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세부여행준비3] 데니랜드 몬스터호핑 예약 / 4살 아이랑 호핑

아시아 Asia/Cebu, the Philippines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이번 몬스터호핑

나중에 다시 포스팅하겠지만
예약을 간단히 카톡을 통해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 편하고 감격스러웠다!!

 

 

요런 안내도 금방금방

 

아이랑 같이 하는 호핑이라
시간이 되도록 짧은 호핑으로 알아보던 중

몬스터호핑이 가성비가 우수하여 당첨!!

처음엔 인터넷을 뒤지다가

이번 여행을 위해 산 여행책자(홀리데이 시리즈)에
조그맣게 광고가 되어 있어 찾아봤는데
진짜 가성비 갑!
(홀리데이 책도 매우 좋다!!)

사진은..
스태프분들이 전문 사진사가 아니니
복불복인데

나머진 뭐 다 매우 매우 만족!!!

 

그냥 대표 사진 몇 장만 올리고
몬스터호핑 포스팅은
후에 자세히...

 

 

리조트에서 지프니를 타고 이동
배를 타고 핑크배(?)로 이동
말똥과 가이드 랜디(Randy)
엄빠 호핑할 동안 아빠가 잡아 준 불가사리 갖고 놀기

 

한상! 옥수수 존맛탱! 나머지도 다 맛있었다!
맥주 맘껏 드링킹
올랑고섬 맹그로브숲으로 가는 길
소라게 보고 동공지진 일으키는 산이
랜디 삼촌이 몸으로 엄청 놀아 줘서 팁도 임청 드렸다.;;
간식

 

완전 시끄러운데도 아들은 뻗었다. 믿기지 않음.
스노쿨링 수중촬영
간식
표정은 저러셔도 매우매우 친절하심
선상낚시
댄스타임
드링킹타임
마무리(?) 석양사진

 
지금 사진을 보니
완전 클럽같이 시끄러웠던 배에서
1시간 넘게 잔 것이 매우 신기했다.
귀가 매우 예민한 아인데.ㅎㅎ

몬스터 호핑 강추합니다!!!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