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경남거창] 점프스토리 / 아기랑 거창

육아

 거창에 점프스토리라는 키카가

있다는 건 들었는데,

 

산이는 키카에서조차도

또래 아이들을 피해 다니고

엄마 손만 잡고만 다니는 껌딱지라

갈 생각이 별로 없었다.

 

그러다가 요즘

급 좋아진 사회성 덕에

용기를 얻어 받문했다가

 

벌써 네 번째 방문인

점프스토리 ㅋㅋㅋ

 

 

 

갈 때마다

스스로 놀이 공간을  

한 구역씩 늘려 가며

노는 모습이

아주 굿!

ㅎㅎㅎ

 

역시..

아이들은 기다리면

점점 좋아진다.

 

 

 

 

 

방문 첫날

 

 

 

 

집에 있는 트램폴린을 엄청 좋아해서

좋아할 줄은 알았는데..

 

정말이지...

예상 이상으로 좋아했다. ^^

 

 

 

 

일요일 오픈시간(10:30)에 맞춰 가니

아무도 없어서

적응기간(?) 가지기 좋았다.ㅋ

 

 

 

 

유아전용 구역이 있는데,

밖에서 노는 걸 더 좋아했다.

 

 

 

 

유아전용 구역과 연결된

원목 미끄럼틀과 볼풀장 

 

 

 

 

낚시놀이도

꽤 흥미를 보였는데

 

 

 

 

낚이는 해양동물이

큼직큼직해서

더 좋아했던 것 같다.

 

 

 

 

전문가의 손길 ㅋㅋ

 

 

 

 

어린이집에서

이런 링으로 잘 갖고 놀았는데,

 

 

 

 

급 링을 모으기 시작...

ㅡ.ㅡ;;

 

말려도 안 됨...

ㅠㅠㅠ

 

 

 

 

다 모았음.

ㅋㅋㅋ

 

다행히 아무도 없었을 때라

ㅎㅎ

 

아들은 무한수집

엄마는 무한정리

;;;;;

 

 

 

 

상어 잡고 엄청 좋아함.

ㅋㅋㅋ

 

 

 

 

그래도 역시 마무리는

트램폴린

 

 

 

 

이날은

이렇게 놀았다.

 

 

 

 

온 김에 밥 먹고 가려고

이것저것 시켜 보았다.

 

가성비 갑이었던

감자튀김

 

산이도 잘 먹었다.

 

치즈스틱은

엄마 꺼

ㅋㅋㅋ

 

 

 

 

우동은 평타

 

 

 

 

돈까스도 평타

 

 

 

 

이용요금은 이런데,

부모님은 이용요금을 내고  

음료 1개를 서비스 받는다.

 

 

하지만 애 따라 다녀야 하는 난

음료를 시키지 않는다.

 

마실 수가 없음. ㅋ

ㅠㅠㅠ

 

 

 

 

어른2, 아이1

2시간 놀고

음식 다 시키고 하니

이 가격

 

음식을 시키면

이용요금이 조금 할인되는 거 같던데

자세히 물어 보지는 않았다.

 

 

 

 

이런 놀이 공간이 있는데,

 

 

 

산이는 네 번째 방문이 되어서야

여기서 처음으로 놀았다.

 

 

 

편백실도 있는데,

 

 

 

 

발에 뭐 묻거나

불편한 거 싫어 하는 산이는

 

 

 

 

들어가자 마자

급 퇴장

ㅋㅋㅋ

 

 

 

 

몇 번 오더니

급 진지한 눈빛

 

 

 

 

열정 낚시

ㅋㅋㅋ

 

 

 

 

양말 신겨 주면서

여기도 괜찮다 괜찮다 했더니  

편백실도 다시 도전

 

 

 

발바닥이 아픈 게 싫은 지

앉아서 엉덩이로 밀고 다니는 게

너무 웃겼다.

 

 

 

 

집에서 이발을 했더니...

애를 환자(?)로 만들어 놨다.

ㅠㅠㅠㅠ

 

어린이집 입학식 전까지

미용실을 한 번 가긴 해야 겠다.

;;;;;;;;

 

 

 

 

껌딱지 애기 데리고 보면서

사진 찍기가 힘들어서

못 찍은 부분도 있는데

 

그물그네 방도 있고,

게임방(?)도 있고,

어른 휴식 공간도 있고,

물건 수납공간도 있고,

겉옷을 걸 수 있는 옷 정리대도 있다.

 

당연하겠지만,

 

평일에는 한가하고

주말에는 붐빈다.

 

하지만 주말에도

오픈시간(10:30) 맞춰서 오면

1시간 정도는 한산한 상태에서

맘껏 놀 수 있다.

 

특히 일요일 오전은 조용하다. ㅋ

 

 

현금결제 시,

쿠폰을 발급해 준다.

 

도장 10개 모으면

1시간 무료

 

 

그런데 잊어 버리고 

계속 도장을 안 받는 나. 

ㅡ.ㅡ;;;

 

정신 차리고 살길..;;

 

 

앞으로 한 동안은

일주일에 1-2번은 올 듯하다.

 

주말 1번...

평일 1번...

 

이 정도.

 

 

아!

평일 오픈시간은

오후 2:30인데..

 

방학 때도 그렇게 하시는 지는

잘 모르겠다.

 

 

평일 방문 오픈시간은

꼭 전화로 확인해 보시길!!

 

마감시간은 저녁 8:30

 

 

<전화>

070-4153-1315

010-7175-2524

 

<주소>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대동리 선보프라자 2층

 

 

그럼 앞으로도

계속 만나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