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Day465 아이배냇 베베핑거 동글이(+얼집 첫 등원!)

육아

 (다시 한 번!

전 아이배냇 서포터즈가 아닙니다.

ㅎㅎㅎ)

 

 

 

지난 주,

 

서울과 대구에서 3일씩 머무르면서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산이가 밝고 명랑한 것 같아..

 

어제 급 어린이집을 알아 보고..

하루 만에 결정하고..

오늘 얼집 첫 등원..!!!

 

꺅!!!!

ㅋㅋㅋㅋㅋ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원이 매우 작았던 이유로

그냥 아기 있는 옆집에

하루 놀러 다녀 온 느낌.

 

푸근한 이모님 같은 인상의 

원장 선생님

 

산이에게 많은 배려를 해 주셔서

정말로 감사했다.

 

 

어린이집 포스팅은

이따금씩 올릴 예정

 

은근 거창 소재

어린이집 포스팅이 없다.

(엄마는 집에 있으니

당연한 건가? ;;;;;;)

 

 

첫 날이라 2시간 내내 함께 있었지만,

적응기간이 끝나면

혼자도 보내야 겠지.

 

 

어린이집 처음 보내면

뭔가 안쓰럽다던데,

난 오늘 하루 잘 놀다 온 느낌

ㅎㅎㅎ

 

첫 느낌, 좋아!!

ㅋㅋㅋ

 

 

 

오늘은..

 

아이배냇 베베핑거 동글이와

유기농쌀과자를 개봉 해 보았다.

 

그 중에

오늘은 동글이만 포스팅

ㅎㅎ

 

 

 

 

은근 동글이 상자를 좋아 하던 산이

 

상자가 축축해 질 정도로 물고 있었는데,

난 몰랐다. ㅠㅠ

 

알았으면 일찍 치웠을 텐데..

ㅠㅠ

 

 

 

 

아이배냇 공식몰 세일 기간에 

지난 주 구매 한

아이배냇 간식들

 

올해갸 지나기 전에

다 개봉이나 해 보려나? ;;

 

 

 

 

 

쌀과자보다

핑거 동글이를

훨씬 더 좋은 가격에 구매했었군.

 

 

 

 

왠지 계란을 더 잘 먹을 것 같아

계란은 2개 구매 ㅋ

 

 

 

전란액은 국산

밀가루는 미국산

 

 

 

 

라즈베리 농축분말은 대만산

딸기분말은 국산

 

 

 

 

체다치즈분말은 덴마크산

요거트 분말은 프랑스산

 

 

기본적으로 렌틸콩은

공통적으로 다 들어 있다.

 

 

 

 

 

베베핑거 동글이

계란

 

 

 

 

베베핑거 동글이

라즈베리&딸기

 

 

 

 

베베핑거 동글이

치즈&요거트

 

 

 

 

스티커를 떼고..

 

 

 

 

안에 보면

이렇게 꽉꽉 들어 있음.

ㅎㅎ

 

15g * 4봉씩 소분되어 있다.

 

 

 

 

정말 얼마 안 되는 양 같은데,

산이는 한 번에 다 못 먹음.

ㅋㅋㅋ

 

 

아기과자인데...

술안주로 냐금냐금 먹기 좋은

비쥬얼과 식감...

쿨럭..

ㅋㅋㅋㅋ

 

 

 

 

계란 동글이와

노란 양말의 콤비로

찍힌 사진

 

 

 

 

이게 뭔공?

 

 

 

 

뜯어서

하나 쥐어 주니

한참을 본다.

 

편백조각 같이 생겼나...??;;;;

 

 

 

 

입에 넣고 좀 있으니,

 

 

 

 

막 덤빔.

ㅎㅎㅎ

 

내 그럴 줄 알았다. ㅋ

 

계란 노른자를 좋아하는 산이..

ㅎㅎㅎ

 

 

 

 

생각보다

하나씩 집기가 어려웠던 지,

 

 

 

 

소파에 흩뿌려..

ㅠㅠ

 

 

 

 

하나씩 주워 먹기.

 

 

 

 

막 집어 넣네.

ㅋㅋ

 

 

요렇게 작은 물체를 집는 게

손의 소근육 발달에 좋다고 해서

일부러 사 본 동글이

 

동글동글해서

집기가 어려워서

더 좋은 거 같다.

 

 

 

 

 

절반 쯤 먹고

놔 두길래,

내가 다 먹어 치울래다가 

양심상 조금 남겨 놓음.. ㅋㅋ

 

 

 

 

 

 

글고 오늘 첫 등원한 어린이집에

라즈베리&딸기 1봉과

치즈&요거트 1봉을 들고 갔는데,

 

다른 아기가 치즈 잘 먹는 데서

치즈를 하나 땄더니,

둘이서 1봉이 간식으로 딱이더라.

 

 

 

친구랑 같이 냠냠

ㅎㅎㅎ

 

 

 

산이는 치즈 별로 안 좋아하고..

베리 종류도 별로 안 좋아해서..

사실 라즈베리는 따 줘도

혼자선 안 먹을 까봐

좀 조심스럽기도 하다.

 

내일도 어린이집에서 개봉해서

같이 먹여 보는 걸로 ㅋㅋㅋ

 

 

 

아이배냇 간식들을 먹이다 보면

늘 드는 생각이...

 

일동후디스랑 매우 흡사하군..

 

마치..

 

일동후디스 : 아이배냇

ll

HYUNDAI : KIA

 

 

이런 느낌???

사장님들이 관계자이신가요?

ㅋㅋㅋ

 

 

아기과자 좀 사 먹으면서

너무 심오한 생각을 하는 건가?

ㅋㅋㅋ

 

 

여튼..

일동후디스 간식과

아이배냇 간식은 매우 흡사한데,

아이배냇이 아주 조금 더 저렴한 느낌..

 

 

 

간식도 친구가 있으니

더 잘 먹는 것 같다.

 

낼도 어린이집에서

으쌰으쌰 잘 해 보자!!

화이팅!!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