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디애플스토리] 2017 와인파티

디애플스토리

 매년 11월 둘째 토요일

거창 디애플스토리에서 열리는

 

와.인.파.티!

 

 

 

누구나 참여 가능!

 

지인들과 소소한 모임에 짱!

 

 

파티 전 날,

급하게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다. ㅋㅋ

 

정말 급하게 ;;

 

 

 

 

파티 안내 영문버전  

 

 

 

 

파티 안내 한글버전  

 

 

1만원에

 

와인, 맥주, 바베큐, 다과 무제한~~

 

 

 

몇 년 전,

1학교 1원어민 교사 상주 시절,

 

아주 떠들썩 했던

디애플스토리 와인파티

 

영어교육정책 변화로

원어민 교사 TO가 줄면서

요즘엔

그냥 한국인들만 ㅎㅎ

 

 그래도 파티는 계속 된다!

ㅎㅎㅎ

 

 

 

 

정말 무게중심의 대가가 만든

와인 거치대

 

 

 

 

와인을 끼웠을 때에만

제대로 서 있는

정말 신기한 이 아이

 

 

 

 

인도네시아 다녀 오신 분이

선물로 사 오셨다.

 

 

 

 

낮부터

조용히 조용히

 

 

 

 

파티 준비 시작

 

 

 

 

 

 

 

와인잔 세팅

 

 

 

 

저녁 되고

조명이 들어 오니까

 

뭔가 와인파티 삘 남.

 

 

 

 

와인 출격 개시!!

ㅎㅎㅎ

 

 

 

 

와인 잔도 반짝반짝

 

 

 

 

와인 주세요~~

ㅎㅎㅎ

 

 

 

 

 

와인파티지만,

생맥주도 늘 구비!

 

남자 분들 좋아 하심

ㅎㅎㅎ

 

 

 

 

 

맥주잔도 세팅!

 

 

별 거 아닌 거 같아 보이지만,

 

은근 과일이 인기

 

 

 

 

 

이 날 가장 핫했던

컵라면!!!!

ㅋㅋㅋㅋ

 

 

정말 와인파티 하면

뭔가 옷 갖춰 입고

분위기 잡고 그런 거 생각하지만,

 

디애플스토리의 와인파티는

완전 캐주얼!

 

완전 편하게 참여하면 됨.

 

술 먹으면

라면이 땡기는 걸 캐치!

올해부터는

컵라면을 샘플로(?) 가져 다 놨는데,

완전 인기 짱!!!

 

내년엔

3박스는 가져 다 놓기로

ㅎㅎㅎ

 

새송이도 올킬!

샐러드도 올킬!

 

 

 

 

 

쿠키 / 김치/ 과자

올킬

 

 

 

 

 

10kg이나 준비 한

돼지고기 바베큐!

 

 

 

 

절반 밖에 소비 못 함.

ㅋㅋㅋ

 

 

 

 

먼저 간 테이블들은 못 찍고,

지인샷만 몇 컷 찍었다.

 

 

 

 

즐거운 테이블1

 

 

 

 

즐거운 테이블2

 

다들 미남미녀들이지만,

초상권으로.. ;;;

 

정말 미남미녀들임.

ㅎㅎㅎ

 

 

 

 

즐거운 테이블3

 

 

뭔가 좀 더 다양한 스티커가 있었으면 좋겠지만,

티스토리에서는

요런 스티커만 제공하네..

 

아쉬운 부분임.. ;;

 

 

 

 

 

와인파티란 단어 자체가,

 

뭔가 살짝 궁금하면서도

선뜻 가기 망설여 지는

느낌이 있다.

 

 

디애플스토리 와인파티는

이렇게 편하게

지인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을

꼭 알리고 싶다.

ㅎㅎㅎ

 

관계자가 아니더라도

그냥 삼사오오 모여서

놀러 오면 됩니다!!

 

 

 

매년 11월 둘째 토요일!!

 

디애플스토리 와인파티!!

 

 

내년에도 많이 많이 오세요~~~

 

 

 

 

P.S.

 

매년 5월 둘째 토요일은

 

디애플스토리 맥주파티!!

 

입니다.

 

잇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