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부산해운대]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패밀리 2층 벙커침대 아이랑 해운대 1박 2일(미가돼지국밥, 대도식당)

국내 Domestic/여행

 

 

매년 찾는 해운대입니다. 

그런데 아이가 별로 기억을 못 해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그냥 오션뷰가 아닌 

2층 벙커 침대가 있는

이비스 버젯 패밀리 숙소를 찾았습니다. 

(결과적으로, 특별했기에 엄청 기억을 잘함.)

 

오기 전에 국립부산과학관을 들렀는데, 

그 포스팅도 늦기 전에 해 두어야겠어요. 

 

정말 짱이었습니다!! 

 

 

 

 

숙소 입구(컴팩트 하고요.)

 

짜잔!

 

벙커침대

 

 

그냥 싱글용 벙커침대(2층 침대)는 많지만, 

호텔에서 이런 구조의 침대는 흔치 않죠. 

 

작년부터 와 보려고 했는데, 

주말 예약이 쉽지 않았는데,

일-월 찐 급여행으로 드디어 와봤어요. 

 

 

아늑한 2층

 

스크린을 올리면 해운대 오션뷰

 

옷걸이

 

조금 불편한.

 

작지만 알찬 욕실공간

 

세면대와 샤워실 분리

 

입구 화장실

 

입구 전신거울

 

핸드워시

 

수건, 드라이기

 

샤워기 수압 굿굿

 

 

다소 공간이 좁은 느낌이 있지만 

공간을 매우 알차게 활용한 느낌이 드는

이비스 버젯 숙소입니다. 

 

 

일단 숙소에 들어오면 

절대 안 나가는 아들을 

억지로 데리고 

걸어서 1분 거리에 

부산미가돼지국밥으로 향합니다. 

(억지로 와 놓고 엄청 잘 먹음. ㅋㅋ)

 

 

부산미가돼지국밥

 

돼지국밥도 요리다. ㅋ

 

깔금깔끔

 

 

일요일 저녁이라 한산합니다. 

 

 

메뉴판

 

밑반찬

 

 

깍두기가 특히 맛있었고요, 

소면도 주셨어요.

(소면 리필 가능)

 

 

 

국밥 등장

 

내장국밥

 

 

배부르게 먹고 들어왔더니, 

창밖 야경도 보이네요. 

ㅎㅎㅎㅎ

 

즐거웠지만 

피곤한 하루였어요. 

 

 

웨스틴 조선(왼) 더베이 101(오)

 

더베이 101

 

아름답네요.

 

더베이 101에서 보는 야경이 

아주 끝내준다고 하던데. 

 

피곤한 아이랑 가지를 못하고 

사진만 담아 보네요. 

 

다음날 아침을 

더베이101 안에 있는 대도식당에서 했는데, 

앞으로 해운대 오면 

밥은 무조건 대도식당에서 먹으려고 결심했어요. 

 

그만큼 짱이란 이야기. 

ㅎㅎㅎ

 

 

아침

 

해뜨기 전에 모두 기상

 

 

원래도 일찍 일어나는 가족이지만, 

여행 오면 늘 해뜨기 전에 일어나는 우리 가족

 

얼리버드 인정 

 

 

저 멀리 대마도 (라고 함.)

 

일출

 

 

일정 때문에 

정말 잠만 자고 나와서 

많이 아쉬웠지만, 

 

아이가 엄청 기억을 잘하게 될 부산여행이라 

대만족입니다. 

 

대도식당, 국립부산과학과 포스팅도 

부지런히 올려야 

기억이 사라지지 않을 것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