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맥주파티] 2015 맥주파티/ 와인파티 / 거창

디애플스토리

 

2015 거창 애플스토리 맥주&와인파티

매년 2회

거창 애플스토리에서는 파티가 열린다.

 

5월 둘째 주 토요일  맥주파티 ~ 유후~!

11월 둘째 주 토요일 와인파티 ~ 유후~!

 

여름이 시작되는 5월이면 맥주가 땡기고..

겨울이 시작되는 11월에는 와인이 땡긴다. ㅋ

 

그러나 각각의 주류 선호도가 다르기 때문에

사실은 와인가 맥주가 늘 병행.

 

2015년의 5월 둘째 주 토요일은 어버이 날 다음 날인 9일

늘 준비하던 데로 전날부터 준비 시작!!  :)

 

 

와인 12종

맥주파티이긴 하지만 손님들이 와인도 많이 찾으시기에,

와인도 조금 준비했다.

이 날 파티에서 절반 가량 소비했다.

 

야외에 설치된 맥주탭

실내에도 있지만,

이렇게 야외에 설치해 놓으면 알아서 다들 따라 드심. ㅎㅎ

주최측은 편하고,

손님들도 맥주 따르기 체험을 ..

 

하루 전에 기기를 물을 부어 냉각시켜 놓고 잘 작동하는지 체크!!

 

 

막걸리 슬러쉬

나도 거창에 와서 알게 된 '막사'

막걸리와 사이다를 1:1 비율로 섞어 마시는 건데,

달달하니 마시다가 한 번에 훅-! 갈 수도 있다.

이걸 슬러쉬로 한 번 도전해 보았음.

슬러쉬는 1:1 보다는 막걸리가 더 들어가야 맛났다.

꼭! 투명 플라스틱 컵에 빨대로 먹어야 제맛! ㅋㅋ

 

김치, 깻잎, 오이고추, 양배추 재래기(?), 양파 재래기, 쌈장 등등..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는 재료들..

난 이날 양배추와 양파에 푹 빠짐..

너무 맛있어~~ 하트3

 

디저트

크래커, 오레오, 쿠키 2종, 초코무스, 레이어 치즈무스, 키위, 바나나, 딸기

등등의 디저트를 준비했다.

 

중간에 서비스로 망고 아이스크림까지!!

 

예전에는 숯불로 바베큐를 했지만,

너무 일이 많고 번거로워 이젠 불판에 굽는다.

그래도 맛나는 고기! 고기! 고기!

 

 사실 이후로 사진 찍은 건 없음..;;

먹고 놀고 장사하느라..;;;

마지막에 몇 컷 찍은 걸로 파티 포스팅은 마무리..

 

날씨가 춥지 않아 1, 2층 야외 모두 꽉 참.

실내 테이블과 의자까지 밖으로 나와서 배치할 정도..

 

고기는 셀프로 굽습니다. ㅎㅎ

 

잔디밭, 자작나무, 그리고 파!티!

 

왁작복작

 

멀리서 한 번 더 도촬

 

보시다시피 외국인이 대세.

외국인들의 파티사랑 & 야외사랑은 대단하다.

 

외국인 테이블만

 

파티 마지막 무렵..

 

이 날 우리 매장으로 경찰자 납시었음. ;;;

사진으로 보기에는 평화로워 보이지만,

시끄러워서 민원이 들어갔다!

옴마야.

 

그러나... ㅎㅎㅎ

 

한 미국인의 말,

'It means your party was great. (의역:경찰차가 와야 진짜 파티다.)'

'컵 깨지면 good party, 경찰차 오면 great party'

ㅋㅋㅋㅋ 

 

역시 파티 문화를 아는 미국인

ㅋㅋㅋㅋㅋ

 

다음 11월에는 와인파티로 또 한 번 들썩여 보아야 겠군!!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