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거창맛집] 한우마을/육회비빔밥

국내 Domestic/맛집

 외식을 거의 못 하는 부부지만,

드문 외식에도 자주 찾는다 할 수 있는

 

거창맛집

 

한우마을

 

소고기국밥, 육회비빔밥, 곰국 등

 

진짜 진국!

후회 없음!

 

 

아기 잠든 틈에

후다닥 블로깅

 

 

 

 

육회비빔밥 한 숟갈의 자태...

 

야밤에 군침 츄릅...

 

 

 

 

사실 반찬이 필요 없는 육회비빔밥인데..

반찬도 듬뿍듬뿍

 

육회는 양념이 되어서 나온다.

 

 

 

 

실제로 비벼 보면

엄청 많은 육회의 비율

 

 

 

 

함께 비빌 쌀밥도 맛있다.

 

 

 

 

한우마을의 육회비빔밥이 대박인 이유는

 

바로 소고기국 한 그릇을

넉넉한 양으로 내어 주시기 때문이다!!

 

 

사실 한우마을에 처음 온 건

돈 주고 사 먹은 게 아니고

지인의 결혼식 피로연의 장소였기 때문이다.

 

이 소고기국에 홀딱 반해서

그 이후에도 계속 한우마을을 찾게 되었는데,

 

육회 비빔밥, 곰국 등도 시켜 먹고

포장도 해 먹고..

 

그렇게

오랜 기간 단골식당이 되었다.

 

그리고 대를 이어(?)

산이도 한우마을의 단골이 되고 있다.

ㅋㅋㅋ

 

입구에 보면

TV에도 방영된 집이라고 되어 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반찬

무채나물

 

 

 

 

버섯야채무침

 

 

 

 

한우마을의 자부심

겉절이

 

 

 

멸치볶음

 

 

반찬은 그날그날 랜덤임

예전에는 샐러드도 종종 나온다.

 

 

사실..

정말 반찬이 필요 없을 정도로

육회비빔밥 자체의 구성물이 알차고

비빔밥 자체의 양이 많고,

 

게다가 소고기국까지 나오기 때문에

반찬 없이 먹어도 엄청 배부른데

 

또 내어 주시는 정성을 생각해서

열심히 반찬을 먹다 보면

짜게 먹게 된다.

ㅜㅜㅠㅠㅠㅠㅠ

 

 

 

 

 

 

육회 듬뿍 비쥬얼

 

 

 

 

그렇게 차려진 한상

 

 

육회비빔밥 양념장이 부족하다 싶으면

옆에 케찹통(?)에서

양념을 추가하면 된다.

 

 

 

 

비비기 시작

 

 

 

 

섞어 섞어

 

 

 

 

밥알이 섞여 섞여

 

 

 

 

이렇게 한 숟갈 한 숟갈 먹다 보면

 

 

 

 

어느새 클리어

ㅋㅋㅋㅋ

 

 

 

우리 부부는 남기는 법이 없다.

ㅋㅋㅋㅋ

 

 

맛있게 먹은 날은 언제나

 

현!금!결!제!

ㅋㅋㅋㅋ

 

 

외식할 때,

 

맛있게 먹으면

현금결제

 

불만스러우면 

카드결제ㅋ

 

맛집 결정의 기준!

현금결제냐 카드결제냐

ㅋㅋㅋㅋ

 

 

 

그렇게 정말 일년에 몇 안 되는 부부외식도

이렇게 맛있게 마무리!

 

 다음엔 새로운 집 좀

개척해 보기로..

ㅎㅎㅎ

 

 

그러나 여전히.

한우맛집은 짱!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