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Day466 아이배냇 유기농 쌀과자와 병아리콩

육아

 다른 아기들은

돌 되기도 전에

맛 없어서 집어 던져 버린다는

떡뻥.. ㅋㅋ

 

단 거 안 좋아하는

어르신 입맛 산이에게는

뻥튀기나 떡뻥이

15개월인 아직까지도

질리지 않는 주 간식이다.

ㅎㅎ;;;;;;;

 

 

 

 

오늘은

쌀에 병아리콩이 첨가 된

 

아이배냇

유기농 쌀과자와 병아리콩

 

을 꺼내 보았다.  

 

 

 

 

 

지난 주 아이배냇 공식몰 세일기간에

왕창 사 둔 떡뻥 9개

ㅋㅋ

 

 

 

쌀과자 오리지널 5개

 

 

 

쌀과자와 병아리콩 4개

 

 

병아리콩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이라

더 할인율이 좋았다.

 

 

 

 

 

쌀과자 1봉은 이미 클리어

 

어떨 때는 이 쌀과자를

끼니처럼 먹기도 한다.;;;;;

 

 

 

 

 

유통기한 넉넉하고!

튀기지않아 놓고!

잡고 먹기 좋고!

손 안 더러워져서 좋고!

 

 

 

 

흔한 떡뻥 비쥬얼

일동후디스랑 비슷

 

 

 

 

나 떡뻥이양~

ㅎㅎ

 

은근 고소한...

 

 

 

 

 

아이가 다 먹을 때까지 옆에 있기.

먹고 나면 보리차나 물을 주기.

 

 

 

 

이번에 새로 사 본

쌀과자와 병아리콩

 

 

예전에 두바이에 갔을 때

병아리콩은 중동지역 사람들의

주식? 이라고 들었다.

 

병아리콩 소스도 먹었었는데,

매우 고소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난다.

 

 

 

 

 

역시 유통기한 넉넉하고!

고소한 밤 맛 나는 병아리콩 사용!

 

그냥 쌀과자랑 비슷한데,

끝맛이 정말 밤맛이 난다.

 

고소해.

 

 

 

 

괜히 색도 더 노래 보임.

 느낌인가? ㅎㅎ

 

 

 

 

 

색 비교

 

 

 

 

그냥 쌀과자

 

 

 

 

병아리콩 쌀과자

 

육안으론 차이를 잘 모르겠다.

 

 

 

 

 

 

병아리콩 쌀과자 개봉!

 

 

 

 

 

별 거부없이 잘 먹는다.

 

 

 

 

미묘한 맛이 차이가 있는 지..

밥을 많이 먹어서 배가 부른 지..

 

쌀과자만큼 덤비는 느낌은 아님.

 

 

 

 

뭔가 다른 가?

 

 

 

 

모르겠어요~~

 

 

 

 

그냥

 

 

 

 

먹지요~~

ㅎㅎㅎ

 

 

 

 

병아리콩은

맛도 좋고,

몸에도 좋고,

 

쌀은 원래 잘 먹는 것이니,

병아리콩을 더 잘 먹으면 좋겠다는

별 의미 없는 바람.

ㅎㅎㅎ

 

 

 

에필로그...

 

오늘도 오후 2시에 얼집 등원하여

오후 4시에 하원

 

다들 왜 오후에 보내냐지만,

오전에는 이러쿵 저러쿵 놀다 보면

정말 시간이 잘 가서

나도 산이도 지루해 질

오후에 보내는 것이

우리 모자에게는 딱이다.

 

이런 배려를 해 주시는

원장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낼이면 벌써 얼집 3일차!!

 

믿기지가 않아!!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