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경남거창] 수승대 썰매장(눈썰매장)

국내 Domestic/여행
D+867

 

 

아시안컵 축구경기 파티를 마치고  

새벽 3시가 넘어 귀가한 말똥

..

 

여느 때처럼

아빠는 있지만,

아빠는 없는 주말 아침 ...

..

 

 

 


 

완전 애기 때 쓰는 

스위마바 목튜브

 

쓰라고 할 때는

경기 일으킬 듯 거부하더니

 

또 지금은 목에 끼워 주니

좋단다.

ㅎㅎㅎ.

 

 

너 뭐니! ㅋ

 

 

 

 

그렇게 오전에 3시간 가량

집에서 놀다가

아기도..

엄마도..

지겨워 질 즈음!

 

아빠 깨우기

ㅎㅎㅎ

 

 

눈이 온 아침이라

뭔가 선뜻 둘이서만 나가기엔

약간 쫄렸던 아침..

ㅎㅎㅎ

 

 

거창 장난감 은행으로 가려다가

 

갑자기,

 

 썰매장 가 보자!

 

해서 급 위천행!

ㅎㅎㅎㅎ

 

 

 

 

그렇게 위천 수승대 도착!!

 

겨울에 오니..

또 눈이 온 모습에..

뭔가 새로운 느낌이..

 

 

수승대 제1주차장에 차를 대고

두리번 두리번 하면

 

"눈썰매장 가는 길"

 

이라는 현수막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깔끔남 산이는.

 

여기서도 엄마 등에서

내려 오려고 하지 않았다.. ;;;

 

바닥이..

질퍽질퍽.. 

ㅎㅎㅎ

 

 

입구에서 뭐 먹을 걸 사려 했는데,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없어졌다..;;

 

 

 

 

 

 

 

진짜 사람 많이 들어 옴.

끊임 없이 들어 옴.

 

우리가 나갈 때까지

나가는 사람은 1도 없었음.

 

 

 

 

 

그렇게 도착한

 

수승대 썰매장

 

환영합니다!

ㅎㅎㅎ

 

 

 

 

 

이용요금표랑

이용시간

 

 어른 요금이

어린이보다 비싸서 그런가..

 

아빠만 들어가서

아이랑 같이 타고,

 

엄마들은 밖에서 구경하며

사진 찍어 주는 분위기

 

 

 

 

 

 

대기 중

 

눈에서 눈을 못 떼는 산이 

 

 

 

 

어젯밤에 눈이 와서

더 눈이 쌓인 건지

원래 이 정도인 건지는

잘 모르겠다.

 

 

 

 

출발신호와 함께

출발!

 

 

 

 

보기에는 별 건 아닌 거 같아도

 

 

 

 

실제로 타고 내려 오면

속도감 있는 눈썰매

 

 

 

 

도차꾸..  

 

 

 

 

아쉬움을 털며

일어 서기..

 

 

나 어릴 때에는

(급 옛날사람모드..ㅎㅎ;;)

무주리조트도 그렇고

눈썰매장 출발대까지

걸어서 올라 가느라

그게 은근 힘들고 지루했는데,

 

수승대 눈썰매장에는

무빙워커?

에스컬레이터?

가 있어서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오르막을 따라

자동 이동!

ㅎㅎㅎ

 

 

 

 

 

출발 할 때마다

손을 앞으로 뻗으며

 

출동!

 

자세 취하는 산이

ㅋㅋㅋ

 

 

난 산이가

충분히 탈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말똥이 

아직은

 함께 타도 위험하다고

 

특히 겁 많은 산이는

한 번 타고 나서

겁에 질려서

다음부터 안 탈 수도 있다고

오늘은 구경만 하자고 했다.

 

나만 아쉬움.

ㅎㅎㅎ

 

 

 

 

 

아쉬움은 먹거리로

ㅎㅎㅎ

 

 

입구에 매점이 있는데,

영수증을 보니

'거북산장'

이라는 점포였다.

 

 

다들 눈썰매장에 있어서

매점에는 사람이 1도 없음.

 

한산 한산..

 

 

 

 

어르신처럼

젖은 발 불에 쬐는 산이

 

 

 

 

이날 여름운동화 신고 나온 산이

ㅎㅎㅎ;;;;

 

난로의 열기에

발에서 모락모락

김이 났다.

 

 

 

 

떡볶이 5,000원

오뎅 4,000원

호빵 2,000원

 

관광지니 뭐..

 

떡복이랑 오뎅

가격이 바뀌었을 지도 모른다.

 

 

 

 

엄청 맛있다!

는 아니지만..

 

추운데 밖에서 난롯불 쬐며 먹으면

뭐든 맛있을 듯 한다.

ㅋㅋㅋ

 

 

다음에 올 때는

어머님도 함께 모시고 오기로

 

다들

손주 눈썰매 타는 거

구경 하러 오셨는지,

생각 외로

어르신들이 많았다.

 

 

 

 

 

오후에 장난감 은행 나들이 후

애플스토리 카페 나들이 후

할머니 집 나들이까지

ㅎㅎㅎ

 

 

 

 

어머님이 하도 교육시켜 노셔서..

 

산이는 할머니집에 가면

바로 이불 속으로 직행!

 

춥다고 춥다고

 

손주 열 많은 거 알면서도

무조건!

뜨뜻한 방바닥에 집어 넣으심

ㅋㅋㅋ

 

본인도 여러 번 당하더니

이젠 할머니집에 가면

들어가자마자 저러고 있다.

 

웃겨 웃겨

 

 

 

 

할머니집에서 밥 잘 먹고,

장난감 은행에서 빌려 온

장난감들 가지고 놀기

 

타요 피아노 오케스트라?

그런 것도 빌렸는데,

엄청 잘 가지고 놀아서

돈아 아깝지 않았다.

ㅎㅎㅎ

 

종종 3,000원 주고 빌려 왔는데,

거들떠도 안 볼 때는

속상함. ;;;;

 

 

 

 

 

 

요즘 또 한창 하는

쌓기 놀이

 

쌓을 수만 있다면

무엇이든 쌓는다!!

 

 

저렇게 쌓으면서

세모나, 원 위에는

쌓을 수가 없다는 것을

터득하는 것 같았다.

 

 

 

 

어쩌나 저쩌나

산이 데리고 다니면서

하루가 훌쩍 또 지나갔다.

 

 

 

산이 데리고 눈썰매 탈 날을 기대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