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똥말똥의 세상여행

Day502 신협 톳쌀국수 / 저칼로리 간편야식 / 구입방법

육아

 육아를 하면서

아기를 재우고 먹는 야식

 

악마의 유혹 ㅋㅋ

 

안 되는 줄 알면서도

오늘 하루만,

오늘 하루만,

하면서 거의 매일 야식을 먹어 온

지난 500여일

ㅋㅋㅋㅋㅋ

 

몰라 몰라..

아놔..

ㅋㅋㅋ

 

 

2주 전,

 

대전에 사는 친구가족이

놀러 오면서

생전 처음 보는

 

톳쌀국수

 

라는 컵라면 같이 생긴 음식을

선물로 받았다.

 

뭔가 어감에서도

웰빙느낌?ㅎㅎ

(착각이 아니길 ㅋㅋ)

 

 

 

 

친구 남편이

신협 직원임.

ㅎㅎㅎㅎ

 

 

 

 

톳과 쌀로 만들고,

튀기지 않아!!

 

좋아!!

 

 

 

 

흡사

전자기기 박스 같은 비주얼

ㅎㅎ

 

남의 집에 들고 가기 편하게

손잡이도 똭!!

 

 

 

 

한 상자에 6개

 

 

 

 

한컵에 300칼로리도 안 한다.

 

사실..

300칼로리가 어느 정도인 지 모름.

ㅎㅎ;;

 

 

 

 

 

의미 없는 숫자들 ㅋ

 

 

 

 

컵라면이랑 똑같이 제조하면 되지만,

 

마지막 줄!!

필독!!

 

국물을 저으면서 드셔야 더욱 맛있습니다.

 

왜 그런 지는

마지막 사진에서 알 수 있음.

ㅎㅎ

 

 

 

 

전자레인지 조리도 가능하군요?

 

 

 

 

딱 열었는데,

직선인 면이라

살짝 당황 ㅎㅎ

 

 

 

 

제주도에서 많이 난다던 톳!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고 있는데,

톳 때문에 이런 색이 나온 듯 하다.

 

 

 

 

딱 냉면 비주얼 ㅎㅎ

 

 

 

 

분말스프 12g

 

 

 

 

 

스프 투하!

 

 

 

컵의 2/3 높이가 권장 물높인데,

좀 싱겁게 먹는 난

무조건 물 가득가득

 

 

그런데...

 

왜 난..

처음부터 스프를 덜 넣을 생각을

하지 못하는가..

ㅋㅋㅋ

 

 

 

 

 

뜨거운 물을 부으면

면이 조금 흐늘해 지므로

조금 밀어 넣으면

뚜껑이 잘 닫힌다.

 

 

 

 

국물은 우동색

 

맛도 약간 우동맛

칼칼한 우동맛

 

뭔가 밥 말아 먹고 싶은 맛

ㅎㅎ

 

 

 

 

면은 딱 냉면 비주얼

하지만 냉면처럼 질기지 않다.

 

약간 쫀닥쫀닥한 느낌?

 

남편은 푹 퍼진 면을

난 꼬들꼬들한 면을 좋아하는데,

오늘도 투닥투닥 ㅎㅎ

 

 

 

 

 

이것이 왜!!

 

국믈을 저어 가면서 먹어야 하는 이유다.

ㅋㅋㅋ

 

건더기가 자꾸 가라 앉음.

 

그래서 국물을 마시면서

아래로 내려 갈 수록

맛이 강해진다 느꼈나 보다.

 

맛이 강해진다. = 점점 짜 진다.

 

 

 

 

여튼..

 

육아 하면서 ..

매일 야식 먹으면서 ..

먹어도 살 안 찌는 건 없으니,

덜 찌는 거 없나 하며

스튜핏한 고민한 늘 했는데,

 

그나마 해결책이 되어 준

 

신협 톳쌀국수!!

 

 

 

벌써 3개 먹고,

3개 남았다.

 

 

이 겨울

뜨뜻한 국물 야식이 땡길 땐!

 

가볍게

신협 톳쌀국수로

속을 달래주는 것도

좋을 것 같다.

ㅎㅎㅎ

 

 

왜 꼭!!!

밤이 되면!!!

식욕이 솟구치는 건가!!!!

 

웃픈현실.

 

 

 

 

신협 톳쌀국수 포스팅 끝!

 

 

번외편!!

 

신협톳쌀국수 구입 방법

 

나도 궁금했던

신협 톳쌀국수 구입 방법!!

 

선물해 준 친구에게 직접 물어 보았다!!

ㅎㅎㅎㅎ

 

 

1. 일단 신협몰에 들어가야 한다.

(아래 클릭!)

 

http://cumall.cu.co.kr

 

 

2. 눈을 씻고 찾아 봐도

보이지 않는 쇼핑 페이지!!!

 

3.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해야!!

열리는

어려운 너란 신협톳쌀국수 쇼핑 페이지!

ㅋㅋㅋㅋ

 

4. 국수, 톳쌀국수, 쫄깃국수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다.

 

 

오우.

나도 여기서 곧 구매를 ..

ㅎㅎㅎ

 

 

 

 

진짜 포스팅 끝!!!

 

ㅎㅎㅎㅎ