

대구에 갈 때면 

늘 교보문고를 방문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가서 

2층 공간학(카페) 사용금액을 

교보문고 통합포인트로 적립하는 걸 알게 되었네요.. 

(아래 영수증 사진 참고)

 

왜 이제야 이런 게 눈에 띄었을까요. 

수년간의 포인트를 다 날렸어요. 

(구매 후 7일 이내 적립가능)

ㅠㅠㅠㅠㅠ 

 

 

소중한 포인트 꼭 챙기세요!

 

짱오락실

 

아이랑 교보문고 살 때면 

짱오락실 들르는 게 필수입니다. 

 

학습 하나면 

재미 하나죠. 

ㅎㅎㅎㅎㅎ

 

힘과 운동(그린북)

 

아무래도 서점에 들르는 건 

좋은 책을 직접 보고 고르고 싶어서겠죠?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과학책들이 저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교보문고 2층 CAFE 공간학

 

영업시간

 

매장 내부

 

 

구매한 책을 

음료와 디저트를 먹으며

아이랑 함께 읽고 나오기 아주 좋고요, 

 

혼자서 책을 읽으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딱딱한 의자이지만, 

은근히 편해요. 

 

 

디저트류

 

계산대 앞 디저트류

 

메뉴

 

Take out 20% 할인!

 

책이랑 같이 구매한 나이노 공룡알세트

 

딸기요거트스무디 & 베이글

 

맛없을 수 없죠. ㅎㅎ

 

아들 최애 빵, 베이글

 

쪽쪽 맛있어요.

 

동성로 어느 거리에서..

 

신발도 하나 사고..

 

장미로 하트도 만들고 ..

 

1층 맥도날드

 

 

이날은 책 구매 후, 

교보문고 1층 맥도날드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여기도

매장에 늘 자리가 여유롭게 때문에 

책 구매 후 

아이랑 먹으면서 잠깐 시간 보내기

아주 좋습니다. 

 

이날은 소프트아이스크림이랑 

상하이 치킨랩을 먹었던 것 같아요. 

 

간단하게 요기하기에,

굳! 

 

 

 

하루 한장 사이트워드 따라쓰기

 

자꾸 아이책만 사는 것 같네요.

쓰기 연습을 시키려고 

또 책을 사요. 

ㅎㅎㅎㅎ

 

하루에 10개 단어 쓰기인데, 

아이가 너무 지겨워하네요. 

ㅎㅎㅎㅎㅎ

 

괜히 샀음.

ㅠㅠㅠㅠㅠ 

 

 

한자책

 

 

한자 형성 원리가 함께 한 책은 

아주 좋아했어요. 

 

아주 흥미롭게 읽더라구요. 

 

 

이날도 딸기요거트스무디&베이글

 

 

이날은 GOGO 카카오프렌즈 신간을 사고 

너무 즐거웠던 날이었습니다. 

ㅎㅎㅎㅎㅎ

 

 

동성로에서 독서 삼매경

 

그 자리에서 다섯 권 다 읽음. ;;;;;;;

 

 

책을 읽는 건 좋은데, 

왜 여기서 읽겠다는 건지.. 

ㅎㅎㅎㅎㅎㅎ

 

서점이라는 곳이 있어서 

참 행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